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median
1,000+ Views

백지영 사단 첫 보이그룹 ‘마이틴’, 드디어 베일 벗다

백지영 사단인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마이틴은 평균나이가 19.4세인 팀으로 송유빈, 신준섭, 세웅, 한슬, 은수, 시헌, 천진 총 7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는데요.
이들은 백지영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안단테)’ 부산 공연 오프닝 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오프닝 무대에선 데뷔 앨범에 수록 예정인 곡 ‘어마어마하게’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파워풀하고 위트있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마이틴은 “존경하는 백지영 선배님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게 돼 영광이고 감사하다. 우리 마이틴도 백지영 선배님처럼 큰 공연장에서 꼭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앞서 마이틴에는 Mnet ‘슈퍼스타 K6’ 출연 이후 백지영과 함께 듀엣 활동을 비롯해 여러 드라마 OST로 다양한 솔로 활동을 해왔던 송유빈이 합류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이틴의 팀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10대를 떠올렸을 때 바로 생각나는 팀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것으로 ‘MY’와 ‘TEENAGER’를 합성한 단어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이틴은 내년 2017년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데뷔 전 각 지역에서 버스킹 공연을 계획 중입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