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adopter
2 years ago500+ Views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 또는 예능을 볼 때 반드시 필요한 건 뭘까요? 편안한 의자나 누워서 볼 수 있는 푹신한 침대, 또는 태블릿을 간단하게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도 물론 필요한데요. 무엇보다 과자와 음료수 아닐까요? 입이 심심하면 아무리 재미있는 영화도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The Chalice’라는 이런 아이템도 함께 있다면 하루 종일 영화나 드라마를 봐도 질리지 않고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자 따위를 담으면서 성배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니, 얼마나 대단하길래 그럴까요?
위에 있는 투명한 보울에는 각종 과자나 팝콘 등을 넣고, 아래쪽 컵에는 음료를 담아서 즐기면 됩니다.
보울과 컵 사이에는 보온용 배리어가 있어서 과자를 따뜻한 상태로 유지해줍니다. 또한 보울과 컵 사이를 매우 견고하게 잘 이어주는 역할도 하죠. 컵에서 음료가 쏟아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꽉 닫을 수 있습니다. 빨대는 길다란 전용 빨대를 써야 하니까 관리를 잘해야겠네요.
사이즈가 꽤 큼직해 보이는데요. 과자 약 600g과 음료 340ml를 넣을 수 있는 소형, 과자 1300g과 음료 625ml의 중형, 그리고 무려 과자 2400g과 음료 900ml를 담을 수 있는 대형의 3가지 사이즈가 있죠.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굴 거리며 영상을 볼 때 좋겠지만, 아무래도 비만이 되지 않게 적당히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BPA Free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줄 수 있죠. 물론 아이가 군것질에 너무 길들여지면 안되니까 집밥도 잘 먹게 해야겠죠?
특별 주문제작형으로 이렇게 독특한 Chalice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예시를 보니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그보다는 아마 기업 마케팅용, 이벤트용 제품에 쓰이기 훨씬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Chalice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프로젝트가 진행중인 제품입니다. 영상을 볼 때나 게임을 할 때, 곁에 두면 든든할 것 같은 아이템이네요.
가격 : 39달러(약 4만3천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7년 2월 예정
earlyadopter
1 Like
2 Shares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