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ch
10,000+ Views

옥천 홍차카페 소정

상품 촬영차 들렸던 옥천에 위치한 홍차카페 소정. 한국적인 분위기와 향기로운 홍차. 테라스에 앉아 여유롭게 그림을 그리시던 사장님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다가올 가을 한 번 들려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청바지에 매치하기 좋은 기본 면티 http://www.vonch.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6&main_cate_no=1&display_group=2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젤리처럼 통통! 쿠키처럼 촉촉! 세상 어디에도 없는 커플룩♥
안녕~ 크루들~!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돌아다니기 힘들기도 해~ ㅜㅜ 오늘은 사랑스러운 연인들을 위한 커플룩을 찾아봤어~ 커플을 위한 계절은 역시 여름이 아닐까~? (아무말대잔치..ㅋㅋ더위 먹었나...) “우리 서로 사랑하는 사이예요!” 보여주고 싶고 자랑하고 싶어 못 참겠을 때가 있지! 도장이라도 찍을 수 있으면 3,000만큼 찍고 싶지! 일단 무더운 여름은 가볍게 깔맞춤 티셔츠부터 시작해볼까~ 사실 커플룩은 외국보다는 우리나라에서 조금 더 대중적인데 이렇게 똑같은 색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포인트가 곳곳에 있다면 어디서도 잃어버릴 일은 없을 거야~! (아니 근데 애초에 깜빡할 수는 있고?ㅋㅋㅋ) 커플룩의 기본은 역시! 같은 색이잖아! 꼭 같은 스포츠나 일을 하는 team 같지 않아? ㅎㅎ 나랑 젤 친한 친구를 소개할게! 내 가장 친한 친구는 얘고 얘의 가장 찐친은 나고, 또 나의 진~짜 찐친의 베.프는 또 나고… 서로가 서로의 가장 찐.친인 커플들은 마음 깊은 배려를 주고받잖아 가볍게 후드만 걸치고 슬리퍼 끌면서 나가 동네친구처럼 만나는 커플들이 그렇게 부럽더라고~ (주저리 주저리....미안...) 그런 면에서 아직은 좀 덥지만, 선선한 바람부는 날씨에 너랑 나랑 커플로 만춘 맨투맨 코디도 딱일 것 같아~ 맨투맨처럼 편한 사이 같지 않아~? (하...부러우면 지는건데 ㅠㅜ) 연인들이 입을 때 더 알콩달콩 꽁냥꽁냥할 아이템은 바로 니트 베스트야~ 반팔티나 셔츠 어떤 옷 위에도 걸쳐 입을 수 있고~ 니트로 된 조끼는 시원하면서 보온기능성도 뛰어나 인기라고 해! 서로 죽고 못사는 너랑 내가 베스트를 입으면, 말 그대로 베스트 커플! (알아 알았어.. 안할게....) 푹 늘러 쓴 볼캡을 쓰고 연인을 만나러 가면 “너 오늘도 머리 안 감았어?” 소리 안 들어본 사람있나 (자동음성지원ㄱㄱ!) 그만큼 서로 눈치보지 않고 진심으로 편한 사이가 되었다는 증거이기도 할 거야 ㅎㅎ 꾹 눌린 머리도, 그 안에 송글송글 맺힌 땀도 사랑스럽게 보여지는게 커플들 아닐까? (그래도 머리는 하루에 1번은 감아야할 듯 넘흐 더워~) 자~~ 꿈에서 깨자 ㅎㅎ 달달한 커플을 주제로 오늘 커플아이템들을 알아봤는데 재미 있었나~? 이렇게 세상 둘도 없는 커플룩 중 크루들의 베스트 커플룩은 뭐야~?? (웬일인지 나는 그걸 말 할 수가 없쒀…. 흐ㅇ읍으ㅠㅠ) 그럼 주말 잘 보내고 난 다음주에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돌아올게! 안녕~ㅎㅎ
[유행이 뭐야? : 유행 안타는 신발 추천 ]
안녕 크루들~★ 다양한 패션이 생겨나는 현재! 그에 따라 신발도 정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고 그 가지수가 증가하고 있어! 하지만 오늘은 유행을 타지 않고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발들을 알아보려고 해! 분명 크루들 중에서도 신발장에 하나씩은 있을 거야! (없다고..? 없을 수도..있지! ^^;) 지금 바로 어떤 신발들이 있는지 알아보자고~ 로퍼는 끈이나 버클장식이 없는 구두라고 생각 하면 돼! 클래식 구두보다 굽이 낮고 발등을 덮는 스타일인데, 끈을 묶지 않기 때문에 로퍼는 영어로 게으름벵이(loafer)라는 뜻을 갖고 있어! (로어..퍼어월..내가 영어좀 해^^) 로퍼에 9부슬랙스, 흰티 하나면 데이트룩 바로 완성이지! 더비슈즈는 운동화와 구두를 합쳐 놓은 듯한 스타일인데, 쉽게 말하자면 운동화와 구두를 합쳐 놓은 듯한 스타일이라고 생각 하면 돼 더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바로~ 벗기가 용이하고 답답함이 덜한거지! 사실 북미에서는 더비라는 명칭대신 블러처라는 명칭을 사용해! (적을 불리쳐라!!!!...미안..ㅋㅋ) 스니커즈는 운동화 중에서도 밑창이 고무로 된 운동화를 일컫는 용어야! 밑창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걸을 때 발자국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하여 살금살금(sneaker)이라는 영어 단어에서 유래되었지! 흠.. 우리가 아는 대표적인 스니커즈모델로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반스 어센틱, 컨버스 척테일러, 독일군 스니커즈 등이 있지! 그중 내원픽은 컨버스!!>ㅁ< 첼시부츠는 앵글 부츠와 비슷한 높이로 옆선에 신축성이 있는 고무 밴드 소재를 붙여놓은거야! 사실 첼시 부츠는 영국 빅토리아 시대 때 승마용 부츠로 사용하기 시작했어, 하지만 60년대 비틀즈가 수트에 이 첼시부츠를 신고부터 본격적으로 유행을 하기 시작했지!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서 데일리룩으로 딱! (겨울 필수템ㅇㅈ?) 이렇게 유행을 타지 않고 살아남은 신발들 중, 우리 크루들의 원픽 신발은 뭐야~??? (나는 사진속 러프넥 스니커즈로 픽했어!) 다음에 오늘 소개하지 못했던 신발들을 가지고 돌아올게!^^ 제품출처: 스타일크루 사이트
나뭇잎으로 가방을 만들고, 폐플라스틱으로 옷을 만든다고?
슬로우패션(Slow-Fashion), 지속가능한 패션(Sustainable-Fashion)에 대해서 들어봤어? 패스트패션(Fast-Fashion)에 반대되는 말로도 사용되는데,   올바르게 생산하고, 올바르게 사용되고, 올바르게 폐기될 수 있는  환경과 인간 공동체를 생각하는 패션이야. 그럼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에 대해서 소개해볼거야. 나도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환경을 생각하면서 패션을 어떻게 지속시키고 있는가에 대해서 말해볼게! 프라이탁 프라이탁은 폐천막을 활용한 가방으로 유명한데 최근 F-ABRIC - 린넨(아마 섬유), 헴프(대마 섬유), 모달 총 3가지 섬유를 기반으로 옷을 개발하겠다고 이야기했어.  위 천연 섬유의 장점은 적은 물과 농약으로 키울 수있고, 어떠한 기후에서도 잘 자란다는 거야.  이러한 천연 섬유는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입을 수 있고 이렇게 자연적으로 분해가 돼!  그런데 우리가 잘 아는 면은 왜 여기에 속하지 않았냐? 면을 만드는 목화는 경작시 많은 면적을 필요로 하고, 많은 양의 물을 필요로해. 또한 농약으로 인해 2차 환경오염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야. 이러한 문제 때문에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에서는 유기농면, 물을 최소한으로 사용한 면등을 사용해.  이렇게 천연 섬유를 활용해서 옷을 만들 수도 있고,  새로운 섬유를 개발해서 만드는 곳들도 많이 있어! 나이키 나이키에서도 버려진 패트병으로 만든 원사로 운동화를 내놓았고, H&M 김유정 배우가 입었던 20만원짜리 드레스도 에첸엠에서 만든 버려진 패트병으로 만들었어! 사만사타바사 파인애플 가죽으로 가방도 만들어! 파인애플 농장에서 버려지는 1300만톤의 잎사귀와 줄기를 활용해서 만든 가죽이래. (사진 출처: http://www.samanthakorea.com/) 국내에는 이런 기업들이 없냐고? 당연히 있지!  몽세누 바다에서 자란 디자이너가 환경을 위해 폐플라스틱원사로 옷을 만드는 브랜드 ( 사진 출처: https://montsenu.com/)  LESS 남성복의 장점을 가져와 폐플라스틱원사로 여성정장을 만드는 브랜드 (사진출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9864) Donablue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환경 오염에 경각심을 느껴 폐플라스틱 원사로 만든 모노키니와 비키니 (출처 :https://donoblue.com/) Andew 화학비료 없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오가닉 소재와 친환경 재생 섬유인 리사이클 페트(PET) 원사 를 사용하는 브랜드 (사진 출처 :https://andew.co.kr/) 폐플라스틱으로만 만들 수 있냐고? 당연히 아니지!  밈더워드로브 타이백이라는 친환경 생분해재료로 가방을 만들고 (출처:https://mimthewardrobe.com/) 다인컴퍼니 한지로 운동화도 만들어.  (출처: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6504) 타몬 잎섬유로 지갑도 만들어! (출처:https://thamonlondon.kr/) 비건지향인으로 자연에 살아가고있는 사람으로서 가방, 신발, 옷을 선택하는데 많은 고민이 들었어. 동물 가죽을 대체하며 유행했던 합성피혁이나 인조모피들이 2차 환경오염을 일으킨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 하지만 그것들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섬유들이 개발되고있어. 본문에 적지 않은 브랜드들도 정말 많고, 예쁘고 좋은 상품들 많았어  이러한 브랜드들은 우리가 나서서 찾지 않으면 만나기 어렵더라고.  그래서 한번 모아봤어^^......  4월 22일은 지구의 환경 오염 문제를 한 번 더 생각하는 지구의 날이었다.  최근 지구 환경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패션산업에 대한 책임론이 부상되고 있다. 상호 연계된 환경 재앙은 특정한 생활방식의 결과물이다.  대부분 필요없는 것들을 소비하는 것이 핵심 요소다. 과잉은 옹호되고, 충분성은 무시된다. 욕구를 해소하기는커녕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원동력이다.  - 천연자원보호협의회(NRDC)는 현재 세계 의류의 50% 이상이 만들고 있는 중국 섬유공장들은 매년 석탄을 태워 약 30억 톤의 그을음을 내뿜고 있으며, 이것이 공기를 오염시켜 호흡기와 심장 질환을 유발한다고 밝혔다. - 동물복지자선단체 페타(Peta) 영국지부는 전세계적으로 매년 소, 송아지, 물소, 말, 양, 염소, 돼지 등 10억 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죽임을 당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개와 고양이도 죽임을 당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 인도 칸푸르에서는 매일 5천만 리터의 고독성 물이 만들어져, 약 80%는 처리되지 않고 배출된다. 갠지스 강에 그 대부분이 유입된다. 봉교적으로 거룩한 강일지라도 깨끗하지는 않다.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종종 치명적이다.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제일 좋은 건 구제를 입거나 새로운 옷을 안사는거고,  차선책은 제대로된 옷을 사서 오래 입는 것! 환경 문제는 국가와 기업이 나서야지 나보고 어쩌라고? 라고 생각할 수 있어. 하지만 기업을 바꾸기 위해서는 우리가 움직여야해 우리의 소비는 자본시장에서 투표나 마찬가지니까.  출처ㅣ쭉빵
탑스타? 아니! 내가 제일 잘나가~★
패션계가 주목하는 해외 라이징 스타 우리 크루들 하이~^^ 오늘은 패션계가 주목하는 해외 패셔니스타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해볼거야~ㅎㅎ 보면서 우리나라 패셔니스타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뽀인트! 엘라는 최초 흑인 여성 부통령 카밀라 해리스의 의붓딸이야~ 엘라가 세상 앞에 모습을 들어낸 건 바로 이번 미국 대통령 취임식이였지, 이때 체크 패턴이 들어간 유니크하면서 분위기 있는 코트룩으로 이목을 끌었어! 오... 오~ 약간 중성미가 느껴지는데? 텍스타일을 전공하는 니트 디자이너이면서 모델 에이전시인 IMG소속 모델로 활동 중이야! (IMG에는 지젤 번천, 지지와 벨라 하디드 등 탑 모델들이 소속되어있음 ㅎㄷㄷ…) 태양이 떠오르면, 우리는 오늘도 스스로 묻는다.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22살의 시인! 취임식의 또 한명의 스타! 아만다 고먼이 낭독한 시의 일부야 시를 통해 미국인들에게 희망을 과 동시에 톡톡 튀는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어!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스타 판독기라고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수는..380만명 ㅇㅁㅇ! 최근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하며 모델과 시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천.상.아.티.스.트 넷플릭스 역대 시청률 1위 [브리저튼]의 주인공이야! 하.. 요즘 보고 있는데 피비 너무 분위기 깡패 같아 ㅠㅠ 데뷔 후 별달리 주목을 받지 못한 그녀를 단숨에 스타로 바꾼 건 드라마속 블링블링한 의상과 화려한 헤어 및 메이크업을 찰떡 같이 소화한 그녀 자신이였어! 역시 자기 밥그릇은 자기가 챙겨야해! 뭐야.. 순간… 왕세자비 다이애나 리즈 사진인줄 알았어!!! 맞아! 엠마 코린은 다이애나를 연기하며 그 시절 노스탤지어를 추억하게 만든 배우야! (더 크라운 봤어?? 진짜 너무너무 똑같아..) 게다가 엠마 코린 덕에 다이아내의 스타일이 다시 한번 각광받고 있어, 이것이 바로 해외판 역주행인가!!! 외모와 재력은 물론! 공부와 운동까지 잘하는 진정한 엄친딸이 현존한다~~ 바로 애플 창업자 고 스티브잡스의 막내딸, 이브 잡스! (피는 못속이네..3초 잡스가 보인다!) 더 멋있는 건 뭔지 알아? 애플이라는 라벨 대신 승마선수, 모델등으로 다양하게 활동하면서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하고 있어! 뭐야 ㅠㅠ 신은 공평하다며………(털썩) 다양한 금수저가 존재하지만 패션계의 금수저는 뉴규~? 바로 패션계의 전설과도 같은 케이트 모스의 딸, 릴라야! (주근깨가 매력적이게 보이는건 처음이야..) 유명한 엄마덕에 어쩌면 어린 시절부터 늘 파파라치가 따라 붙고 여러 패션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아온 그녀가 홀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지켜 보자구! 마지막은~~~~~~~~~ 스타일크루의 다양한 정보를 통해 패셔니스타가 될 크루들이 또하나의 2021년 라이징 패셔니스타야! (오글오글ㅎㅎ)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야! 아쉽지만~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돌아올게 ㅎㅎ 뿌뿌~♥
올여름!!! 우린 떠나지 않는다: 홈캉스★
안녕 크루들~ 날이 더워지는데 잘 지내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바캉스 대신 집콕 생활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늘어나고 있잖아... (요즘 인싸들은 집에서도 잘논다궄) 그래서 오늘 준비했지! 우리끼리 완벽한 홈캉스를 즐기기 위한 드레스코드 정해보자고~★ 자 그럼~ 어떤 아이템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 ㅎㅎ 홈캉스에 빠질 수 없는 것, 바로바로~ 못 봤던 영화와 드라마 몰아보기 (제일 조하 ㅜㅜ) 하지만 더 재밌게 보기 위해선 편한 옷을 입어야 겠지? ㅎㅎ 오버사이즈 후드티와 파자마, 슬리퍼 이 세가지면 나만의 영화관 볼 자격 충분~ 멈춰!!! 달달한 팝콘과 시원한 맥주는 당연… 챙겼지? 바캉스기간! 헬스장은 못가도 홈트는 필수인 그대를 위해~ 헬스장은 위험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3^//* 그렇다면! 기능성 반팔티와 레깅스, 양말, 요가매트 하나로 나만의 헬스장 완성! (유튜브 속 다양한 홈트관련 영상만 있다면 개인PT가 부럽지 않다~) 멀리갈 필요 있어? 내 집 앞이 핫플레이스! 사람 많은 곳은 가기 좀 그렇고… 평소 잘 몰랐던 우리 집 근처나 걸어 볼까~? (숨은 맛집 찾기) 숨은 핫플레이스를 찾기 위해서는 편한 츄리닝 세트와 발이 편한 샌들, 머리감기 귀찮으니까 모자와 소지품 넣을 작은 가방! 이 4가지면 준비끝~~~ (무슨.. 모험 떠나는거 같아..ㅋㅋㅋㅋ) 이제 다 놀았으니까 낮잠이나 자 볼까~? 낮잠이 건강에 좋은거 알고 있지? 하지만 짧게 자야 효과가 있데…(다음날에 일어나면 안돼!!) 그래서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아이템들을 준비했어! 햇빛을 완벽 차단해줄 안대와 목을 편하게 해줄 배게, 그리고 촉감이 좋은 잠옷 이 세가지면 꿈나라행으로 떠날 준비 완료! 뿌뿌~^3^ 이번 휴가는 멀리 가는 것 보다 집에서 특별한 홈캉스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일크루가 알려주는 홈캉스 드레스코드로 건강도 지키고 패션도 지켜내자★
비룡도 못 피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안녕 크루들~ 날씨가 정말 푹푹 찐다 쪄! ㅠㅅㅠ 오늘은 여름패션의 마침표라고 해야 할까? 패션과 자외선차단,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 해 볼까 해! 눈치가 빠른 크루들은 벌써 어떤 아이템인지 알텐데~~~ 딩동댕! 바로 선글라스와 모자! 이 두가지에 대해서 소개해 볼 꺼야! 지금 바로 고고! 첫번째, 보잉 선글라스하면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가 군복에 선글라스를 끼고 딱! 등장하는 장면이 떠오를거야! (맥아더장군님이 떠오른다면….흠…판단은 당신의 몫…) 유행은 1970년대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 뭔가 클래식하면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거같아! 혹시 보잉 선글라스를 좋아한다, 손~~~ 일명 반태선글라스라고하지! 네? 변태가 아니라 반태입니다,,,ㅋㅋㅋ 여성분들이 은근히 많이 애용하고 있고 하나씩 간직하고 있는 일명 연예인 선글라스라고도 하지! 오버사이즈로 쓰면 얼굴이 주먹만해지는 효과는 덤! ㅎㅎ 아직 선글라스가 없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싶다면 강추강추!! >ㅁ< 요즘 레저스포츠가 유행하면서 인기몰이 중인 아이템 중에 하나지!! 가끔 출근길에 정장에 착용하신 분들이 보이더라고! 엣헴…당신을..패셔니스타로 임명합니다! 그만큼 기능성이 탑재되어 있어 서핑, 라이딩, 등산,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찾으시는 거 같더라구! 혹시 크루들 중에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적절한 가격선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해! (ㅅㅌㅇㅋㄹ사이트 추천 ㅎㅎ) 짠~ 얼굴형별로 어울리는 선글라스가 있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우리 크루들도 위 사진을 참고해서 센스 있게 자기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구매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가져왔어!ㅎㅎ 다음은 일명 벙거지 모자, 버킷햇! 햇빛을 가려줄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주는 모자라 다시 유행을 타고 있지! 또한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 단.골.출.현 모든 룩에 잘 어울리는 모자인만큼 우리 크루들도 올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난 이번에 코닥 버킷햇을 보고 지름신이 강림했지…음하하하하하 마지막은 모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야구모자, 볼캡이야! 아마 이 세상 반의 모자가 볼캡일 정도로 정말 많은 볼캡 브랜드가 있고 다지인도 가지각색이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자이기도 해! (TMI를 받아랏!!!) 크루들도 볼캡이 가장 친숙하지 않아? 그건 바로 머리를 안 감았을 때나 쌩얼일 때 쓰기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저도 포함입니다^^ 오잉~? 모자도 얼굴형에 어울리는 게 다 다르다고? 처음 알았네.. 내 얼굴형은 없네? 잘 생긴형인데…(욕..하지...농담이니까!!!!ㅜㅜㅋㅋ) 크루들은 어떤 얼굴형을 갖고 있어~? 자기 얼굴에 맞는 모자로 쓰면 더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을거 같아~ 참고참고~~^^ 이렇게해서 오늘 선글라스와 모자의 종류를 알아봤는데~ 맘에 드는 종류가 있었을까~? 나는 정했어! 리끌로우 보잉선글라스!!!(단호박ㅋㅋ) 스타일크루가 알려 주는 선글라스와 모자로 올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건강도 지키고 패션도 지켜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