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fluenza
10,000+ Views

5일지난 지산 밸리록 후기

제가 간 날의 시간표입니다 제 목표는 쏜애플,트로이 시반,못,지코,베이빌론,딘 이었으나... 시반과 못 대기타느라 썸데이에 올 쏜애플과 장얼은 포기했...ㅋㅋㅋㅋ
정진운밴드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발라드가수 어떻게 했나 싶을정도로 밴드로 완벽변신! 진운이 하고싶은거 다 해ㅜㅠㅜㅠ
시반 아주 끼부리고 난리 났습니다 한국온다고 네일까지 하고 왔어요 내가 시반 남자친구였으면 ㅂㄷㅂㄷ했겠지만 더쿠는 행복해서 웁니다
못은ㅋㅋㅋㅋㅋㅋㅋ아 하루종일 암것도 안먹고 놀았더니 너무 배고파서 현기증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ㅜㅜ 중간에 나와버렸습니다ㅜㅜㅜㅜㅠ 리허설하는 이언님♡♥
그리고 적당히 돌아다니다가 김창완밴드 보러 갔습니다! 슬램이랑 기차놀이 너무 하고싶었지만 샌들이라 못들어갔어요ㅜㅜㅜㅠ 여러분 락페는 꼭 운동화 신고 갑시다!! 게스트로 샘김,김조한,거미가 왔어요!
지코 대기탈까 제드볼까하다가 아무리 그래도 헤드라이너를 안가는건 바보짓이죠 제드보러 갔습니다 (노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직캠도 유툽으로 보고있습니다ㅜㅜㅜㅜ) 이날 이후로 Beutiful Now에 꽂혀서 시도 때도 없이 빠빠빠를 입에 달고 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 지 지아코! 제가 갔을때 거북선 시작했을때였어요~ 거북선,말해 Yes or No 하고 Boys and girls때 베이빌론 나와서 나는너 너는나,유레카까지 같이하고 갔어요 밴드편곡한거 첫공연이라 들어가는점 틀려서 (너는나) 괜찮아!괜찮아!하면서 프리스타일 랩하고ㅋㅋㅋㅋ 나방도 방생해주고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
베이빌론~~~~ 최애곡인 너 나 우리랑 차차애곡인 Pray해줘서 수니는 행복합니다ㅜㅜ
그리고 대망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혁이!딘!혁아 너보려고 한달반을 기다렸어ㅜㅜㅜㅜㅠㅠㅠㅠ 서울소울페스티벌이랑 썸데이도 갈거다 으우와유ㅠㅠㅠ Put my hands on you로 오프닝하고 TRBL전곡하고 I'm not sorry때 물 뿌리고 갔어요 풀어랑 보니앤클라이드때 지코랑 같이 공연하구ㅎㅎㅎㅎ날 죽일려고 작정했구나 아주ㅎㅅㅎㅎㅎㅆㅎㅎㅎㅎㅎ 쪄죽겠는데 본인은 긴팔성애자시라면서 끝까지 저렇게 입고 공연하고 갔습니다...너란남자...후.... 8월에도 길팔입나 두고보자....
그리고 버스시간이 남아서 본 언프랩,쇼미! 베터리 별로 없어서 사진은 서출구만 찍었어요 출구ㅋㅋㅋㅋㅋ 끝 노래하면서 노래 끝난줄 알고 지금까지 서출구였습니다!감사합니다! 이러면서 나가다가 수란목소리 나와서 다시 뛰어들어어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레디 라잌디스하고 씨잼 현상수배하고 셋이 신사부르고 비와이는 데이데이랑 Forever불렀어오
저렇게 놀고 저는 네시차타고 집에 들어오니 다섯시반이 넘었네요ㅋㅋㅋㅋㅋ오자마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잤습니다 일 월 화 내내 온몸이 뻐근했어요 팁 한가지 드리자면 머리가 길다면 무조건 땋읍시다! 포니테일은 뛰다보면 다 엉켜요!(경험담입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SangGu39 고민만 하지 말고 꼭꼭 가세요ㅋㅋ진짜 후회 안해요
@SangGu39 제드때 진짜 이 미친놈아 쉴 시간좀 달라고!막 욕하면서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90분을 스트레잇으로 달려버리는 갓 제-드ㄷㄷ진짜 너무 힘들어서 수호대한테 뽑아달라하고 지코 대기타러갈까 싶다가도 힘든거 티내면 진짜 뽑힐까봐 안힘든척ㅋㅋㅋㅋㅋㅋㅋ
크 정말 재미있었겠어요 !
@DEANfluenz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정적으로 즐기시다 왔나봐요 ㅋㅋㅋㅋ 다음에 저도 한번 놀러가보는걸 고민해 봐야겠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