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annmore
10,000+ Views

일자 눈썹 그리는 노하우

요즘 제가 한창 꽂혀 있는
류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님의 유튭 채널 류현정의 비매너 ☞♡☜
오늘은 일자 눈썹 정리부터 그리기까지 배워봅시다 <3
순하고 여리여리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비장의 무기, 일자 눈썹.
이게 은근 쉬워보여도 은근히 잔 디테일이 많이 들어가는 메이크업입니다.
눈썹 라인도 잘 잡아야죠, 본인의 눈 모양하고도 잘 어울려야죠,
1. 스크류 브러쉬의 브러쉬 부분을 좀 구부려서,
눈썹 모가 나는 방향과 나란히 되도록 해주세요.
2. 그리고 눈썹 모 방향을 슬슬 빗어주어 눈썹 모를 예쁘게 잡아줍니다.
뭉쳐 있던 눈썹 모와 엉켜 있던 부분이 자연스럽게 풀어질 거에요.
3. 눈썹 앞머리, 눈썹 앞머리에서 2/3 지점의 눈썹 산, 그리고 눈썹 외곽의 가장자리 지점, 그리고 그 가장자리 지점에서 조금 안 쪽 위의 지점에 점을 콕콕 찍습니다.
4. 이렇게 찍은 점들 중에서 눈썹 앞머리, 눈썹 앞머리에서 2/3 지점의 눈썹 산, 그리고 그 가장자리 지점에서 조금 안 쪽 위의 지점을 이어주면 그 점들은 눈썹 윗선 라인이 될 거에요. 별자리처럼 그려 이어줍니다.
5. 아까 2단계에서 찍은 윗 점보다 조금 더 아래에, 눈썹이 시작되는 지점에 점을 찍습니다.
4단계에서 별자리처럼 이은 선과 나란히 있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일자 눈썹의 외곽선과 기본적인 통통한 틀을 잡아줄 거에요.
6. 펜슬로 그린 일자 눈썹의 틀과 라인이 되는 부분을 제외하고 눈썹 칼로 아낌없이 제거해주세요. 트렌드에 맞춰서 눈썹 윗부분의 미세한 잔털들도 밀어주세요.
7. 이제 눈썹 틀을 그린 부분을 지워주면 끝!
왼쪽이 정리하고 난 다음의 눈썹,
오른쪽이 원래 눈썹이에요.
눈썹 산의 아치가 많이 내려가니까 훨씬 인상이 순해보이죠
8. 이렇게 눈썹을 정리하고 난 후에는 눈썹 틀 부분을 살살 그려서 채워주면 되니까 정말 쉬워요. 빈 곳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만 그려주면 금방 완성됩니다.
9. 그리고 마지막 비장의 무기!
헤어젤을 소량 스크류브러쉬에 묻혀서 눈썹 모를 살려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완성된 일자 눈썹은 바로 요 느낌!
눈썹 외곽 라인을 잡는 점 찍기 단계 설명이 조금 부족했는데,
아무래도 영상을 보시는 게 더 팍팍 이해가 되실 것 같아요 :)
일자눈썹, 그동안 궁금하기만 했다면 도전해보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별론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가성비 좋은 니트쇼핑몰 베스트5
2017년 이군요.새해복 많이들 받으시고 올해도 멋진스타일로 아낌없이 주목 받으시길^^ 겨울과 봄에 가장 필요한 아우터가 코트라면 이너로는 무조건 니트라고 말하고싶다.섹시하고 사랑스럽다고 해야하나??? 브랜드는 솔직히 너무 비싸기만하다. 가격좋고 퀄리티 좋기로 소문난 곳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남자,여자 모두 주목해 보자. 1.바이슬림 저가의 니트부터 터틀넥까지 구성이 잘되어 있는 바이슬림. 마른체형의 남자들은 알아두면 매우 유용하다. 마른체형의 10,20대 남자라면 더욱 참고하자. 가성비 ☆☆☆☆ 2.지니프 심플한 코디로 유명한 지니프. 깔끔한 컬러와 스탠다드핏의 니트 그리고 감성적인 사진까지 잘 갖추어져서 남여모두에게 인기가 좋은곳이다. 20,30대 남자라면 참고하자. 가성비 ☆☆☆☆☆ 3.크로시 심플한 니트와 오버핏 터틀넥 그리고 감성적인 사진까지 구성이 좋은 곳이다. 가격과 사진까지 좋아서 남여모두에게 인기있는 곳이다. 표준체형의 20,30대 남자라면 참고하자. 가성비 ☆☆☆☆☆ 4.에버프리 루즈핏 터틀넥과 다양한 청바지 그리고 깔끔한 사진으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키크고 마른 체형의 20대 대학생들은 참고하자. 가성비 ☆☆☆☆☆ 5.레드옴므 컬러플한 니트와 트렌디한 핏의 니트의 구성이 잘 갖추어진 곳이다. 유니크한 사진 감성으로도 보여주어 인기가 좋은 곳이다. 트렌디한 것을 좋아하는 20,30대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곳 가성비 ☆☆☆☆ 인기좋고 사랑받는 남자들에겐 공통점이 있다. 자신을 가꾸고 꾸밀줄 안다는것. 못생긴건 참아도 옷을 못입는건 못참는다는 말은 괜히 나온말은 아니다. 알고입자. 이왕이면 좋은것으로 말이다. 2017년 항상 행복하고 좋은일만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