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rang1
10,000+ Views

모발 맞춤 남자 셀프 다운펌 약, 그라펜을 말한다

미용실에서만 할 수 있었던 다운펌을 이제는 집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됐다.
이미 헤어에 관심 있는 사람들 중에서는 셀프 다운펌 약을 모르는 이들은 없을 것이다.
미용실에서 벗어나 점점 커져가는 셀프 다운펌 시장,
그 중 소비자들의 많은 신뢰를 받고 있고, 모발 맞춤 다운펌약 두가지 라인을 가지고 있는
“그라펜”에 대해서 알아보자.
3년 전 미용실 대부분까지 만해도 다운펌 시장은 크지 않았다.
이때부터, 세상 밖으로 나온 그라펜 오리지널 다운펌약(100ML)은
현재까지도 높은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점점 커지는 다운펌 시장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은 “그라펜”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의 영향으로 인해 커진 셀프 다운펌 시장은 남성 뷰티 부분까지도
눈에 띄게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그라펜에서 나온 제품들은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처음에 나온 오리지널은 꾸준히 소비자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확실한 효과를 지닌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라펜은 화학제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자체적으로 기술 개발을 매진하고 있으며,
직접 연구하며 제조되므로 소비자들이 사용 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약속하고 있다.
차별화를 둔, 감성을 지닌 연구원들이 만들어낸 천연 및 자연성분 추출물이 함유 된
다운펌 약은 제1,제2가 없는 원스텝 다운펌 약으로 짧은 시간에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차분한 머리를 만들 수 있다.
두 가지 라인 중 오리지널 다운펌약은 모발이 굵고 머리가 짧은 소비자들에게 맞는 제품이다.
제품 구매 시 같이 보내주는 고정페이퍼는 짧은 머리가 뜨지 않게 해준다.
소비자 머리와 모발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구성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짧고, 굵은 모발의 소비자가 아닌 머리가 가는 모발과 평균 길이의 머리를
지니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조된 다운펌약 “모이스처 다운펌” 이 있다.
모이스처는 오리지널 펌향에서 40% 감소되었으며, 국내 다운펌약 최초 대용량으로
나와 옆머리만 가정 하에 5~6회 시술 가능하다고 한다.
기존에 나와 있는 다운펌약보다 저 자극 제품으로 가는 모발에 맞게 제조 된 점이 특징이다.
그라펜은 소비자 개개인의 모발을 고려하여 2가지 다운펌 라인업을 출시하였으며,
이는, 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점으로 다가온다.
계속해서 커져가는 셀프 다운펌 시장에서 표면적으로 보이는 제품 or 가격만을 고려하기보다는,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아서 이를, 알맞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0
Comment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