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이경규가 생각하는 와이프

간결한 단어와 비유가 큰 감동을 주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과 함께 반전 개그까지 깨알같이 챙기는 경규신♥
실제로도 방송에서 와이프 얘기도 안하고, 티비 노출도 안하고,
개그 소재로 쓰지도 않는게 정말 현명하고 멋져보여요!
부인을 높이며, 그런 부인과 함께 사는 본인도 함께 높아지는 공처가 매직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 생각할수록 명언인데요. ㅋㅋ
결혼초기에 와이프랑 딸을 개그 소재로 많이 사용했었는데
와우!
사회에선 강하고 가정에선 부드러운 남자♥
집에들어가면 와이프의 시선이 가장 닿지 않는 위치에 앉아 눈치를 본다고 했죸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의참견] 아침드라마급 막장 전개의 끝을 보여준 연참..jpg
와 그 와중에 다른 여자도 있음....; ;;;;;;;;;;;;;;;;;;;;;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말할 수가 있지?;; 저렇게 파혼당한 후 다시는 연애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고민녀 고민녀가 힘들 때마다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놨던 떡볶이집 사장님 파혼한 남친이 고민녀한테 폭력 쓰려고 할 때 도와준게 바로 이 사장님이었음 그 계기로 둘이 친해지게 됨 그치,,, 그 놈이 그놈이지...ㅠ; 고민녀는 자기가 사장님한테 호감을 느끼고 있다는 걸 깨달음 바로 사장님한테 고민함 거절이네....... 딱 봐도 거절이야..... 거기에 고민녀는 또 소주 뚜껑으로 반지를 만들어줌 ㅋㅋㅋ 한 달 정도 구애하던 어느 날 사장님이 가게를 비웠는데 손님이 옴 ?!?!?!?!???!?!?!??!?!??? 돈 사이에서 발견한 소주 뚜껑 반지.. 아닌척 하면서 사장님도 마음 있는거였음 그렇게 둘은 사귀게 됐음 남친 일 도와주다가 반지를 발견함 !!!!!!!! 그대로 고민녀 손에 끼워지는 반지... 남친 가게에 갔는데 웬 여자가 앉아있음 아 다행히도 알바래 알바..,,, 근데 알바라고 뽑아놨더니 맨날 놀기만하고 제대로 하는 일이 없음 ;;; ?????????????????;;;;;;;;;;;;; 이 당당함 뭔데 남친한테 짜르라는 식으로 얘기했더니 알아서 한다고 화냄 ;;;; 결국 고민녀는 그 알바랑 남친의 사이를 의심하게 됨 갑자기 그 알바가 고민녀 사무실에 찾아옴 ; 다짜고짜 우리 사이에 돈 빌려줄 수 있지 않냐면서 1억 5천이나 빌려달라는 알바;; 근데 갑자기 남친이 들어오더니 저 알바 끌고 나가려고 함 ????????????? 아 설마 ??????????????????????? ⸌◦̈⃝⸍ˀ̣ˀ̣ˀ̣ 당황스럽다 진짜 ;;;; 아니 이게 아침드라마가 아니라고? ㄹㅇ 이건 아침드라마보다도 더 막장이다 ;;; 손에 땀이 다 나네 ;;; 뒷얘기는 링크 첨부함 근데 이것두 아예 끝까지 있는건 아님 ㅠ...
[책추천] 사랑의 낭만과 현실 사이에서 읽으면 좋은 책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사랑과 결혼에 대한 낭만이 있으신가요? 미혼의 분들은 결혼의 환상과 낭만, 기혼의 분들은 생각했던 생활의 현실에 대한 생각이 드는 때가 있습니다. 삶의 현실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5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사랑에도 시행착오가 있고, 그렇게 성숙한다 싶을 때 저자의 세계적인 탐구로 또 한 번 배우는 사랑의 핵심 러브 팩추얼리 로라 무차 지음 ㅣ비잉(Being)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iQgism '달콤한' 결혼이 '작은 거짓말'로 현실이 될 때 밀크 초콜릿 같았는데, 다크 초콜릿이었던 사랑 달콤한 작은 거짓말 에쿠니 가오리 지음 ㅣ(주)태일소담출판사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2M4IZO 결혼과 페미니즘의 이상적인 조화를 바라는 여성들에게 맹랑한 영원보다 단단한 관계를 생각하게 하는 책 우리는 서로를 구할 수 있을까 정지민 지음 ㅣ 낮은산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5ROEaP 삶의 낙과 자기 존재 이유를 잃어버린 남자들에게 짊어지기만 하느라 누리지 못했던 행복을 찾아주는 책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 김정운 지음 ㅣ 쌤앤파커스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2FZITNl 결혼, 그 어려운 걸 해내고 싶은 이들에게 좌충우돌을 줄여 줄 리얼 웨딩 에세이 2천만원으로 결혼을 한다고? 꼬꼬마, 삼숑 지음 ㅣ 여행마을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2RGzBbU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 👉 https://bit.ly/33M8zW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