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2 years ago100+ Views
200년 전통의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제품 '헤더(Heather)' 라인을 출시한다.
은은하고 아름다운 퍼플 컬러의 ‘헤더(Heather)’ 라인은 작은 종 모양의 보랏빛 야생화 ‘헤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품격 있는 컬러와 덴비만의 깊이 있는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헤더’ 라인은 격식 있는 만찬 테이블이나, 편안한 일상 테이블 스타일링 등 어떤 분위기에도 아름답게 녹아 든다.
제품의 넓이와 깊이는 실용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어 양식과 한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플레이트, 보울, 티 팟, 컵 등 10종 이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제품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덴비는 1809년 영국 스톤웨어의 본고장인 더비셔(Derbyshire) 지방에서 탄생한 이래로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100% 영국에서 생산되는 덴비의 모든 제품은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지며 수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장인의 수공예 기법과 최소 20번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강남점을 포함해 덴비 매장이 입점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덴비 ( 02-310-1884 http://www.denby.co.kr )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0 Likes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