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news
5,000+ Views

[가을철 집꾸미기] 새 침대로~ 분위기 바꾸고! 편안함 높이고!

한샘의 6단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침대 ‘밀로2000’. (사진= 한샘)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가을 이사철을 맞아 침대를 교체하는 것도 새 집에서 사는 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 침대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랜 기간 사용을 하는 특성상 다양한 기능과 내구성 등을 꼼꼼하게 살펴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한샘이 최근 선보인 ‘스테디2 침대’는 신혼 때 구매해 아이가 태어나도 가족 수와 침실 공간 크기에 따라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패밀리형 제품을 사용하다가 아이가 성장하면 분리해 독립 사용이 가능하다.
침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업체마다 침대에 다양한 기능을 경쟁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한샘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침대 ‘밀로 2000’은 헤드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췄다. 침대의 머리부분의 각도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침대 위에서도 영화감상이나 노트북 활용을 편하게 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매트리스 수명을 늘릴 수 있는 하부매트리스와 가죽절개선이 없도록 디자인했다”며 “색상 역시 올 가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회색 계열과 갈색계열 중에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샘의 스테디2 침대처럼 가족들이 함께 하나의 침대를 사용하는 것도 새로운 트렌드 중 하나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육아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집에 패밀리 침대가 소개되면서 낙상 위험도 없고 가족 전체가 함께 자도 충분한 크기의 패밀리 침대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리바트의 저상형 패밀리형 침대 ‘노튼’은 이동식 머리 보호대를 이용해 등받이 사용 및 낙상방지 보호대를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의 ‘노튼’ 패밀리 침대는 저상형 패밀리침대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어울린다.
이 제품의 차별화 된 특징은 바로 이동식 헤드 가드(머리 보호대)다.필요에 따라 등받이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가 잘 때는 낙상방지용 보호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사이 어디든지 꽂을 수 있어 인테리어 구조나 사용 상황에 맞게 변화시킬 수 있다.
PU가죽(폴리우레탄 성분의 인조가죽)의 약점을 보완한 스마트 레더라는 신소재 가죽을 사용, 어린 자녀가 성장해 침대를 각각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을 높였다.
현대리바트는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가죽침대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 가죽침대에 사용한 가죽은 이탈리아 최고급 가죽인 다니(DANI)의 천연가죽으로 가공부터 검수까지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다니 가죽을 사용한 ‘마데르’와 ‘시엔느’ 제품의 머리 부분에 천연가죽을 적용해 가죽 특유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부드러운 볼륨감을 구현했다.
침대 전체를 바꾸지 않고 매트리스를 교체해 편안한 침실을 꾸미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한샘의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은 영국 제일의 매트리스 브랜드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 제휴해 고밀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적용했다. 이 제품은 고밀도 및 일반 포켓스프링이 교차되는 시스템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가 없는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침대 커버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된 비스코스(Viscose)니트와 양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계 유일무이 우주난민 사건
소련은 여느때와 같이 우주비행사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를 우주비행선에 실어보냈다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는 1988년에도 우주를 갔다 온 적 있는 프로우주인이었다 세르게이 : 저번에도 별일 없었는데 뭐 일이 일어나겠냐 ㅋㅋㅋㅋㅋ 세르게이는 소련인 중 최초로 우주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등 별탈없이 우주에서 행복한 일상을 지냈다 이번 비행은 4개월정도 머물렀다가 복귀할 계획이었으며 임무를 무난히 수행해나갔다 어느 날 잠시 통신 안테나가 망가져 고치는 사소한 작업을 하게됐고 다시 조국에 연락하였다 세르게이 : 치직... 치직... "소련이시여 들리시나요???" ???: 소련? 아아, 『이것』말인가? 소련해체 키사마아아아아!!!!!!!!!! 세르게이는 자랑스러운 소련의 우주비행사에서 단번에 무국적자가 되었고 애당초 4개월을, 120일 조금 넘기는 비행계획을 가졌던 그는 귀환할 비행선이 없어 우주미아로까지 등극하게 되었다 그는 313일간 무국적 우주미아 상태로 지구에 돌아오지 못하고있었지만 그의 조국 소련은, 아니 마더 로씌아는 그를 구출하기위해 140% 노력하였다 러시아: 어-이, 우리 비행사를 귀환시켜라... 아니 귀환시켜 주시죠... 아니... 제발 귀환시켜주세요.... 젭발 독일 : 거기, 내 자리 다행히 독일이 세르게이의 비행사 자리 비용 약 290억원을 내주며 그는 10개월만에 고향땅 지구로, 낯선나라 러시아로 귀환하게 되었다. (예전 소련의 우주비행 프로젝트에 독일을 자주 끼워준것에 대한 보답 겸 독일 우주산업 발전 명분이었을 것으로 추정) 세르게이는 이때의 기억으로 우주는 다시 쳐다도 보지않.. ????? 3차 최초 미-러 연합우주비행 4차 5차 그리고 6차 우주비행까지 하여 803일 9시간 39분의 우주 체류 시간의 기록을 가진 마스터 우주인이 되었으며 소비에트 연방영웅과 러시아 연방영웅 훈장을 모두 받은 자랑스러운 인물로 성장하였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