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올라프가 가득한 삼청동 윈터하우스에 가봤다
내년 2월까지 운영된다. 개봉 엿새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아이즈매거진>이 <겨울왕국> 시리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꼭 가봐야 할 이색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다. 목적지는 고즈넉한 삼청동 골목길에 둥지를 튼 윈터하우스. <겨울왕국> 세계관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올라프’를 테마로 꾸려진 만큼 윈터하우스 곳곳에서는 다양한 모습의 올라프를 포착할 수 있었다. 먼저, 굿즈샵과 카페가 자리한 1층. 미니 피규어, 캐릭터 인형, 에어팟 케이스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부터 윈터하우스에서만 구매 할 수 있는 홀로그램 엽서까지 올라프 덕후의 지갑을 정조준할 굿즈들이 가득 차 있었고, 겨울왕국의 분위기를 입으로 느낄 수 있는 카페에서 솔티 스노우 라떼, 녹아도 좋아 초코, 해피 스노우맨 케이크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인 빛으로 물든 계단을 따라 올라간 2층. 카페에서 주문한 메뉴를 아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벽난로와 카펫, 목재 식탁 등이 마음과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뭐니 뭐니 해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테라스 포토존에서는 안나와 스벤, 크리스토프, 올라프가 한데 모여 방문객들을 맞이해 주었고, 한편에는 반짝 반짝 빛나는 눈꽃 장식과 눈이 덮인 듯한 나무로 <겨울왕국> 특유의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했다. 올라프가 가득한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내년 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주소와 운영시간 정보는 아래에서 체크한 후 방문해보길 바란다. 삼청동 윈터하우스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74-3 운영 시간 평일 10:00 - 20:00 / 주말 10:00 ~ 21:00 (월요일 휴무)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미국의 흔한 특수효과 처리 전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밀어서 보세요) 얘는 라쿤이다.. 브래들리 쿠퍼가 아니다..(최면) 왕좌의 게임 (밀어서 보세요) 얘는 용이다.. 나는 용엄마다.. (최면) 트와일라잇 (밀어서 보세요) 얘는 늑대다.. 이건 털이다... (최면)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있다.. 있다.. 뭔가 있다.. (최면) 캐리비안 해적 (밀어서 보세요) 나는 데비존스다.. 팬더가 아니다.. (최면) 매트릭스 (밀어서 보세요) 플로모션을 이용한걸로 유명하죠! 지금봐도 세련된 영화♥ 키아누 리브스의 콘스탄틴도 정말x100 좋아해요. 호빗 (밀어서 보세요) 형광등 100개 켜놓은듯한 아우라ㄷㄷ 보드워크 엠파이어 (밀어서 보세요) 저기 출연한 보조출연자분들 나중에 영화관가서 어리둥절 하셨을듯!! 어벤져스 (밀어서 보세요) 블랙위도우의 뜨거워하는 미간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ㅠ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밀어서 보세요) 이 영화는 정말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을 수 있었을듯^^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밀어서 보세요) 경이롭네요.. 우리나라에서 촬영장소 물색하러 동분서주 전국을 다니는 스태프들이 보면 물개박수 칠듯! 위대한 캐츠비 (밀어서 보세요)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었을 영화2 ㅋㅋㅋㅋ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밀어서 보세요) 보다보니 이제 이정도 특수효과는 그림판으로도 만질 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색깔이라도 좀 맞춰주지 그랬어요ㅠㅠ 눈이라도 성의껏 그려주지.. 저 상황에서 감정잡고 연기한 배우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http://www.boredpanda.com/before-and-after-visual-effects-movies-tv/ 더 많은 특수효과는 여기서 볼 수 있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