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news
5,000+ Views

박효신, 정규 7집 수록곡 '숨' 29일 공개 역대 최고 앨범 될 것!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박효신이 신곡 ‘숨’을 29일 자정에 공개한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박효신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 수록곡 중 한 곡인 ‘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쿠바 현지 풍경을 배경으로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먼 곳을 응시하는 박효신의 모습을 비롯해 곡 명, 발매일 등의 구체적인 정보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효신의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는 지난 6년간 박효신이 직접 기획하고, 작년 뮤지컬 ‘팬텀’을 끝으로 잠시 활동을 중지하고 제작에 박차를 가하여 더욱 관심을 사고 있다.
박효신의 자작곡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박효신이 기획자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꿈’을 소재로 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그만이 가진 깊이 있는 음악을 오롯이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정규 7집 앨범은 박효신의 음악적 역량이 담긴 앨범”미며, “박효신이 직접 하나하나 정성을 쏟은 만큼 앨범 수록곡 한 곡까지 놓칠 수 없는 역대 최고의 앨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효신은 2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집 앨범 수록곡 ‘숨’을 공개하고, 오는 3일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을 발매한다.
Comment
Suggested
Recent
너무 위로가되는노래네요 ..감사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영원히 고통받는 박효신.. 이번엔 '재산은닉'?
전 박효신의 완전 팬이에요! 박효신 눈의 꽃은 거의 300번은 넘게 들은듯... 효신님 연예 뉴스란에만 등장했으면 좋겠는데 ㅜㅜ 이분 한동안 사회면에 자주 등장하셨죵... 소속사와의 분쟁에 파산에... 하지만 어찌어찌 넘어가 다시 재기에 성공하나 했는데, 또 터졌습니다 ㅜㅜ 이번에는 재산은닉으로 벌금을 물게 생겼다네요 ㅜㅜ 조금 더 상세히 살명하자면 사연은 이래요. 박효신의 주장에 의하면 전 소속사는 박효신을 제대로 보살피기는 커녕, 필요한 지원도 제대로 하지 않아 활동에 차질을 빚게하곤 했답니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병원을 들락날락하고.. 앨범도 제대로 발매가 되지 않고.. 고심끝에 박효신은 계약을 해지하기로 하는데, 결국 계약금 문제와 관련해서 15억을 반납해야하는 처지에 놓이죠... 어쨌든 박효신은 돈을 갚아야 할 처지였어요. 그런데 검찰의 주장에 따르자면 박효신이 돈이 생겼는데 갚지를 않고 숨겨뒀다는 거죠. 이게 이번에 등장한 '강제집행면탈죄'의 내용이에요. 판결로 돈을 갚으라고 명령이 떨어졌는데, 돈을 은닉하고 갚지 않으면 강제집행면탈죄에 해당한다고 하네용 물론 박효신 측은 반발을 한 것이 새 회사 도움 받아서 돈도 잘 갚았는데 뭘 돈을 숨길 의도가 있겠냐고.. 단지 생계 문제와 돈을 상환할 만큼 큰 돈이 모이지 않았을 뿐이라고 그랬다네요. 즉, 숨기려는 의도가 없었는데 어떻게 면탈이냐는 거에요~ 박효신 쪽은 항소의 의사를 밝혔다고 하네요. 어찌되었든 원만히 해결되어 어여어여 복귀를 했으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