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mlove84
100,000+ Views

발이 닿지않는 깊은물에 떠있는 입영 배워보세요 ^ ^

발이 닿지않는 깊은 물에 대한 두려움 있으신가요??
네가지 영법을 자유자재로 할줄아는 수영 상급자들도 종종 깊은물을 두려워 하는걸 보면 수영에 익숙치않는 빙글님들도 깊은물에 대한 두려움이 당연히 있으실거 같아 이번 카드를 준비해봤습니다 ^ ^
위에서 다룬 입영은 말그대로 선자세로 하는 수영인데요 즉 , 우리가 수영을 할때는 물과 수평방향을 이루며 수영하는데 반해 입영은 물과 수직인 상태로 떠있기위해 고안된 영법입니다 ㅎㅎ
위의 입영을 배우시면 물의 깊이에 전혀 구애받지않은 자신감을 가질수 있고(깊은물에대한 두려움을 없앨수있고) 또한 평영킥이 매우 강해질 수 있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 ^ 따라서 배워놓으시면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영법이예요 ㅎㅎ
참고로 제가 직전에 올린 평영킥 기초배우기와 부력의 이해 영상을 참고하신 후 보신다면 더욱 입영을 배우시는데 효과적일거라 생각됩니다
깊은 물에 대한 겁상실... 타고나는게 아니라 만들어지는거라는거... ..연습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다는거 알아두세요 ^ ^
물론 입영을 할 줄 알아도 절대 자연을 우습게 우습게 여긴다거나 자신을 과신하시면 아니됩니다!!! ㅎㅎ 해당지역에서의 안전수칙은 항상 지켜주셔야되구요!
소식받을수 있으니 팔로우 해주세요 ^ ^ 좋아요 클립 공유도 환영합니다 그리고 swimlove84로 친구추천 많이 해주시구요 다양한 소식 미리접하세요!
15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거 진짜 어렵던데
쉽지않지만 영상보고 스스로 천천히 연습하실수 있게 만들어놓았으니 포기하지말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 ^
감사합니다 매번 수영장에서 수영은해도 계곡이나 깊은 바다에빠지면 죽겠구나했는데 조금 자신감이생곀ㅅ어요 평영킥을 나눠서하는거라니 신선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 ^ 영상에 나오는대로 조금만 연습해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오실거예요 ㅎㅎ 연습해보시고 좋은소식 남겨주세요 ^ ^
수상안전자격따고싶었는데 입영땜에 .....ㅎ
라이프가드 과정속에서도 입영을 배우실수 있지만 미리 입영을 할줄아는 상태에서 가시게되면 더욱 과정이 쉽게 느껴지실겁니다 ^ ^
ㅎㅎ이제 늙어서 수영은 취미로만 ㅋ
감사합니당~
네 댓글 감사합니다 ^ ^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와우~ 신기
실제로 한번 연습해보세요 ^ ^ 보는것보다 더 재미있고 신기할거예요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0대에 어깨 관절 끊어지기 직전이라는 한 네티즌...jpg
예전에 헬스 하다가 오른쪽 어깨가 어팟던 적이 있었는데 다들 그러듯이 괜찮아 지겠지~ 하고 넘어갔음. 수영을 좋아해서 지금은 헬수말고 수영만함. 수영을 햇수로 거의 10년째 하고 있는데 최근 오른쪽 어깨통증이 조금 심해짐. 왜그러지? 하고 넘어갔는데 수영을 못할 정도로 어깨가 아파서 첨으로 관절전문 병원을 감. 엑스레이도 찍고 MRI도 찍고 보니.. 어꺠 힘줄이 다닳아서 너덜너덜하고 염증에 부어서 푸석푸석 해졌다. 현재 끊어지기 일보직전이다. 하고 진단 나옴 ㅋㅋㅋ 아놔멘붕 ㅋㅋㅋㅋㅋ 수영특기로 빤스런도 다녀왔기에 몸은 자신있었는데 개 멘붕 옴. 팔뼈랑 위에 어깨뼈랑 팔을 들어올릴때 부딛혀서 조금씩 닳은 거라고 함.. 당분간 주사치료 받고 위쪽 뼈를 깎아내는 견봉 성형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함.. 앞으로 평행 어깨쓰는 웨이트 및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같은 거 절대금지됨.. 푸쉬업도 하지 말라함 ㅋㅋㅋ 멘붕 ㅋㅋㅋ 정리 운동하다 관절 아프면 바로바로 병원가라. 나처럼 병 키우지 말고 ㅠㅠ ㅊㅊ 엽혹진 치식인 모야 운동을 해도 문제냐 왜ㅠㅠㅠㅠ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게 제일 중요.. 저 사람은 한번다쳤을때 제대로 안잡고 계속 다쳐서 더 심해진 거 같은데 나도 님들도 어? 아픈데? 싶으면 바로 바로 병원 다니자고 ㅇㅇ....
살면서 한번은 가봐야할 해변여행지 BEST5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 사랑하는 연인,가족, 친구와 함께 좋은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아직 휴가장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이번 여행지는 이곳은 어떠세요? 1. 포르투갈 라고스 ‘도나 아나 해변’ 포르투갈 라고스에 있는 도나 아나 해변은 세계에서 사진발을 가장 잘받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노란색의 깍아지는 듯한 절벽과 기묘한 형상으로 튀어나온 바위들 덕분인데요. 엽서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해변 풍광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2. CNN선정 최고의해변으로 꼽힌 타히티 ‘마티라 해변’ 타히티 보라보라섬에 위치한 마티라해변은 부드러운 모래와 잔잔한 바닷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곳. 마티라 해변은 보라보라섬의 유일한 공공해변인데요. 보라보라 호텔에서 마티라 포인트까지 길게 뻗어있는 해변을 ᄄᆞ라 늘어진 야자수와 맑은 바다 색깔, 방갈로의 초가지붕으로 자체힐링이되는곳 3.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캡티바 해변’ 미국 플로리다주 캡티바 아일랜드에 있는 캡티바 해변은 여행가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몰을 볼수있는곳으로 알려진곳. 이유는 눈앞에 펼쳐진 멕시코만의 장대한 수평선과 숨이 탁막힐정도로 아름다운 노을때문이라고 합니다. 4. 하와이의 심장 오하우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라니카이 비치’ 내셔절지오그래픽 트래블러지가 선정한 아름다운 해변 톱10중 하나로, 바다 밑에 깔린 산호초가 파도의 풍격을 흡수하는데다 수심이 얕아 아동을 동반한 가족 물놀이에 적당한곳. 수평선 쪽으로 눈을 돌리면 에메랄드 물빛이 먼바다 쪽으로 가면서 잉크색으로 변하는 풍광을 바라보는 일 또한 라니카이를 찾는 즐거움. 5. 서퍼들의 천국 호주 시드니의 ‘본다이 비치’ 남태평양과 맞닿아 파도가 높은 본다이 비치는 서퍼들의 메카인곳! 또한 본다이 비치를 시작으로 조성된 해변산책로 ‘코스탈 워크’에서는 해안 절벽을 따라 압도적인 풍광의 바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휴가가 어디로 떠날까요?
대형 참사를 막은 대학생의 질문과 솔직함
르 메죠(William J. Le Messurier)는 잘나가는 설계사(구조기술사)로서 시티은행이 발주한 맨하탄에 시티코프 빌딩 건설프로젝트에서 구조설계를 맡았고, 건물은 1977년 준공된다.  언뜻봐도 특이한 구조를 지닌 이 건물은 당시 세계에서 7번째로 높은 건물이었으며, 총 공사비도 1.75억불이 소요되는 초대형 프로젝트였다.  시티코프 빌딩 준공 후 1년이 지난 1978년 학부 과제논문 주제로 이 특이한 건물을 정한 뉴저지 대학의 학부생 허틀리(Daine Hartley)는 건물을 조사하던 중, 궁금한 점이 생겨 메죠에게 전화를 걸어 질문을 한다. "메죠 선생님, 안녕하세요. 건물이 참 특이하게 생겼는데,  건물 모서리로 불어노는 바람의 풍하중은 어떻게 고려하신거죠?" "학부생이라서 가능한 좋은 질문이군요. (실무를 안해봐서 건축기준을 잘 모르는 애송이로구나) 그 건물은 현행 건축기준을 준수하여 적합하게 건설된 건물입니다.  모서리에 부는 바람의 영향은 건축규제에서 다루지 않고 있어요." "넵.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근데.... 생각해보니 건물 모서리 풍하중 고려해야 하는거 같은데.... 하버드랑 MIT에 강의가야 하는데 이걸로 썰 풀면 꿀잼일 듯 ㅋㅋㅋ 내풍설계 중요성도 강조해야 하니  함 계산 돌려보자.' - 계산 결과 - "니가 지은 건물에 모서리 바람이 엇몰어쳐서 불면 예상변형이 40% 증가함 ㅋㅋ" '어머 , 이걸 생각 못했었네 ㄷㄷㄷ 그래도 여유 설계마진 넣어놨고 진동감쇄장치도 건물에 넣었으니 괜찮겠지??' "어이 거기 시공업체죠? 제가 설계한대로 잘 지은거 맞죠?" "아 예 시공삽니다. 설계하신대로 잘 지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튼튼하게 설계하신 것 같아서, 현장변경 통해 살짝만 바꿨어요."  "뭘요????" "아 내풍기능 제공하는 철골 연결이 원 설계도면에는 용접 접합 방식이었는데, 너무 고성능이고 돈도 많이 들고 해서 그냥 볼트접합으로 바꿨습니다." "아니 그걸 설계자인 나한테 확인도 안 받고 했다고요???" "그렇게 사소한 변경사항까지 일일이 승인 받으면 공기를 못 맞춰요. 선생님" "아니..... 그럼 어디 볼트 접합방식으로 다시 재난 시뮬 돌려보자." - 계산 결과 - "응 니가 지은 건물은 진동저감장치 작동시 55년에 한 번 있을 폭풍에 안전한 수준임." "근데 정전돼서 그거 작동 안하면 16년에 한 번 있을 폭풍에 볼트 접합부 작살남 ㅋㅋㅋ" "즉 건물이 부러져서 붕괴한다 이말이오." (해당 진동 감쇄 장치) '아니..... 폭풍, 태풍이면 허다한게 정전인데.....' - 정전으로 인해 안전기능이 작동하지 못한 유명한 사건 - '저런 꼴이 벌어지면 안되는데..... 어쩌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A. 모른척 한다. 어차피 건축기준에도 없었던 항목이다. B. 사실을 밝히는데, 남 탓으로 돌린다.  C. 사실을 밝히고, 내가 책임진다.  이 세가지다... 어쩌면 소송, 파산으로 한강 가야 할 수도 있다; 아.... 권총 마렵다.' (실제 그는 스트레스로 자살충동까지 느꼈다고 함.) " 사람이 죽게 생겼는데 돈이 문제냐!" 따르릉~ (시티은행 리스톤 회장) "리스톤입니다." "회장님, 님 회사 건물이 바람에 똑 부러질지 모릅니다. 설계에서 챙기지 못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가장 취약한 부분을 보강해야 합니다." "모든 비용은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감동) '회장이 된 후 이렇게 나에게 솔직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 "아니, 입주 후 하자는 뭐 크고작게 있을 수 있죠. 허허"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 비용은 우리가 일단 낼테니 나중에 누가 내든 일단 누가 내든 수리부터 진행합시다." "이렇게 솔직하고 용기있는 대인배들이 있다니, 우리도 돕겠소! (세계무역센터를 설계한 레슬리 로버트슨은 기술지원과 비상대책회의 공간으로 본인 사무실을 제공한다.) (건설공구업체는 보강공법 회의와 용접보강 공사에 참여하기로 한다.) (진동저감장치를 설계 제작한 미네아폴리스 MTS 시스템 사는 공사기간 동안 성능 및 유지검사를 지원한다.) (롱아일랜드 브룩헤븐 국립연구소는 하루에 네번씩 풍향과 풍속을 알려주었다.) (미국 적십자사는 뉴욕시 및 뉴욕경찰과 협력하여 태풍 발생시 대피계획과 임시대피소 운영계획 등을 세웠다.) "뉴욕시 건설국 여러분, 브리핑 자료에 보시는대로  센 태풍이 오면 건물이 부러질 위험이 있습니다.  제 잘못입니다. 이러이러케 최대한 빨리 보강할 예정입니다." "왐마, 이렇게 솔직한 사람들이 있다니. 감동했습니다. 보강공사에 필요한 고숙련 용접공들을 우리 시 건설국에서 수배해서 공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수작업시 필요한게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이렇게 인간들이 솔직하고 협조적이라니, 나 허리케인은 뉴욕으로 가지 않고 대서양으로 가겠습니다" 문제가 있었지만, 모두의 협조속에 신속하게 보강작업에 착수할 수 있게 되었다. 보강작업은 돌관작업으로 일주일 내내 진행되었다. 이 보강공사로 시티코프 빌딩은 700년에 한 번 있을 태풍에도 견딜 수 있게 되었다.  "회장님, 보강은 잘 끝났습니다.  계산서 주시면 우리 설계사무소에서 지불하겠습니다." "에헤이 넣어두쇼. 이런 푼돈 따위 결재할 시간 없어요." 시티코프는 메죠에세 소송을 걸지 않았고 보강공사비의 대부분은 본인들이 부담했다.  솔직하고 책임감 있는 처신으로 오히려 더 높은 평판을 얻게 되었다.  그는 2007년 6월 낙상사고 이후 후유증으로 81세에 사망하였다.  이 일화는 1995년 뉴요커지에 실리며 대중에게 알려졌다.  ㅊㅊ 인스티즈 모야 학생도 상 줘~!!!<!~! 대학생은 스카웃안했는지 궁금하네 중간에 허리케인 ㅁㅊ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중간에 정전으로 안전사고 일어난 사건은 후쿠시마 원전 사고임! 폭발하는 순간 사진 ㅇㅇ
남성호르몬 높은 남자 특징
테스토스테론이 높은 남성의 특징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남성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신체적 특성, 에너지 수준, 그리고 심지어 행동에도 영향을 미친다.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남성들은 특정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이것들은 경쟁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 근육량과 힘의 증가, 성욕의 강화, 그리고 더 높은 수준의 공격성을 포함한다. 게다가, 더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더 큰 자신감, 자신감, 그리고 위험을 감수하는 행동과 관련이 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남성들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은 그들의 건강과 전반적인 삶의 질을 더 잘 관리하는 것을 돕는 데 중요할 수 있다. 1. 신체적 특성: 어떤 신체적 특징들이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관련이 있는가.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관련된 신체적 특징은 근육질의 체격, 깊은 목소리, 그리고 얼굴의 털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신체적 특징을 가진 사람들은 테스토스테론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테스토스테론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게다가,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가진 사람들은 낮은 수치를 가진 사람들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신체적으로 더 활동적인 경향이 있다. 2. 행동 특성: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이 어떻게 다르게 행동하는지. 미시간 대학의 연구원들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남성들은 그들의 행동에서 더 공격적이고 지배적인 경향이 있다. 이 연구는 테스토스테론이 높은 남성들이 위험을 감수하고, 적대적이고 공격적인 생각을 보이고, 경쟁심이 강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또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사람들보다 더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경향이 있었다. 이러한 행동 차이는 경우에 따라 유익할 수 있지만, 적절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그들의 호르몬 수치와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위험한 행동을 하거나 공격적으로 경쟁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 사회적 특성: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이 사람들과 어떻게 다르게 상호작용하는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회적 특징이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이러한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에서 더 자신감 있고 주장적일 수 있다. 이것 때문에, 그들은 위험을 감수할 가능성이 더 높고 더 노골적일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공감적이고 공감적이기 때문에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거부 반응에 덜 민감할 수 있고, 이것은 그들이 협상에서 더 적극적이 되도록 할 수 있다. 4. 심리적 특성: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의 공통된 믿음과 태도.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공통적으로 강한 믿음과 태도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다는 믿음, 공격적이고 경쟁적인 경향, 그리고 자극의 필요성을 포함한다. 그들은 또한 상대적으로 겁이 없고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5. 건강에 미치는 영향: 건강상의 위험은 테스토스테론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과 너무 적게 섭취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테스토스테론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과 너무 적게 섭취하는 것과 함께 오는 다양한 건강상의 영향이 있다. 너무 많은 테스토스테론은 과도한 체모 성장, 부인성 유방, 전립선 비대를 초래할 수 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으면 불임, 성욕 저하, 피로, 우울증, 근육량 감소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호르몬 불균형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치료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앞서 언급한 증상 중 하나라도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론 남성의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원인을 이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그들의 건강과 복지에 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핵심이 될 수 있다. 높은 테스토스테론의 증상을 아는 것은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의 가능성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의료 전문가로부터 지침을 찾는 것은 이러한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지침과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우리가 높은 테스토스테론으로 인한 남성의 신체에 대한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각 개인의 필요에 맞는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장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식과 충분한 정보를 가진 의사 결정으로, 남성과 여성은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궁극적으로 더 건강하고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다.
나는 회사를 그만 두기로 했다.(51)
팔로워가 1,000명이 넘으면 중간 변화상황을 공유하기로 예전에 약속을 했었다. 사실, 익명의 힘을 빌었기에 사진을 올리는 것이지 여간 부끄러운게 아니다. 다만 이런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평범한 대한민국 아저씨도 변할 수 있다는 하나의 기록을 공유하고자 함이다. 멋진 식스팩이 넘치는 인터넷 속에서 간만에 평범한 사진으로 위안을 얻으시길 바란다. 3개월. 난 지난 100일간 평범한 한국의 회사원으로서 조금씩 삶을 되찾아오는 과정을 기록했다. 그런 가운데 차마 피할수 없는 11번의 회식, 8번의 술자리, 42번의 야근이 있었다. 또한 내 삶 속에선 매우 아팠던 날도, 사랑하는 가족을 하늘로 보내기도 했던 쉽지만은 않은 시간들이 있었다. 그렇게 3개월을 총평하자면, '단 하루도 퇴사하고 싶지 않은 날이 없었다' 라고 말하겠다. 나날이 기록한 운동. 수영 21.5km (7,560 kcal) /사이클 29km (8,700kcal) / 러닝 60km (42,000kcal) 를 뛰어 결과적으로, 지방 -4kg 허리-3인치가 줄어 버리려던 바지를 다시 꺼내입었고 사라진 무릎 통증 덕에 활동폭도 넓어졌다. 집에오면 자연스레 꺼내먹던 맥주+감자칩의 행복은 잠시 잊고 살던 시간이었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한결 개운해졌다. 아니다, 사실 아침은 여전히 힘들다. 50개의 글. 다시 읽어 요약하자면, 우리나라 회사 x 같다. 바뀌길 바라는데 안바뀐다. 더러워서 내가 나간다.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이해안가는 점이 많고 외국에서 일한 경험에 비춰볼때마다 안타까움을 많이 느낀다. 그렇게 지난 3개월간 회사를 돌아보며 퇴사를 위한 마음을 먹었다면 4월부터는 본격적인 시도에 돌입한다. 퇴사를 마음먹고 단 하루도 흔들리지 않은 적이 없다. 앞으로 흔들리지 않을거라 차마 장담은 못하겠다만 어찌됐건 계속 나아갈 생각이다. 아마 그렇게 하나씩 다음 단계로 나아가지 않을까 싶다. 그 과정 또한 조금씩 공유하도록 하겠다. 끝으로, 내가 해보니까 말하지만. 우리나라 회사원들이 부족해서 자기계발 안하고 가족을 안챙기는 것이 아니다. 그저 시스템이 x같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회사원들 화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