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thepr
100+ Views

JTBC 청춘시대 류화영

다섯 명의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산다는 신선한 소재로 ​그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드라마 ‘청춘시대’~!!!
여러 작품을 통해 서서히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류화영씨는 극중 외모 센터를 맡고 있는 강이나 역으로,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 ​오늘은 배우 류화영씨가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착용한 쥬얼리들을 살펴볼게요!
경쾌한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캐주얼한 룩에 블링블링한 뱅글팔찌들이 눈에 띄는데요! 단독으로, 또 시계와 함께 매치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주었어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플로럴 피린트의 스커트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도시계와 뱅글을 함께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청춘시대 2회 에서도 성숙한 이미지의 그린 원피스에 빠지지 않았던 뱅글! 화이트 자켓에도 시계와 뱅글을 레이어링 하였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룩에 두가지 아이템을 계속해서 착용하였더라구요!!!! 같은 제품으로 이렇게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니~! 매력만점 아이템이죠!!!!!!
류화영씨가 시계와 레이어링 하였던 뱅글은 중간에 꼬임 장식이 포인트네요.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겠죠?? 단독으로 착용하였던 뱅글은 화이트골드 바디에 크리스탈 장식이 되어있어요! 화영씨가 착용한 제품은 멀티블랙 컬러에요!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럽죠?​
redthepr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