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median
5,000+ Views

정준영 검찰에 휴대폰 제출 "동영상 사실 밝히겠다"

동영상 촬영 의혹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이 검찰에 휴대폰을 제출했습니다.
정준영 소속사 측은 "정준영이 오늘(27일) 검찰에 휴대폰을 제출했다. 기자회견에서 밝힌 내용이 사실임을 밝히고자 검찰에 요청에 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휴대폰이 고장난 상태지만 복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상 확인차 제출했다"며 "추후 소환 요청이 있을 경우 성실히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준영의 기자회견 다음날 해당 여성은 "2초 분량의 영상이었고, 성관계 동영상은 없었다"라며 직접 심경을 고백함에 따라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습니다.
당초 정준영은 경찰 조사에서 여성과 찍은 영상은 즉시 삭제해 현재 가지고 있지 않다고 밝혀 핸드폰 제출은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정준영은 전 여자친구 A씨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했다는 혐의로 지난달 6일 A씨에 의해 경찰에 고소됐습니다.
이후 A씨는 고소를 취하했으나 경찰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을 위반했다고 보고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검경들 ㅅㄲ들 질알 질알 질알 ~~~ 최순실 최순실 최순실 ~~~
이딴걸로 덥으려고 하다니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물어보살] "김경진 쓰레기, 도둑놈" 악플에 시달리게 된 이유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 ♥ 전수민 둘이 6월에 결혼 할 예정임 전수민은 패션모델임 딱 봐도 모델상이시고 워킹 존멋에 필라테스 강사도 하고 계신 분이라 함 아무래도 개그맨-모델 이렇게 결혼을 잘 안하긴 하니까 악플러들 신남 "여자가 너무 아깝다" "쓰레기" "도둑놈" 등등 악플도 계속 달리고 SNS 디엠으로도 오고 있다고 함 (둘이 결혼하겠다는데 욕을 왜ㅋㅋㅋㅋㅋ) ~둘이 사귀게 된 비하인드~ (글이 약간 길수있어서 영상으로 보고싶은사람 영상 ㄱㄱ) 지인 생일파티에 갔다가 김경진이 번호 달라 했음 3일 정도 연속으로 연락하고 영화도 먼저 전수민이 보자함 뮤직바에 갔다가 전수민이 손을 먼저 잡음 "식사 하는데 진중하고 호감형으로 바뀌었어요. 저는 외모를 안보고 내면이 꽉 차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얘기하다 보니 매력에 끌렸어요" 보고있는 내표정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먼.저. 손을 잡고 고백한거=전수민 이라고 강조하고 억울하다고 어필함 (약..간.. 선 넘으려는 느낌..) 어쩌라는 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로도 대충 억울하고 어쩌구 저쩌구 이런 내용들 점괘 뽑았는데 응~ 개풀 뜯어 먹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 약간 좀 많이... 뼈 때렸잖아요ㅋㅋㅋㅋㅋㅋ 초심 잃지말고 행쇼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