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3 years ago10,000+ Views

[부산IN신문] 착한가격업소이야기 - 부민동 맛집 동녘돈까스

돈가스를 골라먹는 재미,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맛집 동녘돈까스
블루베리, 후르츠칵테일, 애플시나몬, 아몬드. 나열된 것만 보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 단 하나의 음식, 돈가스와 연결된다면? 세상에 없는 돈가스가 이 가게에는 존재한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동녘돈까스는 직영점이다. 송도의 동녘돈까스도 맛집으로 유명한 데, 친언니가 운영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31 게임을 하면서, 메뉴를 골라야 할 정도로 다양하다. 무엇을 선택하더라도 맛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자.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오늘의 메뉴’를 선택해도 된다.
“동아대학교 근처라서 주 고객이 학생이다. 학생들은 가성비를 많이 생각하기에 샐러드바를 시작했다”는 사장님의 말처럼 쫄면, 떡볶이, 샐러드 등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를 먹다 ‘블루베리치킨치즈가스’, 애플 시나몬 빵을 먹다 ‘애플시나몬하니치즈가스’, 수험생 영양을 생각하다 ‘말린과일꿀범벅시리얼치즈돈가스’를 직접 개발했다.
특이하다는 선입견을 가졌다가 한입 먹으면 반한다. 국내산 1등급 생등심으로 조리한 고기와 치즈 사이에서 느껴지는 특이한 재료의 풍미. 어느새 돈가스만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학생기자단 김지태 최경민 조소정
안내 및 위치
부산 서구 구덕로222번길 12
10: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051-244-5293 (도시락포장, 단체주문)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년만의 MT...
https://vin.gl/p/2261736?isrc=copylink 남자 다섯명이 거의 해마다 MT를 갔는데 어쩌다보니 작년은 건너뛰어 버렸더라구요. 그사이 마지막 30대도 이제 40대가 돼버려서 40대 남자 다섯명이 MT를 떠납니다. 항상 숙소를 잡아서 갔던 MT였었는데 이번엔 캠핑을 가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캠핑에 맛을 들인 친구가 강력 주장을 펼치더라구요. 1박 2일로 가는거라 멀리 가진 못한다고 이야길하니 평소 집근처에 자주 다니는 캠핑장이 있다고 그리로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 기장군 장안읍에 있는 장안캠프라고 하는 캠핑장이 저희의 목적지였습니다. 집에서 30분이면 가더라구요 ㅎ 예약은 후배가 미리 해놨는데 사람들 꽤 있더라구요. 장박하는 사람들도 제법 있더라구요 ㅎ 저희는 파쇄석 사이트를 잡았습니다. 주차공간은 완전 넉넉 ㅋ 바로 길가에 캠핑장이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ㅎ 정관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갔는데 후배 혼자 텐트를 다 쳐놨더라구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골랐어요 ㅎ 밖에서 장작에 불 좀 지폈는데 비가 오더라구요. 우중캠핑 좋아하는데 찔끔오다마네요.... 오늘의 주메뉴는 목살입니다... 오뎅탕도 곁들여 봅니다. 제가 애정하는 문어숙회도 데려왔답니다. 내 오뎅탕은 소중하니까 식으면 안되용... 40대 아저씨 다섯명의 밤은 이렇게 깊어갑니다 ㅎ 오늘 아침은 쇠고기 미역국 라면... 첨 먹어봤는데 괜찮은데요 ㅎ 쇠고기 미역국 라면에 삼양라면과 햇반을 넣어서 끓여봤는데 맛있는데요 ㅋ 어제 술자리가 일찍 시작돼 못해서 아쉬웠어요 ㅡ..ㅡ 깨끗이 철수... 입장은 오후 2시부터 철수는 1시까지... 참, 여긴 금토일욜만 개장하더라구요. 장박하시는 분들은 어제와서 놀다가 이렇게 해놓고 철수하시더라구요 ㅎ. 부산에 계신 분들은 한번 가보심 괜찮을듯요... 주말에 혼자만 놀러가기 미안해서 신사임당 님한테 부탁드렸어요 ㅋ. 사모님 미안한데 책도 반납 좀 부탁드립니다^^
13
Commen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