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ceworker
50,000+ Views

무신사 팬츠판매 전체 1위 또르르 ㅠ.


퇴근하기 직전에 무신사 들어가보니
팬츠 전체판매 1위네요.....감사합니다 ㅠ.ㅠ 또르르
보람이 넘쳐흐르는 하루입니다 ㅠ.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서 보답하겠습니다.
무신사 팬츠전체판매 1위 제품도 겸사겸사 사진 첨부해서 소개드려요!
정말 자신있게 피스워커가 내놓은 역대급 크롭진
정식발매수량 보름만에 완판 1차 리오더 진행 완판
정식발매 한달만에 2차 리오더 진행 진행
이유가 있는 판매량이라 자신합니다.
1. 최고의 데님을 생산하는 국가 터키의 데님중에서도 프리미엄급 데님을 사용하여 만든 크롭진입니다.
2. 올브러쉬, 캣브러쉬, 스톤워싱등 수많은 고난이도 공정을 거쳐 최적의 컬러감과 워싱을 만들었습니다.
3. 봉제에 사용된 실마저도 까다롭게 골랐습니다 16S/3합의 코아사를 사용하여 더욱 견고합니다.
4. 모든 제단, 봉제, 워싱등 공정은 기계작업이 아닌 숙련된 전문가의 손을 거쳐 제작되었습니다.
독특 한 컬러와 워싱으로 인하여 바지 자체가 포인트가 되어주어 미니멀한 스타일에서도 포인트가 되며 거친 느낌의 스트릿 스타일과도 시너지가 되는 워싱크롭진입니다.

26 Comments
Suggested
Recent
무신사...흠...재고관리 잘안돼던것같던데.. 근데 이거슨...광고?
@pieceworker 이 제품 품절인가요? 찾아 들어갔는데 안보이네요;;;; 좌표좀 부탁합니다
이 제품 품절인가요? 찾아 들어갔는데 안보이네요;;;; 좌표좀 부탁합니다
피스워커가 빙글을하다니✋
@tkdwls93 저희도 정확하게 출시하겠다 결정이 나진 않았는지만 그 부분에 대해 계속 내부회의를 하고 있긴 합니다...ㅋㅋㅋ근데 많은분들이 감사하게도 관심가져주시고 디스없는버전 출시를 말씀주셔서 아마 출시되지 않을까 싶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주시는 피드백 적극반영하여 고객님들이 원하는 부분을 채워드릴수있는 좋은브랜드의길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로 배척했다는 90-00s 강남패션과 강북패션 비교
안녕! 뉴트로 패션에 대환장하는 나는 급기야 과거 방송, 영상, 잡지까지 뒤져보았고 흥미돋한 자료를 발견함 바로 강남패션과 강북 패션이 나뉘어져 있었다는거...!!!!!!! 강남은 주로 힙합패션으로 바지통 크게!!!! 상의도 크게!!!! 심하면 신발도 크게크게!!!신었어 ex) 반대로 강북은 복고가 유행했고 (지금도 복고가 유행인데 그때도 복고가 유행ㅋㅋㅋ) 좁은 바지통에 상의도 딱맞는 정장스타일을 입었다고 함 이에따라 강남사람이 강북에 가면 확튀고 강북사람이 강남에가면 확튀어서 서로 쳐다보곤 했다고함 나이트에선 서로 패션을 입뺀시키기도 했다고 ㅋㅋㅋㅋ 연예인으로 비교해보면, 먼저h.o.t가 가장 대표적인 강남스타일 무대의상부터 펑퍼짐+힙합스러운게 강남스럽고요 장우혁 사복이 대표적 강남스탈 당시 잡지에 따르면 ses도 강남스타일이었다고 함 반대로 대표적 강북스타일은 태사자 세미정장(슬림핏) + 당시 유행하던 브랜드인 보브 뱃지 위에 통크고 큰 워커를 신은 ses 정장 패션이랑 비교하면 구두부터 확 차이나는거 보이지?? 여담으로 강북 나이트 클럽에 가면 태사자 코스프레한 사람이 많았다고 함 하지만 당시 1세대 사복을 보면 거의 강남인거로 보아 아마 강남 스타일을 더 좋아했던거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추측...🧐 젝스키스 핑클 이효지씨가 된 이효리 심지어 무대의상은 강북이었던 태사자 조차도 ㅋㅋㅋ 지금 유행하는 뉴트로 패션은 복고+클래식한 강북과 힙합풍의 강남을 조금씩 섞어서 유행하는 느낌임 ㅋㅋ( 아님말고) 암튼 이제 글마무리를,,,음... 출처:쭉빵카페 모야모야 🤩✨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건가!?!?!? 강북 태사자 움짤은 요즘 아이돌 느낌이고 강남 이효리, 장우혁은 지금 홍대나 번화가 가면 오조오억명 마주칠 것 같은 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 2040쯤 되면 또 이 패션이 유행하려나아..
여름 백프린팅 추천 티셔츠 10
특히 여름 아이템으로 볼수 있는 티셔츠가 있지요. 바로 뒷면에 프린트가 있는 백프린팅 또는 백그래픽 티셔츠 입니다. 등쪽에 프린트 나염이 있다보니 내 자신은 잘 안보이지만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은 당신의 등짝을 보며 작품을 감상하고 있지요.ㅎㅎ 즐거움일수도 있고, 뒷담화가 될 수도 있고... 그건 당신의 스타일에 따라~! 아무래도 내 자신에게는 안보이는 티셔츠이다보니 특히 프린트가 크거나 형광 등 색감이 화려하거나 여러 나염형태의 유니크한 남자 티셔츠가 많지만 남여공용, 커플 티셔츠로도 많이 입는 여름 인기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름 일상복으로도 많이 입지만 휴가,여행,캠핑,해변룩 등으로도 많이 찾는 편 입니다. 이왕이면 이럴때 선택하는 코디는 좀 상쾌한 기분이지요. 이렇게 화려함이나 비주얼해도 뒷면에 있다보니 평소 보수적이거나 베이직한 위주로 코디를 하시는 분들도 1,2벌쯤은 가지고 계실 듯.. 주로 프린트는 안료나염,고무나염,후로킹, 전사나염,발포나염,승화전사,패치 등 어떤 느낌을 살리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가격도 다양합니다. 그럼 2020년 S/S 흔치않은 백프린팅 티셔츠 10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 코디자료 및 상품출처 - 네이버검색 '토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