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마흔넘은 서양 남자배우들의 리즈 시절

멧 데이먼 (현재 47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현재 43세)
주드 로 (현재 45세)
브래드 피트 (현재 54세)
톰 크루즈 (현재 55세)
올랜도 블룸 (현재 40세)
콜린 퍼스 (현재 57세)
에단 호크 (현재 47세)
에드워드 펄롱 (현재 40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현재 52세)현재 52세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콜린퍼스와 로다주는 40살 이후가 훠어어어얼씬 멋있네요
로버트다웃 주니어는 나이먹은 최근모습이 젊을때보다 멋있어요
레오가 짱이죠ㅠㅠ
서양인들은 .. 대부분 눈이 웃지 않고 입이 씨익 시원스레 올라가네요.. 착각인가..
나도 같이 늙은거네요. 엉엉엉~~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표현은 부당한 대우(비행기에서 내리라고 할 때 등)를 받을 때 대처법입니다.
버스에서 내리라든가 집주인이 갑자기 짐을 빼라든가 황당한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이성을 잃고 소리를 치거나 몸을 크게 움직이면 일단 손해입니다. 1. 일단 쫄지 말고 I know my right / 나는 내 권리를 알아요, 라고 말하세요. 2. 접근하거나 신체접촉을 시도하면 I'm saying, don't cross the line / 내 말 잘 들어요. 선을 넘지 마세요(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라고 경고하세요. 3. Okay, understood. I'm asking you to show me the (formal) policy on paper, please / 알아들었어요. 정식 정책을 문서로 보여주세요, 라고 정중하고 명확하게 밝힙니다. 4. Is this a mandatory or a kind of consent? / 이것은 의무사항인가요, 아니면 (저의) 동의를 구하는 건가요? 라고 정확하게 물으세요. 영미권에선 좋은 게 좋은 게 아닙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인줄 압니다. 5. I would like to have an explanation from who is in charge on this matter. Who can decide yes or no right now / 이 문제의 책임자(관리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싶네요. 지금 여기서 결정권이 있는 사람이요, 라고 요구하세요. 영미권에서는 직급이 낮은 사람도 자기 책임을 다 하긴 하지만 그 사람들과 길게 말하면 손해일 때도 많습니다. 특히 단순업무를 하는 사람은 고구마일 때가 많아요. 계속
약쟁이에서 아이언맨이 되기 까지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인생 2편
로다주의 깜빵 다이어리 8. 젠장, 가석방 심사에서 떨어졌다. 이건 아마 사람들이 <Short cuts>를 싫어하기 때문일거다. 젠장할, 그건 Altman 영화라고 <Nashville>을 만든 사람 말이야! 오늘 밤엔 작업실에서 칼을 만들어야겠다. 로다주의 깜빵 다이어리 9. 좋아, 이건 내가 얼마나 최악으로 치달았는지 보여준다. 오늘은 운동장에서 내 엉덩이가 담배 4갑의 가치밖에 안 된다는 걸 깨달았다. 웃기는군 그래. Ramon 새끼가 쓸만한 매니저였다면 적어도 8갑은 얻을 수 있었을거다. <채플린>을 보러 갔다. <회색 도시>가 싫다고 내 엉덩이를 때렸다. 로다주의 깜빵 다이어리 10. 드디어 팬이 나타났다! 간수 중에 한명이 <Weird Science>에서 내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뭐, 초기작이긴 하지만 받아들여야겠지. 물론 그 간수도 내 엉덩이를 때리긴 했지만 궁극적으로는 존경심이 담겨있는 것 같아서 괜찮았다. 깜빵 다이어리를 보면서 드는 의문점은 단 하나. 왜 다들 로다주의 궁디에 집착하는 것인가? 기네스 : 로버트 몸매 진짜 쩔어요! 로다주 : 응, 맞아. 한 20년 전에. 기네스 : 그는 세계에서 가장 끝내주는 엉덩이를 갖고 있어요. 로다주 : 나갈 때 내 엉덩이 한 번씩 만져봐. 로다주가 엄청난 궁디의 소유자라는 걸 기네스가 기자회견장에서 오피셜로 날려줌. 그럼 우리 모두 궁디 구경이나 해볼까요? 일단 쪼무래기는 가라! 애들은 가라!!!!!!! 깜빵 친구들과 간수들이 왜 그렇게 엉덩이에 집착했는지 이제야 이해가 가는군요. 그는 참 좋은 궁디를 갖고 있었습니다. 로다주는 엉덩이 짤만 수백개를 보유한 세계 넘버원 궁디 미남이었습니다. 가..갖고싶다☞☜ 내 엉덩이 별로야 라고 말 하지만 표정에서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게 느껴져요. 궁디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감옥 이야기로 돌아와서 로다주가 죽고싶을 정도로 감옥살이가 힘이 들어서 친구들에게 제발 면회를 와 달라고 편지를 썼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어여 엉엉어엉엉 오빠 원래 인생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거래ㅠㅠㅠㅠㅠㅠ 는 내 인생이고 로다주는 역시 헛 살지 않았어요.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퍼 애니스톤 단 한명만이 면회를 갔고 그것에 대해 로다주가 평생을 고마워하며 산다고 해요. 암요! 어려울 때 함께 해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지요! 생각보다 빨리 출소한 로다주는 2000년에 앨리 맥빌이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엄청난 인기를 얻어요. 마약과 감옥생활로 인해 더이상 재기할 수 없을거라는 사람들의 의견을 뒤엎고 저 작품으로 상도 받고 인기도 얻고 커리어를 인정받았지요. 사진으로 봐도 이제는 마약쟁이가 아닌 멀쩡한 사람같아 보이지 않나요? 로 보였다면 로다주는 진정한 연기자! 사실 저때도 마약에 찌들어 있었을 때였거든요. 로다주가 자기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라고 말할 정도로. 감옥까지 갔다 왔는데 이 오빠도 정말 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마약을 한 상태에서도 저리 멀쩡해보일 수 있다니 당신은 연기신임bb 로다주는 석방된지 일년도 채 안되서 코카인 소지로 인해 경찰에 또 붙잡혀요. 마약 중독에 가장 심하게 빠져서 연기하는 것도 전혀 관심 없었을 때였다고ㅠㅠ 결국 앨리 맥빌에서도 강제 하차하고 출연하기로 했던 연극에서도 퇴출 당하게 되요. 법원의 명령으로 2년 간 재활원에서 치료를 받게 되었는데, 당시 부인이었던 데보라는 옆에서 너무 지친 나머지 아들을 데리고 떠나요. 부인이 떠나도 할 말이 없죠. 아버지로써, 남편으로써 한 게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결국 혼자서 쓸쓸히 병원에서 재활 치료를 받으며 마약과의 싸움을 시작해요. 추가로 이야기를 덧붙인다면 로다주의 아들은 마약과 함께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자라서 그런가 얼마전에 코카인 소지로 인해 경찰에 붙잡혔어요ㅠㅠㅠㅠㅠ 재활 치료를 받던 중에도 마약을 끊을 수가 없었던 그는 코카인 한 봉다리를 얻어 집으로 가는 길에 배가 고파 버거킹에 들어가서 치즈버거 1개를 시켜요. 근데 한 입 베어 먹는데 아무 맛이 안나. 두 입 베어 먹는데도 아무 맛이 안나. 모다? 이건 모다? 로다주는 햄버거의 맛을 못 느낄 정도로 마약에 중독이 된거였어요.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 죽겠구나 싶은 나머지 차를 끌고 강으로 가서 갖고 있던 마약을 모두 던져버리고 새 삶을 살기로 시작해요. 그 이후 로다주는 버거킹 예찬론자가 됩니다. 옆에서 남이 하지마라 수 백번 말해도 아무 소용 없다는 걸 로다주가 몸소 보여주네요. 뭐든지 자기가 스스로 깨달아야 되요. 그게 너무 늦어서 문제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을 인생의 은인으로 생각한 나머지 아이언맨에서도 버거킹의 치즈버거 먹는 장면을 굳이 필요 없는데도 기어코 넣는 둥 버거킹 홍보대사를 자청해요. 지금도 버거킹 치즈버거를 가장 사랑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약을 끊은 그는 2003년 4월 수잔 레빈을 만나 결혼하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해요. 수잔은 그를 처음봤을 때 내가 뭐 저딴 마약쟁이한테 넘어갈 줄 알아? 하며 두 번이나 찼어요. 제가 누누히 얘기하지만 우리는 ASKY 로다주는 SKY. 안 생기는 사람은 뭘 해도 안 생기고 생기는 사람은 가만히 있어도 굴러 들어오는 이 더러운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어서 그런가봄. 수잔은 로다주가 수트 입은 모습에 뿅뿅하고 반해서 연애를 시작했고 2005년에는 결혼식도 올려요. 그는 수잔덕후가 되어 마누라 너무 좋아 뿌잉뿌잉을 연발하고 더불어 둘 사이에서 딸이 태어나자 딸바보까지 되었어요. 또한 로다주는 쿵푸와 요가를 하면서 마약 생각을 떨쳤어요. 이제는 쿵푸가 자기 인생에서 엄청난 존재라고 얘기할 정도랍니다. 히들이가 쿵푸 자세를 취하니 로다주 표정이 마치 '덤벼 이 애송아'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2003년을 기점으로 그는 완벽히 마약을 끊었어요. 이제는 마약을 하고 술을 마시면 자동으로 수갑이 채워지는 알러지가 있다고 넝담까지 함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어느 날, 로다주에게 절호의 찬스가 들어옵니다. 아이언맨의 오디션을 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의가 들어온 게 아니겠어요? 사실 마블측에서는 절대로 로다주에게는 배역을 줄 수 없다고, 그냥 오디션만 봐 주는 거야 뽑을 일 없어 라고 깠어요. 하지만 존 파브로 감독이 로다주만이 아이언맨을 할 수 있다고 토니스타크 캐릭터를 만들 때 생각했던 그 모습 그대로가 로다주라며 제작자들을 설득해요. 존의 끈질긴 설득으로 로다주가 스크린 테스트를 받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해서 결국 아이언맨 배역을 따내게 되었답니다. 제가 생각해도 토니스타크 = 로다주 거든요. 그는 아이언맨을 폭발적으로 성공시키며 가장 영향력있는 배우 순위 1위에도 뽑히게 되요. 암흑기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몇 배나 길었지만 그 기간을 극복하고 최고의 미국 아저씨 배우로 등극하게 되고 레알 토니 스타크의 길을 걷고 있어요. 물론 돈은 토니 스타크가 더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편 : http://www.vingle.net/posts/810053 2편 : http://www.vingle.net/posts/811603
뒷심이 강한 그녀, 스파이(Spy, 2015)
평점:★★★◐☆ 2015/06/02 누군가는 2시간 내내 웃는다고 했고 누군가는 빅재미는 없다고 해서 과연 저에겐 어떨까 궁금한 마음을 안고 봤는데... 저는 초반엔 좀 식상하고 심심한 느낌이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역시 멜리사의 입이 좀 풀려야... ㅋ), 특히 클라이막스를 지나며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간 남성 위주의 액션 스파이 영화를 뒤집는 재미도 있었다고도 생각합니다. (사실 오프닝 시퀀스에서 이게 무슨 007 따라하기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작은 반전이...!) 멜리사 맥카시의 경우, 폴 페이그 감독과 <더 히트>이후에 다시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더 히트에 대한 제 감상평은 요기) 그래서 그런지 그녀의 과거(?)가 나오는 장면에서는 위의 영화를 보면서 놀랐던 부분(스포일까봐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을 차용하는 듯한 느낌도 받았습니다. 후반부에 자신의 본모습을 되찾은 후 수잔(멜리사 맥카시)의 모습은 <더 히트>의 그녀와도 많이 닮아있어요. ^^ 수잔이 어린 시절 꿈을 가질 때 어머니에게서 억압받았던 모습은... 솔직히 남자 감독이 시나리오를 쓰는 와중에 그런 디테일이 어떻게 들어갔을까 궁금했습니다. (과거의 많은 재능있는 여성들이 시대적으로 그런 억압을 많이 받았는데... 남자들이나 요즘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르겠죠?) 아무튼 저는 만족~! 그래서 평점도 좀 후하게 준 편입니다. *이 영화의 한 줄평: 멜리사 맥카시의, 멜리사 맥카시를 위한 영화. +주드 로가 다시 멋진 모습으로 회귀하였지만... 나이는 속일 수가 ㅜ_ㅜ ++제이슨 스태덤의 이런 모습도 꽤 매력적입니다. ㅋㅋㅋ
영화추천 ::: 달콤쌉싸름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영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온다. 편지를 주고 받는 날이 오늘 날 초콜릿을 주고 받는 날이 되었고, 연인들의 날로 '변질'되었다. 하지만 연인들의 날이라고 해서 꼭 사랑만 넘치겠는가? 사랑의 증표라 주고받는 초콜릿이 꼭 달달하기만 한 것이 아닌 것처럼 사랑도 그러하다. 이런 날에 의미를 두지 않는 데도 왠지 초콜릿냄새나는 영화가 보고싶은 사람들을 위해 써보았다. 사랑을 추억하는 자, 욕하는 자, 원하는 자들을 위해 개인적인 취향의 영화들을 풀었다. <첫눈에 반하다 ; 나 아닌 남의 얘기> -노트북(The Notebook) : 10대땐 불꽃처럼 타오르다가 20대땐 단단해지고 마지막엔 깊어지기까지. -마이 블루베리 나이츠(My Blueberry Nights) : 예쁜 영상미와 아름다운 키스신으로 잘 포장된 감성영화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 : 기차에서 만나 해가뜨기 전까지 걷는 이들을 따라가다보면 어느 새 영화가 끝나고, 비포시리즈를 몽땅 섭렵하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 운명일까 ; 왜 너희만 모르니?> -원데이(One Day) : "쟤네는 언제 이어져!!!" 하고 소리지를 때쯤 그들의 알콩달콩함에 눈을 흘긴다. -로맨틱 홀리데이(The Holiday) : '저런식으로 나 빼고 다들 연애하는 거였구나'란 생각에 몸서리치다가 주드 로 눈물에 팬심발동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When Harry Met Sally...) : 작위적인 마주침과 어긋남은 얄미운 남주와 싱그러운 멕 라이언으로 용서된다 <오래된 연인들 ; 이것도 사랑일까?> -500일의 썸머([500] Days Of Summer) : 나는 여전히 외친다 'Summer is Bit**.' -블루 발렌타인(Blue Valentine) : 빛을 잃어버린 사랑을 다시 빛나게 하는 방법 -섹스 앤더 시티(Sex and the City) : 화려한 그녀들이 스스로의 선택에 책임지는 세련된 모습 <먹는게 남는 것 ; 배고플 때 감상금지> -초콜릿(Chocolat) : 초콜릿이 매혹적인 배우와 만난다면? -토스트(Toast) : 푸드 칼럼니스트 나이젤 슬레이터의 삶을 바탕으로 만들었지만 남는 건 레몬머랭파이를 보며 침흘리는 나의 모습 -줄리 앤 줄리아(Julie & Julia) : 뉴욕의 줄리보다 전설의 프렌치 셰프 줄리아가 등장할 때마다 느껴지는 사랑스러움! 위 영화들 대부분 밤에 보기를 추천하지만, 간간히 식욕을 자극하는 영화가 있으므로 영화를 보기 전에 배를 든든히 채우길 :^) 아니면 영화에 나오는 음식과 비슷한 야식을 즐겨도 좋을듯! 이왕이면 초콜릿 가득 쌓아놓고 보길! -사진업로드 개수 제한으로 '먹는게 남는 것' 영화 스틸컷은 올리지 않았다.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http://movie.naver.com/) -마지막 영상은 영화 <블루 발렌타인> O.S.T "You and Me"
톰 크루즈(Tom Cruise)리즈
움짤 넘나 풋풋하여라 오늘의 컬렉션 주인공은 전에 포스팅했던 니콜 키드먼의 옛 남편 톰 크루즈입니다 '헐리우드에서 가장 잘생긴 배우3'하면 톰 크루즈가 나올만큼 딱 정.석.미.남 처럼 생긴 배우! 지금은 늙었지만 젊었을 땐 얼굴로 세상을 씹어먹고 다녔져 경력에 있는 부산광역시 명예시민은 좀 의외네요. 저런 경력이 있을 줄이야.. 자 이제 감상하시죠 이 컬렉션이 사진 감상 위주여서 잘생긴 사진들, 움짤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꽤 애먹었어요ㅋㅋ 눈호강하시길.. ㅇ...음 자기야 일어났어? (망상) ㅋㅋㅋㅋㅋㅋ아 정말 잘생겼네요 톰 크루즈는 뭔가 얼굴이 군인이나 파일럿이 잘 어울려요. 믿음직스러워 보인다고 해야하나 헉...머리 스타일이 넘 잘 어울려.. 미☆남☆미 뿜뿜 윗쪽에서 봐도 완벽 이건 교정하기 전!! 톰 크루즈는 교정이 신의 한 수라는 말이 있던데 교정하기 전도 잘생쁨 지금과는 다른 풋풋함이 있는 것 같아요 저 의상 박제가 시급하다 어머 ?사람? 사람 맞습니까 머리에 뭘 쏟아도 잘생겼네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뱀파이어 연기 크으 금발도 잘 어울려.. 톰 크루즈 is 뭔들 톰 크루즈 여권 사진이랍니다 여러분 여권 사진이 이렇게 잘생기기 있습니까 반칙이네 설렌다.. 옆태가 쥑이네여 이상한 사이비 종교만 안 믿었어도 이미지 망가지지 않았을텐데.. 연기 잘 해, 얼굴도 잘생겼어, 배우 정신 투철해서 스턴트도 다 자기가 하지, 다른건 다 완벽한데 ㅠㅠ 아 그러고 보니 키가..... (더이상의 말을 생략한다) 그래도 작은 키를 안 보이게 하는 넘사벽의 외모가 있어서 상관x 정말 사이비만 아니였어도 내가 덕질하는건데 이건 좀 나이들어보이네요ㅋㅋ 톰 크루즈 머리 손으로 쓸어넘기고 다니던 시절 장발 톰 고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톰 크루즈 사실 숨겨져 있는 춤꾼이랍니다 하하하핳하ㅏ핳ㅎ하하킄크크크킄ㅋ 연기하면서 윙크하는 저 여유로움 가진 자의 여유인가 사실 톰 크루즈의 높은 코는 다 유전자에서 비롯된 것임.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없듯 역시 아무것도 없는데 갑자기 뙇 하고 톰만 잘생길 수는 없는 것이죠 톰 크루즈의 저 강력하고 오똑한 코는 어머님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톰 크루즈의 딸인 수리 크루즈까지 이어짐. 정말 대단하고 강력크하고 보존해야할 코 유전자입니다 어머님 더 쓰고 싶어도 못 써요ㅠㅠ올릴 수 있는 사진 개수가 한정되어 있어서.. '헐리우드 정석 미남 톰 크루즈' 편 끝
톰 크루즈는 악마? 레아 레미니의 폭로!
모두가 알다시피, 과거 톰 크루즈는 사이언톨로지의 열렬한 신자였어요. 물론 자식 문제로 교단을 떠나기는 했지만, 그의 종교를 놓고 사람들의 설왕설래가 많았죠. 톰 크루즈 결혼 생활 대부분이 그의 종교 때문에 파국을 맞았다는 말이 많았구요. 여기에 레아 레미니가 한 마디를 보탰습니다. 이번엔 심지어 톰 크루즈를 '악마'라고 지칭했다네요. 배우 레아 레미니는 '20/20'이라는 방송에 나와서 이 같은 발언을 했다고 해요. 그녀의 말에 따르면 사이언톨로지 안에서 톰 크루즈는 신적인 존재로 추앙받고, 그를 비판하는 것은 곧 사이언톨로지를 비판하는 것으로 여겨졌다고 하네요. 또한 사이언톨로지는 너무 이상한 종교라 계속 남아 있을수록 현실 감각을 잃게 된다고도 합니다. 거기에 교단을 떠나는 것은 곧 교단과 등을 돌림을 의미해서, 사이언톨로지를 떠나면 일자리도 제대로 잡기 어려워진다고 하네요. 실제로 사이언톨로지를 떠난 후, 레아 레미니는 오랫동안 배우 일을 쉬었죠. 레미니는 조만간 사이언톨로지를 비판하는 책을 출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톰 크루즈, 정말 제 완소 배우인데 ㅜㅜ 레미니의 책에 다른 무서운 이야기들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명작 영화들의 당시 촬영 현장
타이타닉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장면이다! 다행이도 물은 미지근했다고 한다. 글래디에이터 러셀 크로우가 호랑이 인형에 눕힌 채로 상대방의 발을 도끼로 내려찍는 장면이다. 실제 촬영 당시 배우들의 주변에는 사슬에 묶인 진짜 호랑이들이 대기해 있었고 그 위기 상황 속에서 배우들은 연기를 했었다. 물론, 촬영 중에 실제 호랑이가 덤벼들지 않도록 조련했으며 CG 기술을 통해 이를 절묘하게 합성시켰다! 매트릭스 너무 유명해서 따로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 전설이 된 명장면이다. 인셉션 영화를 보는 내내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건지 내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던 장면! 007 골든아이 추운 혹한의 날씨를 두려워한(?) 제작진은 귀찮지만 직접 미니어처 세트를 만들고 표현하기로 함. 스타워즈 시리즈 R2D2가 이럴리가 없는데....ㅠㅠ 스타워즈 촬영 사진은 다 귀여움 폭발! 글씨가 사다리꼴로 올라가게 하는 효과 양들의 침묵 한니발도 촬영장에선 귀염둥이 인디아나 존스 : 레이더스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퀄 뽑아내기 죠스 죠스 쉬는중 이 허접한 귀염둥이 생선이 그 당시에는 충격과 공포를 안겨준 죠스 라이프오브파이 이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배우의 원맨쇼로 이루어진 영화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영화(Closer)
Closer 미국 103분 2005. 02. 04개봉 나탈리 포트먼(앨리스), 주드 로(댄) 줄리아 로버츠(안나), 클라이브 오웬(래리)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입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제 주관적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첫장면에서 보듯 이렇게 운명적인 사랑도 시간이 흘러가면서, 소중함을 잊어가면서, 믿음을 주지못하면서 결국 그렇고 그랬던 과거가 되어버립니다. 현실적이면서도 마음아픈 영화로 기억되네요. 침대 위에서 주인공 앨리스의 모습은 심적변화가 크게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지난 과거를 덮고 자신의 연인 댄의 모든것을 사랑하는 그녀였지만, 그녀의 연인 댄은 그렇지 못합니다. 진실이란 명분아래 둘의 관계를 돌이킬 수 없게만들 사실을 듣고자 합니다. 결국 둘의 관계는 정리가 되죠. 물론 세상에는 앨리스처럼 상대를 사랑한다는 이유하나로 아무것도 재지않는 유형이 있는반면 그렇지 않은 유형도, 혼합된 유형도 존재합니다. 영화에서는 이런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각자의 시선에서 담담히 보여줍니다. 연인 사이의 역학관계는 어떻게보면 옳은것도 틀린것도 없으니까요. 반면 엔딩 장면에서는 상대를 사랑하는 시간엔 자신의 모든 감정에 솔직하지만, 그것이 끝난후엔 어떤것에도 미련을 두지않는 듯한 앨리스의 모습이 연출됩니다. 후반부의 공원묘지 장면에서는 앨리스에 대한 반전아닌 반전이 드러나기도 합니다. 한번쯤 보면 기억에 남을 영화일 것 같아요.
[감동주의] 오스카 수상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배우 외길인생 27년을 걸어왔다. 이제는 오스카를 받을 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 그거슨 넘나 욕심인것? 내 인생영화라고 할 수 있는 타이타닉. 아카데미 주요 부문에 후보에 모두 올랐으나 나는 없었다. 나는 후보에도 오르지도 못함. 망할!!!!!!!!!!!! 그리고 2006년. 옷 벗고 미친자 연기하면 주나 싶어서 한 번 다 벗어봤는데 시작장애인이자 재즈의 대부 역할을 맛깔나게 연기한 제이미 폭스에게 무릎을 꿇었다. 그러고나서 2년 뒤. 전쟁터에서 열심히 뺑이치면 줄까 싶어서 열연했건만 포레스트 휘태커에게 또 밀림. 이럴 땐 시선 처리를 어떻게 해야되죠? 2013년. 이번엔 무조건 꼭 타야겠다 싶어서 관절까지 비틀어봤다. 하지만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 몸무게 21kg을 감량하며 인생 연기를 펼친 매튜 맥커너히한테 또다시 물먹음.. 슬픈 눈은 이제 그만하고 싶은데.... 카메라맨 팍씨! 2015년. 나도 개고생하면 주나 싶어서 눈밭에서 구르고 날뛰고 눈 먹으면서 좋다고 실실 쪼개보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오스카에서도 내가 아닌 곰이 받아야 한다고 다들 이야기 하는데.. 농담인건 알지만 막상 곰새끼가 시상식장에 떡하니 있으니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긴장되는 순간. 내 똥꼬가 움찔움찔한다. 자 오스카 남우주연상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 속보에 까지 뜸. 근데 어이 기자양반 5수 아님. 4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신난다 꺄악!!!!!!!!!! 트로피를 들고 헤벌쭉 웃고 있는 레오보니 제 기분이 다 뿌듯합니다. 레오 이제 상 받았으니 다른 연기 시도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스도 찍고 호러물, 히어로물도 좀 찍어라긔! 이게 꿈이여 생시여 하면서 빙구 웃음 짓는 레오햏. 상 받아서 웃는건지 집에가서 모델들 100명쯤 불러놓고 에프터 파티 할 생각하니 기뻐서 그러는건지 알 길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시 토템 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