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thepr
100+ Views

레옹 9월호 화보 윤시윤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이 드라마는 물론, 예능에서도 맹활약 중인 배우 윤시윤씨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였는데요! 윤시윤씨의 다양한 매력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 오늘은 화보 속 윤시윤씨가 착용한 쥬얼리들을 살펴보도록 해요 :)
이번 화보는 <레옹>의 표지모델 ‘지롤라모 판체타’ 가 함께 하였습니다. 30대에 접어들며 진짜 남자의 멋을 즐길 나이가 된 배우 윤시윤씨! 깔끔하게 레이어드된 셔츠와 풀오버니트, 그리고 슬렉스 만으로도
이렇게나 드레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네요! >< 베이직한 아이템들에 쥬얼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톤이 다른 브라운 컬러의 가죽 팔찌들을 레이어링 했어요. 레더 소재의 팔찌는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죠! ><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으로 가을, 겨울에 더더욱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네요.
아무나 소화하기 어렵다는 청청 패션도 정말 잘 소화한 윤시윤씨!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질까 시도 하기 어렵다면 상하의 다른 톤의 데님 아이템을 매치해보세요! 틴트 선글라스와 레드 컬러의 실팔찌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네요. 윤시윤씨가 착용한 실팔찌는 발찌로도 착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선명한 레드 컬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화보에서처럼 가죽팔찌 등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해도 좋고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남여 모두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이죠 !!!!
redthepr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