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0+ Views

박미선이 알려주는 내 몸에 좋은 습관

인스턴트 먹지 않기
물 많이 먹기
과일 채소 많이 먹기
소식하기
꾸준하게 운동하기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 ㅎㅎ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 ㅎㅎ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 ㅎㅎ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 ㅎㅎ

그렇죠!!!!!!!!!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ㅋㅋㅋㅋㅋㅋ
이만큼 오래 개그우먼으로 활동하는 이유가 있네요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에만 ㅎㅎ 붙이신것도 센스짱짱
인스타 업로드한지 3일도 안됐는데 하트만 2,300개가 넘게 달렸어요~
다들 불편한 사람 안만나기에 희열을 느끼는중ㅠㅠ
성격도 좋고, 관리도 잘하시고, 지적이면서, 센스 넘치는
멋진 개그우먼 박미선씨가 좋다면

하트뿅뿅♥ x 1000

34 Comments
Suggested
Recent
금전적 여유가 있어야 불편한 사람 안 만나저 ..
김원희 박미선 이 둘 정말 좋아요♥
와ᆢ팔ᆢ 라인ᆢ부럽다
젤불편러는 남편이라는게 함정 아!! 미선언니말고 제얘기에요
불편한 사람을 안만날 때가 오면 내가 불편한 사람이 되었을 때 이다. 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직진밖에 모르는 강수지가 썸타는 클라스
※ 치와와 커플이 사귀기 전, 썸탈때 방송 손이 차갑다고 했는데도, 김국진이 눈치없게 굴자 대놓고 손잡아 달라고 말하는 박력왕 강수지 쑥쓰러워서 슬쩍 잡고 빼는 김국진ㅠㅠ 아휴 멋진 박력왕 ※다시한번 사귀고 있지 않을 때 방송입니다ㅠㅠ 김국진이 계속 쑥쓰러워서 손을 뺴려고 해도 절대 놔주지 않는 강수지 사귀기 전인데 왜 손을 잡고 연인이라고 말하냐면, 오늘은 강수지가 "국진오빠랑 연인처럼 데이트"하기 소원권을 쓴 날이기 때문♥ 먹여줄 생각도 없는 김국진인데, 강수지가 먼저 들이대서 받아 먹으려고함ㅠㅠ 귀염귀염 선그라스 뒤로 김국진의 동공지진난 모습이 보이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국지니빵ㅠㅠ 소심 소심 개그맨다운 탈압박 실력ㅋㅋㅋㅋㅋㅋㅋ 걱정돼.. 얘기 안 할까봐 걱정돼!!!ㅋㅋㅋㅋㅋ 타방송에서 김국진이 결혼하고 싶은 사람으로 그 자리에도 없는 강수지를 지목한것을 놓치지 않고 본 강수지!!! 강수지가 씨뿌리고 농사짓고 수확해서 밥상 차리고 수저 들고 떠 먹여줘도 입조차 벌리지 못하고 망설이는 소심한 김국진ㅠㅠ 쑥쓰러워 입을 가리고 웃는데 손에는 "수지꺼"라고 적혀있어서 심쿵 물론 수지꺼라고 쓴 사람은 강수지^^ ※다시한번 이 두분은 "사귀지도 않을 때"입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 얘기 부터 꺼내고 보는 50세 기어코 결혼할 생각이 있다는 대답을 듣고나서 만족해하는 강수지 선생님... 연애 박사, 연애 천재님 이십니다bbbbb 쥐락펴락 하는 강수지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 김국진♥ 하지만 이후에 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정식으로 고백하고 둘은 알콩달콩 사귀게 되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짤줍_200.jpg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이로군요 딱히 200짤줍이 부담스러워서 주말에 못왔던건 아니고 그냥 금요일 폭음 + 토요일 폭음했더니 주말이 슝 사라졌더랬어요 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자고 일어나니 토요일 저녁 약속 시간이고 토요일 약속 나갔다가 집에 들어오니까 일요일 아침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주말을 순삭하고 월요병에 시달리다 보니 이제 온거죠 죄송.... 200회는 이 정도로 쫄깃한 맛이 있어야지 않겠습니까 데헷? 그럼 200회 짤줍 한번 가볼까요? 1 커여워 ㅠㅠㅠㅠㅠ 녀러분 지갑 하나 사드리까유? 각질제거까지 돼염 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니 커엽 ㅠㅠㅠ 3 역시 아는게 아니었어.... 4 여러분 썬크림 꼭 바르세요 두번 바르세요 전 20대때 제가 평생 피부 좋을 줄 알고 안바르고 다니다가 지금 망ㅋ함ㅋ 이제 썬크림 안바르면 밖에 절대 안나가요 ㅋㅋ 소잃고 외양간 고침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볼 계획을 세웠다... 이거 마치 빙글에서 다이어트 글 클립만 해놓고 안보는 날 보는 것 같네요...? 스쿼트 관련 카드만 벌써 몇개 클립인지 몰라 ㅋㅋㅋㅋ (한번도 안함 / 안봄)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 자다 깨서 화장실 문을 열었는데 욕실 바닥에 뭔가 시커먼 생명체가 있는거예요 안경을 안써서 뭔지 제대로 안보이는데 '안보여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제발 귀뚜라미여라' 라고 두번 생각하고 그냥 볼일을 봐쪄염 계속 그 아이는 바닥에 있는 상태였음 ㅋㅋㅋㅋ 제발 귀뚜라미여라 그건 아니겠지.... 8 한글 배우신 할무니가 쓰신 글 ㅠㅠㅠㅠ 너무 커여우십니다ㅠㅠㅠㅠㅠ 9 이 짤 비올때 쓰려고 옛날부터 갖고있던건데 비올때 자꾸 다른 짤 올리느라 까먹어서 그냥 오늘 올려요 ㅋㅋㅋㅋㅋㅋ 비오는 타이밍 맞추려면 평생 못올릴까봐 ㅋㅋㅋㅋㅋ 10 ㅇㄱㄹㅇ 제가 그래서... 후.... 11 ㅋㅋ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168억원... 작은... 목표... 13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리화대장 15 후...... 사람이 왜 살지............ 16 중고로운 평화나라☆ 17 이게 뭐라고 저 완전 뿜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ㅎ ㅏ ~ ㅇㄱㄹㅇ....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커엽 ㅠㅠㅠㅠㅠ 200짤이니까 20개 올리려고 했는데... 제가 며칠 안왔으니까 죄송한 마음에 열개 더 갑니다 저 짱이죠?ㅋㅋㅋㅋㅋㅋ 21 나이스캐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으 듣기만 해도 짜증 ㅠㅠㅠ 23 ㅋㅋㅋㅋㅋㅋ 24 커엽... 25 미쳐따ㅠㅠㅠㅠ 넘나 커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26 ㅋㅋㅋㅋㅋ 저도 이런 적 있는데 ㅋㅋㅋㅋㅋ 상황도 모르고 괜한 감성팔이 ㅋㅋㅋㅋ 27 갑자기 분위기 설렘 ㅋㅋㅋㅋㅋㅋㅋ 28 29 ㅇㄱㄹㅇ 상상만 했는데 잠이 확 깼어요 워후 30 아는 사람 손...? 그리고 저 이걸 보고 엄청난걸 깨달았어요. 그래도 서울사람한테 뭐 뭇나? 뭐 뭇노? 물으면 싫어할까봐(?) "뭐 먹었어?"로 물어봤는데 그렇잖아요, 경상도 사람들은 억양으로 구분하는거. 뭐↗️먹↗️었어➡️? (뭐 뭇나?) 뭐↘️먹었↗️어➡️? (뭐 뭇노?) 라고 했는데... 걔넨 못알아 들었겠지... 이렇게 근 8년을 해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들 점심시간인데 뭐↗️ 뭇습니꺼? 그러면 뭐↘️ 뭇습니꺼? ㅋ 그럼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여기가 언론이 말한 불법 성매매와 마약이 판치는 환락의 도시라고?
실제 베트남 박닌의 한인타운 거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3년전 언론에서 베트남 박닌의 한인타운을 불법 성매매와 마약이 판치는 곳이라 악마의 편집을 이용해 언론 보도를 했는데... 여기에서 출장자 및 살고있는 한국사람들은 저 언론보도가 사실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베트남 박닌의 한인타운은 한국의 일반 번화가보다는 작지만 식당,술집,노래방,마트,마사지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나름 잘 조성되어있고 퇴근후 한국사람들의 유일한 휴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베트남 박닌에는 유명한 한국,대만,중국 대기업들이 많은 공업도시라 관광지가 딱히 없습니다. 그래서 쉬는 날이면 박닌의 한인타운에서 건전마사지,미용,커피,실내골프,당구등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친구들과 중국가게들이 한인타운으로 점점 넘어오고 있는데 이러다가 차이나타운으로 바뀌지 않을려면 대비를 잘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박닌 주변 완전 로컬 베트남 현지인들이 사는곳이 더 시끄럽고 환락의 거리인곳이 많습니다. 최근 뉴스에서도 드선이라는 베트남 현지인들만 있는 도시의 가라오케에서 불법 성매매와 마약으로 수백명이 달려들어간 사건이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베트남 박닌의 한인타운은 불법 성매매와 마약과는 거리가 먼 건전하고 조용한 동네이니 오해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2PnpTY7vV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