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able93
100,000+ Views

빅시의 흑표범 리마♥

빅토리아 시크릿의 스타★ 흑표범 리마입니다 81년생으로 약 15년간 빅시의 탑모델로 군립했죵 탄탄한 몸매와 ㅎㅎ 섹시한 저 눈빛으로 유명한 리마언니 핡
어린시절 사진인데 뭔지 모르게 청순 섹시한 것 같은 흰티 + 청바지의 조합이네요 이리도 섹시한 언니의 원 꿈이 수녀였었다고 해욬ㅋㅋㅋ서프라이즈!!
요즘 은 더 강렬해진 눈빛& 몸매로 섹시함을 발산하고 있는 그녀입니닷 묘하게 귀여운 느낌도 있는 그녀랍니다
그녀의 스테이지 위 모습 한창 풋풋한 시절부터 최근까지 다 이쁘고 매력있어용 브라질여자답게 섹시하면서 열정적인 느낌입니당 핡핡 너무 좋아요 ㅠ전 눈빛
그녀의 섹시한 화보들 ♥ 몸매가 예술이네요
빅시 동료들과 있는 섹시한 자태
그녀의 데일리룩은 주로 청바지에 티~밖에서는 주로 바지를 입네숑 이리도 이쁜 리마가 2아이의 엄마라니 믿기지가 않네용 얼마전 이혼했다는데 훌훌 털어내고 행복하길
8 Comments
Suggested
Recent
리마만큼 포스 있는 빅시엔젤이 안 나오고 있어서 아쉬워요 흡흡
우와 딸이2 대박!
@amiable93 맞아요 지금 좀 암흑기인듯 ㅜㅜ 세대교체가 휘청휘청하네요
@atclaire ㅠ그쵸 저런 완벽한 섹시함과 포스..★ 솔직히 옛날 빅시 맴버들 지젤번천 등등이 좀 더 좋은거 같아요
왠지 윤이가 올렸을것 같았어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선수 시절 유럽 사람들의 편견과 의구심을 다 깨고 다닌 박지성
2002년 월드컵 이후 히딩크가 있는 네덜란드의 psv팀으로 이적하게 된 박지성  그러나 입단 후 얼마 되지 않아 고질적인 무릎 부상을 겪고 복귀 후 부진을 겪음 부진을 겪는 동안 네덜란드 홈팬들에게 각종 야유와 비난을 받은 박지성 공을 잡기 무서웠을 정도였고 심지어 상대팀보다 야유를 더 보냄 그래서 히딩크 감독이 홈경기에서는 안 내보내고 원정경기에만 내보냈을 정도..  일본 팀의 이적 제의도 받았지만 박지성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그렇게 야유하던 팬들이 응원가를 만들어서 응원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음 (이때 응원가가 바로 그 유명한 위송빠레) 자기 응원가를 듣고 이렇게 생각했을 정도로 야유와 비난이 심했지만;; 히딩크가 박지성한테 보내는 편지 中 결국에는 psv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음 그래서 박지성이 선수 생활 막바지에 psv팀으로 다시 복귀했을 때도 팬들이 엄청 환영해 줌 네덜란드 리그는 물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나게 활약한 박지성은 결국 맨유에 입단하게 됨 박지성은 2~3년 내로 맨유맨이 될 것이다. 그를 믿기에 데리고 왔고 또 그만큼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생각에 의아해했지만 2~3년 내로 분명히 사람들은 나의 결정에 동의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지금은 아시아 선수들이 빅클럽에서 활약하는 사례가 많지만 당시만 해도 성공 사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박지성이 빅클럽에서 통하겠냐는 의구심이 많았음 박지성의 맨유 이적 소식은 국내에서도 찌라시 취급하거나  박지성이 맨유에서 경쟁력이 있겠냐고 벤치에나 있을 거라고 비아냥거릴 정도 박지성은 챔스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한 선수였기 때문에 긍정적인 반응도 물론 있었지만 티셔츠 팔이다, 마케팅용이다, 아시아 시장을 노린 상업적 영입이다 등의 의견도 많았음 당시 챔스 4강 ac밀란 전에서 카푸-말디니-네스타-스탐이라는 엄청난 수비라인을 뚫고 골을 넣고 05년 챔스 포워드 베스트 5에 들었는데도 이런 소리 들음 (다른 유럽 선수들이 박지성이 psv에서 활약한 만큼 활약하고 이적했으면 마케팅용이다 이런 소리 1도 안 나왔을 텐데ㅋ...) 다른 나라 선수들이 입단하면 같은 언어를 쓰는 선수들이나 스탭들이 도와주거나 하지만  박지성은 그런거 1도 없었음. 그래서 영어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함 초반의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박지성은 무려 7년간 맨유 선수로 뛰었고, 맨유 말년에는 루니와 퍼디난드에 이어 맨유 주급 순위 3위에 들 정도로 인정 받음 티셔츠 팔이를 위해 영입했다는 소리는 당연히 쏙 들어감 선수 생활을 건 일생일대의 무릎 수술을 겪은 후에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복귀함 (빨리 복귀한 게 9개월.. 당시에는 1년 정도의 재활 기간을 예상했었음) 박지성 정도의 큰 수술 이후에는 폼이 떨어지는 선수들도 많은데 수술 후에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며 맨유에서 롱런함 그리고 박지성이 맨유를 떠난 지금도 여전히 맨유 팬들한테 언급되고  (Herrera는 현재 맨유에서 뛰고 있는 스페인 선수) 언론이나 전 맨유 선수들한테도 꾸준히 언급됨 은퇴 후에는 비유럽 선수 최초로 맨유 앰버서더에 임명돼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맨유 홍보 중임 앰버서더로서 중국 투어 중 다른 맨유 레전드들과 맨유 선수들 훈련하는거 지켜보는 중 아시아 축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세계에 아시아 축구의 저력을 알린 선수라 베트남 등 축구 좋아하는 아시아 국가에서도 박지성 인기가 대단했음 박지성은 우리나라 축구를 위해서 힘쓰는 것 외에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안 드림컵을 열며 아시아 청소년 축구 발전에도 힘씀 (수익금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 아시안 드림컵에는 우리나라, 일본 등의 유명한 아시아 선수들 말고도  에브라, 퍼디난드, 잠브로타 등 세계적인 선수들도 초청해 같이 뜀 이게 바로 박지성이 한국 축구를 넘어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이라는 말을 듣는 이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모델들보다 더 모델같은 패션 디자이너들
1. 입생로랑 태초에 입생로랑이 있었다 내가 생로랑 쓰는거 입는거 둘 다 얹짢아할 상  1936년생 2.에디 슬리먼 그리고 이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온게 에디 슬리먼   내가 매장 들어오면 이렇게 쳐다볼 상 어릴때부터 남자치고 너무 얇고 긴게 컴플렉스였어서 사회분위기를 바꾸고자 스키니패션을 창조했다는 그 분 기럭지.. 3. 톰포드 이 배우같은 사람은  톰 포드 실제로 모델 경력 있음 지금은 존나 꽃중년 4. 그렉로렌. 잡지 화보같은 이 사람은 랄프 로렌 조카 그렉 로렌 금수저에 능력도 쩌는데 잘생김 수트만 입을것같은데 존나 누더기같은 옷만 만듦 첫번째 사진에 소매도 존나 뜯겨있는데 얼굴만 보느라 눈치 챈 새람? 5.크리스토프 르메르. 크리스토프 르메르 유니클로 U, 르메르 디자이너이고 올해 54세 참고로 이 사람은 사라 린 트란이라는 연인/동업자가 있는데 둘 다 스타일이 엄청 좋고 커플이 그림같이 이쁨 6. 피비파일로 이 유명한 사진의 주인공은 전 셀린느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거의 요즘 여성 패션의 틀을 만든 사람 개 멋져 패션쇼보면 항상 운동화 신고나오는데도 존나 길쭉하고 마름 개멋있음 7.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이 사람은 요즘 핫한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브랜드명은 자크뮈스  요즘 남성복+여성복 다 엄청난 영향을 주고있는  젊은 디자이너  이 사람은 매우 해맑음 해맑음 키즈모델이였는지 인스타에 어릴때 찍은 광고들 자주 올리는데 이때도 해맑음 해맑+관종임 인스타보면 맨날 장난치거나 웃고있음 8.니콜라스 게스키에르 ㅎ 또 내가 자기 제품 쓰는걸 경멸할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는 이 사람은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루이비통 여성디자이너,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이 사람도 레전드로 불리는 엄청난 재능충임 요즘 루이비통 컬렉션 반응이 잠잠한데 얼굴은 여전히 잘생김 9. 마크 제이콥스 포스 개쩌는 이 사람은 워낙 유명해서.. 마크 제이콥스  존나 레전드  사실 난 마크 제이콥스  꽃중년 모습보단 어릴때 머리길고 풋풋한 또라이같은 모습을 좋아함 개멋져... 이런 모습 내 취향이다.. 이 사람들 특징은 쇼 보면 다 자기같이 생긴 모델들 데려다 씀 (ㅊㅊ - 더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4&document_srl=1280936413
여름에 무조건 한번은 해봐야할 Core 운동 동영상 (빅토리아 모델이 직접 보여주는)
나는 미란다커를 가장 좋아하지만! 그래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중 top이라고 생각하는 도젠크로스가 직접 보여주는 core 운동!! 코어 운동이라고 들어본 분은 많으실 것 같은데, 혹시 모르시는 분을 위해 코어 운동은 (왜냐면 저도 최근에 알았기에 ^^;) - 코어 운동 발과 다리, 머리를 제외한 몸의 중심을 의미합니다. 등, 복부, 골반 등 척추를 중점적으로 강화 시키는 운동입니다. 복부 운동으로 많이 알고 있고 실제 비슷한 면도 있지만 코어운동은 척추와 골반의 근육을 강화시켜주고, 균형 잡힌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 - 실제 헬스장 트레이너들이 가장 많이 알려주는 운동이라고 하니, 알아두면 매우 유용하다 :-) 근데, 그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직접 선보이면 더더욱 ㅎㅎ 코어 운동을 함 해봐야지~할 때 바로 트는 동영상 도젠크로스가 넘 이뻐서 저절로 조금씩 따라하게 되는..! 또한, 빅토리아시크릿모델 전문 트레이너인 마이클도 함께 하고 있기에 더욱 친근하다~ 코어 운동이 뭔지 두려움이 있으시다면 일단 동영상을 먼저 보길 추천! (운동 거의 안한 30대 후반 제 언니친구들도 잘 따라하니,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 (쉽게 따라하는) 탄탄한 복부 만들기 운동 - 미국에서 hot한 동영상 http://www.vingle.net/posts/416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