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pjkoj3
1,000+ Views

완전 망친 라이딩 ㅠㅠ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날씨가 괜찮을것 같아서 함안댐까지 무정차 왕복을 계획했다. 출발하여 중반 라이딩은 그런데로 좋았는데 어딘가 모르게 찜찜했다. 그러나 별다른 일없이 잘 도착하여 잠시 볼일도보고 다시 역코스로 출발 하였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다. 그것은 비상식량을 챙기지 않았던 것이다. 수산교를 지나서 둑길을 오면서 점점 약해지려는 체력을 어떻게 버틸까하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도중에 슈퍼도없고 정말 막막했다. 수중에 현찰은 없고 카드 뿐인데 ....시골에서... 그러나 하는수 없었다. 그대로 가벼운 페달링으로 체력을 아끼면서 호포역까지 도착했다. 그러나 휴대폰 베터리까지 완전 방전되어 어쩔수 없이 호포국수집에 들려서 시원한 콩국국수 한그릇 먹으면서 휴대폰 충전을 하였는데.... 아뿔사!!!! 충전기가 휴대폰과 호횐이 되지 않는다. 결국 호포역에 들려서 충전하여 가까스로 복귀종료까지 데이터를 입력 하였다. 무정차 왕복 실패!!! 평속 업 실패!!!! ㅠㅠ 그동안 라이딩 하지않고 철저하지 못했다는 증거다. 앞으로 다시는 오늘같은 실수가 없도록 정신차리자!!!!
9 Comments
Suggested
Recent
@nicecool49 아고~~~나보다 더했네요..정말 멘탈되니까 그냥 길바닥 아무데나 눕고싶다는 생각뿐이데요!!!그래도 않되 하면서 이를 악물고 페달질!!!!!다시는 실수 하지말자!!!!
물도 안챙겨가고 돈도 안챙겨간적 있는뎅
다른건 몰라도 비상식량이 없을 때의 허전함은....ㅜㅜ
@105pop 네~~그러세요. 예전에 서울~부산 무박일일 라이딩할때 사용한 보조 베터리가 저두 있지만 어제의 경우는 제가 휴대폰 관리를 잘못해서 그랬답니다. 앱을 실행 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하도록 해야 하는데 그걸 깜박하구서 그대로 진행 하다가 과소비가 되었답니다.
저도 비슷한경험이 있기에 배터리1개 보조배터리1개 파워젤을 챙겨다닙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