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andCURL
50,000+ Views

단발머리 S컬 스타일링 TIP -로앤로우 정임

풍성한 볼륨 웨이브로 짧은 단발 스타일링의 정답을 보여주는 '고준희'
고준희 담당 로앤로우 "정임" 실장님이 직접 내추럴 S컬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모델의 헤어 길이는 턱선에 약간 못미치는 정도의 층 없는 단발이고, 앞머리는 길러서 없애는 중이에요.
샴푸 후 두피와 모발을 바싹 말려 준비해주세요.
TIP : 두피 볼륨이 부족한 편이라면 가르마 반대방향으로 머리를 넘겨 말려주세요.
얇은 판고데기를 이용해 컬을 넣어줄거에요.
폭이 2.5~3cm 내외인 고데기를 이용하시면 가장 좋아요.
뿌리 쪽에서 한바퀴, 아래쪽으로 내려와서 반바퀴 돌리며 컬을 만들어주세요.
머리 마는 방향을 안쪽 / 바깥쪽 반복하며 말아주세요.
안쪽 / 바깥쪽으로 컬이 생긴 모양이 보이시나요?
TIP : 삼각김밥 머리를 피하는 포인트는 바로 귀 옆쪽은 풍성하게. 뒤쪽 머리는 눌러주는 거랍니다.
머리가 부풀지 않도록 뒤쪽 사이드는 컬을 눌러서 죽여주세요.
TIP : 처음 말릴 때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넘겨서 머리를 말렸던 것처럼 한번 더 열을 가해주세요.
그리고 볼륨을 살릴 앞머리 부분에 뜨거운 바람으로 열을 가해주고, 손으로 잡은 채로 열을 식혀주세요.
세련된 단발의 포인트는 누가 뭐래도 풍성한 볼륨감이죠.
앞머리 볼륨만 잘 살려줘도 얼굴이 작아보인다는 사실!
짜잔!
세련된 내추럴 S컬 스타일 완성이에요~! :)
자연스러운 내추럴 S컬 스타일,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무도 제작해주지 않았던 영화
영화 <클래식> 아무도 제작해주지 않아 4년동안 제작이 되지 않았던 영화 하지만 그리고 개봉부터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사람들의 인생영화로 꼽히며 '클래식'한 영화가 되어버림 강 건너에 귀신이 나온다는 집 알아요? - 예? 거기 데려다 줄 수 있어요? - ..예 노 저을 줄 알아요? - 예. 그럼 내일 열 두시에 쪽배가 있는 곳에서 만나요 여기서 조승우가 '예'를 각각 다르게 대사치는데 진짜 좋음 정말 신기한 우연이네요 - 필연 아닐까요? 저 많이 무겁죠 - 아니요 하나도 안 무거워요 저 몸무게 많이 나가요. 밥도 많이 먹구 - 걱정마세요 주희씨 업고 서울까지도 갈 수 있어요 공갈 - 안공갈 공갈! - 안공갈 와 반딧불이네 - 잡았어요. 손 줘보세요 고마워요 - 축하해요. 다리는 다 나았어요? 네 - 감기도? 네 - 걱정 많이 했어요.. 그리고 비창, 너무 잘 들었어요 (입모양) 보고싶었어요 - (입모양) 나도요 - 얼굴은 왜 가려~ 아이 몰라..세수도 안했단 말이야 - 그래도 이뻐 보고싶어. 나 준하가 보고싶어서 병이 날 것 같아 그리고 우리들의 그 강은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해 귀신이 나온다는 집하고 원두막...강가의 쪽배에게 내 안부 좀 전해줘 잘 있느냐고 나도 잘 있다고 - 태양이 바다에 미광을 비추면 나는 너를 생각한다 희미한 달빛이 샘물 위에 떠있으면 나는 너를 생각한다 기다리고 있어 - 응 - 하나도 안 변했어 지금도 옛날처럼 예뻐 피아노 치는 소녀네. 저거 우리집에도 있는데 저걸 보면 주희가 피아노 칠 때 생각이 나 그 때 주희 모습하고 너무 닮았어 그치? 나 지금 어때보여? ------------------------ 영화 클래식 특히 피아노 치는 도시소녀와 시를 사랑하는 문학소년 이야기 조승우-손예진이 많은 사랑을 받음 김광석-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자전거 탄 풍경-너에게 난, 나에게 넌, 한성민-사랑할수록 등 클래식 OST들도 다 명곡 손예진은 지금까지도 주변에서 인생작으로 클래식이라 듣는다고 함 출처ㅣ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