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dnrk7187
3 years ago10,000+ Views

오랜만에 보는 왕개그

마지막 우왕좌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꿀잼이네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우왕좌왕이 우나 좌나 왕인가요??
얼굴엔 눈만 몸에는 가슴만 보이는데요....
하체 하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포켓몬 GO' 제작사의 해리포터 AR 게임, 올해 출시된다
<포켓몬 GO>로 모바일 AR 게임 열풍을 일으킨 나이언틱이 '해리 포터' IP를 배경으로 하는 AR 게임  <해리 포터: 위저드 유나이트>(Harry Potter: Wizard Unite)의 플레이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제작진이 트위터를 공개한 짧은 게임 영상을 확인해보자. <해리 포터: 위저드 유나이티드> 플레이 모습 (1). '증강현실'에서 나타난 몬스터를 잡는다는 콘셉트는 <포켓몬 GO>와 같다. <해리 포터: 위저드 유나이티드> 플레이 모습 (2). 스크린에 그림을 그려 마법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해리 포터'에서 강력한 마법 중 하나인 '익스펙토 패트로눔'을 사용한다. 모바일 AR 게임 <해리 포터: 위저드 유나이트>는 마법사 세계와 현실 세계가 이어져 있던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우리 주변의 마법'을 경험하는 콘셉트의 모바일 AR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비밀 법령 대책 위원회라는 특별 조직의 마법사가 되어 실제 지역과 도시를 탐험하며 여러 마법을 배우게 된다.  또 플레이어는 탐험 중 신비한 유물이나 동물, 상징적인 인물을 만나게 되며 어떤 오브젝트에는 마법을 걸어서 새로운 효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게임은 소설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이후 시점으로 한다. <해리 포터: 위자드 유나이트>의 제작에는 나이언틱과 워너브라더스 산하의 '포트키 게임즈'가 공동 참가 중이다. 포트키 게임즈는 '해리 포터' IP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워너브라더스의 새로운 레이블로, 향후 '해리 포터' IP를 이용한 콘솔 게임도 발표할 계획이다. <해리 포터: 위자드 유나이트>는 2019년 중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애플, 3년여 만에 아이패드 미니 & 에어 신제품 공개
애플 펜슬 1세대가 지원되는 애플(Apple)이 깜짝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전과 달리 이례적으로 조용히 공개된 제품은 2015년 9월 이후 3년 반 만에 선보이는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에어’ 2가지. 7.9인치의 콤팩트한 사이즈의 ‘아이패드 미니’는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 XS/XR과 동일한 A12 바이오닉 칩을 적용해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화소 집적도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 광량에 따라 색온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트루론 기술이 추가돼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기도. 3세대 ‘아이패드 에어’는 10.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도 500g도 채 안 되는 가벼운 무게가 특징. A12 바이오닉 칩과 뉴럴 엔진을 장착해 전작 대비 70% 향상된 성능으로 강력한 멀티플레이 기능을 과시한다. 두 모델은 모두 애플 펜슬이 지원되며 저장 공간은 64GB, 256GB 2가지. 컬러웨이는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등으로 가격은 미니 49만 9천 원, 에어 62만 9천 원부터 시작한다. 유심칩이 지원되는 셀룰러를 추가하면 약 17만 원 상향. 애플의 혁신적인 기술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현재 미국과 일본, 캐나다 등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다음 주부터 중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출시 시기는 미정. 자세한 사양은 이곳에서 확인하길.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16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