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ows
2 years ago1,000+ Views
캐리비안 베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워터슬라이드! 시원하게 더위도 피하고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는 6가지 슬라이드를 소개합니다!

1.메가스톰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핫하다는 메가스톰! 지상 37미터 높이를 자랑하는데요. 원형 튜브에 앉아 355미터 길이의 슬라이드를 상하좌우로 회전하며 시원한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3번의 급하강과 급상승으로 스릴까지 경험할 수 있는데요! 막바지에서는 지름 18미터의 대형 깔때기 모양 토네이도로 곤두박질치며 좌우로 3번 왕복하는 무중력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ㅇ^/

2.와일드 블라스터

1,092미터 국내 최장 길이 워터 슬라이드로 상승, 하강을 반복하는 와일드 블라스터! 롤러 코스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만큼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길게 탈 수 있는 기구에요. 그만큼 인기도 높죠! 2인용 튜브라서 둘 둘 나눠 타기도 좋습니다. 역추진 오르막 코스와 내맘대로 골라타는 10개의 다양한 급류 코스도 즐길 수 있어요~!

3.타워 부메랑 고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총 4명이 탑승하는 보트가 올라가 단숨에 급강하, 수직 상승하는 부메랑 코스! 높은 경사면로 한 번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는 코스이기 때문에 부메랑이란 이름이 붙었는데요~ 마치 놀이공원의 바이킹과 흡사한 코스죠?! 90도 경사에서 하강하여, 19미터 높이의 언덕으로 단숨에 솟구치는 파워를 튜브 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4.아쿠아루프

캡슐 안에 들어가 있다가 발 밑의 땅이 꺼지는 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그 기다리는 순간이 정말 살떨릴 것 같아요. 바닥이 꺼지면 무려 18미터 아래로 뚝 떨어지는 아쿠아루프! 360도 회전과 역상승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체감 속도는 시속 90킬로미터! 이보다 더 스릴 넘칠 순 없겠죠? 정말 빠른 속도에 눈물도 찔끔 날 정도라고 합니다!

5.워터 봅슬레이

슬라이드와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긴 채 26미터의 고공낙하하는 워터 봅슬레이! 미끄럼틀 같이 생겼다고 우습게 보면 안된다고 합니다. 슬라이드에서 튕겨져 나갈 것만 같은 짜릿함이 있다고 하거든요! 3단으로 구성된 워터 봅슬레이로 더위를 모두 날려버리세요!

6.튜브 라이더

긴 파이프를 따라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초스피드 튜브 라이더! 각기 다른 매력의 여섯가지 코스가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인용과 1인용이 있는데요. 1인용은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탈 수 있을만큼 무섭지 않다고 합니다. 2인용은 반전! 엄청 빠른 속도로 내려가며 캄캄한 터널을 통과하기 때문에 재밌는 스릴을 즐길 수 있어요!
캐리비안 베이의 인기만점 워터슬라이드 소개해드렸는데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시원~하고 재밌어 보여요. 정말 타보지 않으면 후회할 정도!?
But! 스릴 넘치는 기구를 타며 스릴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늘 안전을 생각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그럼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로 행복한 휴가 보내세요~♡
0 comments
Suggested
Recent
3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