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News
a year ago500+ Views
2016. 09. 26. Happy News
We have to share happiness.
Our Happy Voices could be helpful for those who want to learn Korean language.
*Narrators are Korean anchormen/anchorwomen, 100% guaranteed perfect Korean pronunciation.
※ If you want to listen daily Happy News, just leave comments. I will tag and you can get notice.
Script
===================================
안녕하세요. 2016년 9월 26일 해피뉴스입니다.

추신수, 재활 마치고 10월 1일쯤 복귀

아마 이 선수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을 텐데요. 수술 후 재활 중이던 추신수 선수가 10월 1일쯤 팀에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추신수 선수는 지난달 15일 경기 도중 왼쪽 팔뚝 뼈가 부러지는 바람에 수술을 하고 재활에 매진해왔는데요. 복귀를 위한 훈련 끝에 드디어 정규리그에 복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추신수 선수의 활약! 저희 해피뉴스도 기대하겠습니다!

손흥민, 유럽축구 통계 사이트에서 최고평점 9 .75 받아

손흥민 선수가 유럽축구 통계전문사이트 후 스코어드 닷컴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 9.75점을 받았습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원정전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는데요. 손 선수를 제외한 모든 선수가 6~7점대에 머문 것을 감안하면 역시 정말 높은 점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손흥민 선수! 정말 자랑스럽네요~

홍상수,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 영화제 감독상 수상

홍상수 감독이 제64회 산 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았습니다. 홍 감독은 국제경쟁 부문에서 감독상에 해당하는 은조개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수상한 신작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는 국내에서는 11월에 개봉합니다.

순직한 아버지 이어 17년째 소방학교 지키는 아들

아버지에 이어 17년째 서울 소방학교를 지키는 이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청원경찰인 추병현씨인데요. 1999년부터 학교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추씨의 아버지는 13년 동안 이곳에서 일하다 순직했는데요. 아버지의 근무기간까지 합치면 부자와 소방학교와 인연이 30년 정도 이어지는 셈이니 정말 멋진 인연이 아닌가 싶습니다. 참 훈훈하네요~ 내일은 해피뉴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매일 해피뉴스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업로드 할 때마다 태그해서 노티가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뉴스를 제보해주세요! 그날 해피뉴스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