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헤스피 캔디에는 내장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당전이 헤스페리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직접 먹어봤습니다.


물엿이나 설탕이 없는 슈거 프리 제품으로 국내산 오렌지과즙 100%로 만들어진 오렌지농축과즙이 0.05% 함유 되었다고 합니다.
알파헤스피캔디는 설탕 대신 감자에서 추출한 환원맥아당이 주원료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천연물질인 효소처리 헤스페리딘을 접목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 헤스페리딘은 비타민P의 일종으로 뱃살의 주요 원인인 중성지방저감, 혈관 강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성분으로 우리가 자주 먹는 감귤 껍질 흰줄기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 성질을 갖고 있어 몸에 흡수가 잘 되지 않기에 효소 처리를 해 기존 헤스페리딘 보다 10만배 물에 잘 녹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알파헤스피 캔디의 용량은 216g으로 총 540kcal라고 합니다. 1회 제공량 2개를 기준으로 하면 8g으로 열량은 20kcal, 탄수화물 8g이 된다고 합니다.
맛은 많이 달지는 않으며 감귤의 맛과 향이 뒷맛에서 강하게 납니다. 일반 사탕처럼 과량 섭취를 하면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 1일 권장량은 3~5개라고 하네요. R.S.D.
※ 원문의 많은 사진과 내용 때문에 빙글의 특성상 요약본으로 대신 했는데요. 보다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캐리커처->지구본 클릭)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