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wpem
10,000+ Views

봄이의 핸드메이드 목걸이~그리고 일상

절친 언니가 보내준 직접 만든 목걸이^^ 이거저것 챙겨 보내 준 진정한 냥덕언니 ㅎㅎㅎ
봄이와 여름이의 아침식사 삶아서 찢어 논 닭안심과 로열캐닌 파우치&베이비캣용 주식캔(이건 단독으로 절대 안먹어서 섞어야해요 ㅋ)닭안심삶은 물~~
쿠팡박스가 새로 와서 3층으로 리모델링했어요 ㅋㅋㅋ 1층 2층은 놀이방 3층은 숨기 좋아하는 여름공주님의 침실 그런데 여름이가 오늘 내내 보이질 않아요 ㅠ ㅠ 이번엔 정말 꼭꼭 숨었어요.... 여름아 얼른 나와~~~~ ㅠ ㅠ
꽤 유명한 가리가리 스크래쳐 라운드랑 안에 공이 두 개 돌아다니는 장난감이 도착했어요. 캣닢가루 바닥에 살짝 뿌려 놓으니 이게 무슨 냄새인가 자꾸 킁킁 대면서 몸을 빙글빙글 돌려가며 비벼대요~ㅋㅋㅋㅋ 장난감도 완존 잘 갖고 놀구~~모두 성공!!
구석에 짱박혀 있느라 하루종일 굶은 여름공주는 하루새 확 말라버렸어요 ㅠ ㅠ 케이지 감금을 다시 해야할 듯..... 아니 밤엔 이리 잘 놀고 왜 해만 뜨면 숨는지...뱀파이어 여르믜 ㅠ ㅠ
6 Comments
Suggested
Recent
@kcwpem 부럽습니다 금손님♡ 저는 흙손ㅠㅠ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yuccileune 언니가 손바느질했더라구요 ㅎㅎ 전에 퀼트 가방도 받았더랬져~~
핸드메이드라뇨!!??♡ 너무잘만드심♡♡
@Christ1520 저거 안비싸요 ㅎㅎ 쿠팡~~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3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