Jcyj0524
50,000+ Views

[생활의 달인] 해운대 일본식 물회

국물 들이키고 싶네요 ㅜㅜ ㅎㅎㅎ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나도 일식일 잠깐 해봤지만 초밥가격이 이해가 안됨 우리나라는 광어 한마리 시키면 삼만원 정도하고 몇십점이 나오는데 초밥한점 혹은 두점에 2000원씩 받는게 진짜 초밥은 초대리에 밥 그리고 와사비 조금 올라간게 전부다 기술?? 내가 제대로 된곳에서 배운건 아니겠지만 처음배우자마자 그냥 줘보란다 몇번해보니깐 특별한 기술 장인정신 같은것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제대로 배운사람은 다르겠지만 대부분 그런 장인정신같은건 없다 그보다 몇십점에 3만원 싼데는 2만원도 하는데 한두점에 2000원씩 받는건 우리나라가 초밥이 너무 비싸다 일본에 1000원짜리보다 맛도 없다
맞아요 너무비싸서 먹을수있나ㅡㅡ 그냥 일본전통음식인데 무슨고급음식인냥 가격이 너무창렬이라안먹음
만들어 먹고말지...
인정 초밥가격너무비쌈 우리나라
일본식 물회 첨들어보네... 츠케멘같은건가? 카이센동밖에 모르는디.. 한국에도 카이센동 팔면 대박인데..일본정통일식집가도 회덮밥시키면 초장줌..일본식이라며?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 맛집 모음, 나는 먹으러 제주도 간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제일 먼저 고민되는 것은 바로 맛집 찾기인데요! 오늘은 실패하기 힘든 제주 맛집 리스트를 살짝 공유해드릴게요~ #황금빅버거 #소문난맛집 #돈사촌노형점 #카페이피엘 #하례정원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제주 수제버거 황금빅버거! 얼굴보다 더 큰! 커다란 사이즈의 재밌는 제주 버거랍니다~ 버거 한조각이 일반 햄버거 크기 한 사이즈와 비슷하더라구요 새콤한 소스의 샐러드와 감자튀김, 햄버거 그리고 탄산의 조합이 너무 행복한 곳이에요! 도톰해서 더욱 맛있는 제주 돈사촌 노형점! 돈사촌 노형점은 제주 시내에 위치해있어 회식 장소로도 딱!인데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고기를 못굽는 사람도 프로그릴러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요 통통한 통! 갈치 구이와 조림이 맛있는 '소문난맛집' 이에요~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이곳은 길다란 냄비에 해산물이 가득한 갈치 조림과 겉.바.속.촉 밥 한큰술에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갈치구이가 맛있는 집이에요 이곳은 애월 지역 사람들도 자주 찾는 동네 로컬 맛집이랍니다 건물이 꽤 높아서 루프탑이나 테라스에 앉으면 위미리 마을이 전체적으로 보이는 뷰에요! 사진찍기 예쁜 서귀포 카페 이피엘은 브런치와 향긋한 향의 빵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식사와 후식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작은 마을의 작은 식당, 하례리에 위치한 하례정원이에요 스파게티 면을 페투치니면으로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요! 꾸덕꾸덕한 파스타를 좋아한다면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