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ki89
10,000+ Views

칭찬받는 꼴찌와 질타받는 메달리스트

기사내용을 보면,
남자 수영 100m에 출전한 에티오피아의 수영 대표 로벨 키로스 하브테(24)가 마지막 약 10여m를 앞두고 전력을 다할 때, 같은 조 선수들은 이미 레이스를 마치고 수영 모자와 수경을 벗으며 한숨을 돌리고 있었다.
라고 할 정도로 다른 선수들과 실력이 많이 뒤쳐진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에디오피아의 이 선수는 올림픽 기준 기록을 통과하지 못하지만,
국제수영연맹의 특별 초청으로 올림픽 무대에 설 수 있는 영광으로
"에티오피아에서는 모두가 달리기만 하지만 나는 수영선수가 되고 싶었다."라고 장거리 육상 강국인 에티오피아에서 제대로 훈련이라는 훈련을 못해봤기에
꼴등을 해도 괜찮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에 비하면, 기대했던 만큼 실망도 큰법인지 한국 박태환 선수의 질타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죠.
과거 양궁 강국인 한국에서 좋은 실력을 발휘하여 한국을 빛내줬던 그도
크나큰 실수라면 실수 때문인지 수많은 분들의 비난이 쏟아지는 것 같아
마음 한켠으로 조금 슬퍼지네요;
다른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래도, 가까스로 한국을 대표해서 갔는데
아직 벌어지진 않은 예선전을 두고 "그냥 하지말아라"라고 질타한 덕에
그는 예선전을 포기하고 돌아왔는데요....
다른 분들의 생각이 많이 궁금해집니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람들의 인식이 너무 승패에만 얽매여버린게 안타까울뿐.. 올림픽 자체에 참여할수있다는것만으로도 대단한건데..그리고 다 1등하면 소는 누가 키우는교? -_-!
안타깝지만 4년후 도쿄올림픽에서 좋은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hansaem87 약으로 훅간 케이스 ㅠㅠ 정말 안타까울 수밖에 없지만, 앞으로 운동계에 하지말아야할 금기사항이 되지 않을까도 생각해봐요;;
약물 문제가 걸려있기에 더욱 비난을 면치 못하는 것이겠죠.. 안타깝네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좀 믿어주고 지켜봐주지..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발이 닿지않는 깊은물에 떠있는 입영 배워보세요 ^ ^
발이 닿지않는 깊은 물에 대한 두려움 있으신가요?? 네가지 영법을 자유자재로 할줄아는 수영 상급자들도 종종 깊은물을 두려워 하는걸 보면 수영에 익숙치않는 빙글님들도 깊은물에 대한 두려움이 당연히 있으실거 같아 이번 카드를 준비해봤습니다 ^ ^ 위에서 다룬 입영은 말그대로 선자세로 하는 수영인데요 즉 , 우리가 수영을 할때는 물과 수평방향을 이루며 수영하는데 반해 입영은 물과 수직인 상태로 떠있기위해 고안된 영법입니다 ㅎㅎ 위의 입영을 배우시면 물의 깊이에 전혀 구애받지않은 자신감을 가질수 있고(깊은물에대한 두려움을 없앨수있고) 또한 평영킥이 매우 강해질 수 있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 ^ 따라서 배워놓으시면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영법이예요 ㅎㅎ 참고로 제가 직전에 올린 평영킥 기초배우기와 부력의 이해 영상을 참고하신 후 보신다면 더욱 입영을 배우시는데 효과적일거라 생각됩니다 깊은 물에 대한 겁상실... 타고나는게 아니라 만들어지는거라는거... ..연습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다는거 알아두세요 ^ ^ 물론 입영을 할 줄 알아도 절대 자연을 우습게 우습게 여긴다거나 자신을 과신하시면 아니됩니다!!! ㅎㅎ 해당지역에서의 안전수칙은 항상 지켜주셔야되구요! <유튜브> www.youtube.com/user/swimlove84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wimlove84 <페이스북페이지> www.facebook.com/swimlove84 소식받을수 있으니 팔로우 해주세요 ^ ^ 좋아요 클립 공유도 환영합니다 그리고 swimlove84로 친구추천 많이 해주시구요 다양한 소식 미리접하세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은 요가 유연성과 근력을 기르며 체형의 균형을 기를 수 있고 심신을 모두 단련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효과가 좋아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은 요가 그래서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데요. 유연성과 근력을 기르며 체형의 균형을 기를 수 있고 심신을 모두 단련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효과가 좋아요 체형교정 다양한 요가 동작을 각 신체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게 자극하며 군살이 빠져 라인이 매끄러워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좌우 대칭에 맞게 운동을 진행하여 삐뚤어진 척추와 골반을 교정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정신적 안정 요가다이어트는 명상에 좋은 음악을 들으며 강사의 부드러운 말과 함께 수업이 진행되는데요. 숨을 크게 들이쉬고 내쉬는 과정을 통해 정신적으로 안정을 느끼고 마음이 편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우울증 및 불면증이 해소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체적 건강 신체의 모든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여 체형의 균형을 잡아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따라서 체지방이 빠르게 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가는 특히 신체활동이 거의 없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운동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 심신건강효과 요가동작의 포인트를 잘 알고 따라하게 되면 정말 힘들면서도 개운해지는 효과가 있는 운동이에요. 다이어트와 심신의 건강을 위해 꼭 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장수요가학원 #비크람요가 정통으로 비크람 전수받은 선생님 ( #저작권자c #캥거루바디스쿨, #무단전재& #재배포금 ) https://youtu.be/wFGxUyq2C7I
나는 회사를 그만 두기로 했다.(51)
팔로워가 1,000명이 넘으면 중간 변화상황을 공유하기로 예전에 약속을 했었다. 사실, 익명의 힘을 빌었기에 사진을 올리는 것이지 여간 부끄러운게 아니다. 다만 이런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평범한 대한민국 아저씨도 변할 수 있다는 하나의 기록을 공유하고자 함이다. 멋진 식스팩이 넘치는 인터넷 속에서 간만에 평범한 사진으로 위안을 얻으시길 바란다. 3개월. 난 지난 100일간 평범한 한국의 회사원으로서 조금씩 삶을 되찾아오는 과정을 기록했다. 그런 가운데 차마 피할수 없는 11번의 회식, 8번의 술자리, 42번의 야근이 있었다. 또한 내 삶 속에선 매우 아팠던 날도, 사랑하는 가족을 하늘로 보내기도 했던 쉽지만은 않은 시간들이 있었다. 그렇게 3개월을 총평하자면, '단 하루도 퇴사하고 싶지 않은 날이 없었다' 라고 말하겠다. 나날이 기록한 운동. 수영 21.5km (7,560 kcal) /사이클 29km (8,700kcal) / 러닝 60km (42,000kcal) 를 뛰어 결과적으로, 지방 -4kg 허리-3인치가 줄어 버리려던 바지를 다시 꺼내입었고 사라진 무릎 통증 덕에 활동폭도 넓어졌다. 집에오면 자연스레 꺼내먹던 맥주+감자칩의 행복은 잠시 잊고 살던 시간이었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한결 개운해졌다. 아니다, 사실 아침은 여전히 힘들다. 50개의 글. 다시 읽어 요약하자면, 우리나라 회사 x 같다. 바뀌길 바라는데 안바뀐다. 더러워서 내가 나간다.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이해안가는 점이 많고 외국에서 일한 경험에 비춰볼때마다 안타까움을 많이 느낀다. 그렇게 지난 3개월간 회사를 돌아보며 퇴사를 위한 마음을 먹었다면 4월부터는 본격적인 시도에 돌입한다. 퇴사를 마음먹고 단 하루도 흔들리지 않은 적이 없다. 앞으로 흔들리지 않을거라 차마 장담은 못하겠다만 어찌됐건 계속 나아갈 생각이다. 아마 그렇게 하나씩 다음 단계로 나아가지 않을까 싶다. 그 과정 또한 조금씩 공유하도록 하겠다. 끝으로, 내가 해보니까 말하지만. 우리나라 회사원들이 부족해서 자기계발 안하고 가족을 안챙기는 것이 아니다. 그저 시스템이 x같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회사원들 화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