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elPhone
100,000+ Views

없어서 못 먹는 이마트 먹거리 BEST 5

25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카롱...하 진짜 맛남
하 ... 진짜 꿀맛이져! 살살~
배고파...ㅠ
아직 점심시간이 두시간이나 남았는데 .. 넘나 배고픈것 ㅠㅠ..........저도 너무 배고파요 ㅠㅠ
이마트 피자는 조금 비추입니다 토핑하고 치즈가 딱 그가격정도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넘 착해요 ㅠㅠ! 배고픈 자취생에게는 .. 정말 ..
한번 먹어봐야게써욤ㅋ 요즘 해쉬브라운 요거도 맛나든데♡
으잉 알여알져~ 해쉬브라운 핵맛!
라자냐 한 입먹고 버림 이상한 쓱은내남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최악의 마약 펜타닐, 그리고 중국.
펜타닐 -최악의 마약이라는 헤로인의 50~100배의 위력과 중독성을 지녔으며 완전치사량은 위 사진과 동일한 약 2mg. 애초에 펜타닐은 말기 암 환자나 절단 환자, 복합부위통증 증후군을 겪는 일반적인 수술이나 진통제로 치료가 불가능한 환자들에게 최후의 수단으로 제한적으로 투여하는 용도의 약물이며 이것도 일반적으로 고통을 어느정도 줄여주기만 할 뿐 해소해주진 못한다.. 애초에 치사량이 너무나도 적기때문에 투여량 또한 극미량이기 때문... 근데 이게 왜 문제라는거임?..어차피 의료목적인데.. 왜냐면 이 마약은 합성도 쉽고 중독성도 그만큼 강하기에 중국의 패권경쟁의 주요 수단으로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전쟁이나 다름없다. 마약이 우리 국민을 죽이고 있다.” - 도널드 트럼프 그럼 중국은 펜타닐이라는 마약을 어떻게 주요 전략으로 삼는거지? 그럼 중국의 외교전략인초한전이라는걸 먼저 알아야됨. 이 사진에서유격전- 마약전을 봐야한다. *참고로 밑의 이데올로기전이 요즘 중국이 한복입고 김장하는 짓거리를 하는 이유다. 한마디로 문화예속의 시도라는 것.. 그럼 중국은 이짓거릴 어떻게 하나? 1. 불법 펜타닐 제조 2. 싼값에 알리나 알리바바등 쇼핑몰에 유통 3. 현지 중국인이 구매 후 현지 유통업자에게 판매 3-1 . 또는 외국인이 온라인 직구매 4. 중독자 양산 . . . 이게 끝이다. 참 쉽다. 한마디로 중국은 지금 총만 안쏠뿐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생화학무기를 날리고 있는셈이다. 그럼 얘네 대체 왜 이러는거임? 마약에 트라우마도 있는 새끼들이? 단속하기 힘드나? 얘넨 단속을 못하는게 아니라일부러안하는거다. 위에 언급했던 어떻게 보면 미중 패권경쟁의 전략이기때문. *마약 : 마취 작용을 하며, 습관성이 있어서 장복(長服)하면 중독 증상을 나타내는 물질을 통틀어 이르는 말. 아편ㆍ모르핀ㆍ코카인ㆍ헤로인ㆍ코데인ㆍ페티딘ㆍ메타돈ㆍ엘에스디(LSD) 따위가 있으며, 의료에 사용하지만 남용하면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므로 취급 및 사용을 법률로 규제하고 있다. - 출처 : 표준국어대사전 펜타닐 - 최악의 마약이라는 헤로인의 50~100배의 위력과 중독성을 지녔으며 완전치사량은 위 사진과 동일한 약 2mg. 애초에 펜타닐은 말기 암 환자나 절단 환자, 복합부위통증 증후군을 겪는 일반적인 수술이나 진통제로 치료가 불가능한 환자들에게 최후의 수단으로 제한적으로 투여하는 용도의 약물이며 이것도 일반적으로 고통을 어느정도 줄여주기만 할 뿐 해소해주진 못한다..애초에 치사량이 너무나도 적기때문에 투여량 또한 극미량이기 때문... 근데 이게 왜 문제라는거임?..어차피 의료목적인데.. 왜냐면 이 마약은 합성도 쉽고 중독성도 그만큼 강하기에 중국의 패권경쟁의 주요 수단으로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역시 모든 원인은 대부분 다 그곳이다. “이것은 전쟁이나 다름없다. 마약이 우리 국민을 죽이고 있다.” - 도람뿌 그럼 이새끼들은 펜타닐이라는 마약을 어떻게 주요 전략으로 삼는거지? 그럼 중국의 외교전략인 초한전이라는걸 먼저 알아야됨. 출처 : 국방일보 이 사진에서 유격전- 마약전 을 봐야한다. *참고로 밑의 이데올로기전이 요즘 중국이 한복입고 김장하는 짓거리를 하는 이유다. 한마디로 문화예속의 시도라는 것.. 그럼 중국은 이짓거릴 어떻게 하나? 1. 불법 펜타닐 제조 2. 싼값에 알리나 알리바바등 쇼핑몰에 유통 3. 현지 중국인이 구매 후 현지 유통업자에게 판매 3-1 . 또는 외국인이 온라인 직구매 4. 중독자 양산 . . . 이게 끝이다. 참 쉽다. 한마디로 중국은 지금 총만 안쏠뿐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생화학무기를 날리고 있는셈이다. 그럼 얘네 대체 왜 이러는거임? 마약에 트라우마도 있는 새끼들이? 단속하기 힘드나? 얘넨 단속을 못하는게 아니라 일부러 안하는거다. 위에 언급했던 어떻게 보면 미중 패권경쟁의 전략이기때문. ...근데 그게 우리랑 무슨 상관? 우리 마약청정국 아녔음? 당연히 상관있다. 중국은 미국은 경쟁상대로 보지만 대한민국은 복속시키고 흡수 시켜야 할 속국으로 보기때문. 이런 뉴스가 언젠가부터 자주 보이고.. 예전엔 상상도 못했던 뉴스까지 점점 수면위로 드러나고 있다. 물론 중국은 미국에겐 단속하겠다라는 포장이라도 했지.. 한마디로 위의 문화예속 시도 및 마약류의 유통망 공급으로 인해 먼 미국보단 가까운 중국을 의지하게끔 만들어 최종적으로는 한반도를 대륙과 동화되게 만드는것이 중국의 목표다. 중국이 아무 이유없이 일대일로니 뭐니 하면서 개발도상국의 주요 거점들을 99년 임대 이딴식으로 점점 먹어가고 있는것이 아니다. 언젠가부터 중국은 점점 패권주의를 내세우며 상식적으로 생각하기 힘든 방법으로 주변국들에게 마수를 뻗치고 있다. 그리고 그 방법이란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제껏 말한마약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이제껏 마약청정국이란 이미지도 어느순간부터 무색해지고 있기 때문이고, 단순히 사회 문제를 넘어선 좀 더 거대한 위협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도탁스 펌
“머리가 너무 크다”며 병원 찾은 남성에게는 뇌가 없었다.
“머리가 너무 크다”며 병원 찾은 남성에게는 뇌가 없었다 일명 ‘뇌가 없는 사나이’라고 불리는 한 남성의 사연이 온라인을 통해 재조명되고 있다. (중략) 영국 셰필드대학교 재단 병원을 찾은 남성 마크(가명)는 “머리둘레가 너무 큰 것 같다”고 의사에게 털어놨다. 평소에도 두통을 자주 느끼며 머리가 부풀어 오르는 느낌이 들었고, 이상하다고 생각해 병원을 찾게 됐다고 고백했다. 정밀 검진을 위해 뇌 CT를 촬영한 의사 존 로버는 마크의 상태를 보고 경악했다. 의사는 “그에게는 뇌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마크의 두개골 속은 뇌 대신 뇌척수액만 가득 차 있던 상태였다. 정상인의 뇌 무게가 1500g인 것과 비교하면 마크에게서는 약 300g의 뇌척수액만 발견됐다. 극단적인 ‘뇌수종’에 시달리고 있었던 것이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마크의 지능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점이었다. 심지어 그의 아이큐는 126였다. 영국 셰필드대학교의 수학과에 다니고 있었다. 존 로버는 이와 관련해 추가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뇌수종 환자 600명의 뇌를 관찰했다. 그 결과 약 60명의 환자가 뇌의 95%가 없는 상태로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의학계에는 큰 파장이 일었고, 일각에서는 존 로버의 연구 결과를 지지하는 주장을 내놓기도 했다. 신경과학자 존 앤드류 아머는 “장기 신경 세포가 뇌 대신 기억을 저장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그 근거로 장기 이식 수술 후 새로운 경험, 기억, 성향을 갖게 되는 환자들의 사례를 들기도 했다. 의학계에서는 이같은 주장을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뇌의 극히 일부분만을 지닌 채로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한 환자들의 사례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ㅊㅊ NTD 모야 ㄹㅇ 소름돋음 와우 장기가 뇌대신 기억을 한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하다 뇌가 없는데 아이큐가 126이라니 ㅎㄷㄷ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인간이란 대체!!!!!!!
공인 맥주 전문가가 말해주는 맥주 잔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맥주 잔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맥주 잔은 단지 맥주에서 뿐만 아니라, 와인 위스키 등 다른 술과 비슷한 점들을 공유하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잔 모양에 따라서 어떤 술들을 마시는 게 좋을지 알아가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이번에는 국제 공인 맥주 자격증 중 하나인 씨서론(CICERONE)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토대로 설명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술 잔이라는 영역은 워낙 방대하고 양조장마다 설명하는 방식이 달라 씨서론 자료를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씨서론 자격증 취득을 위해선 당연히 모든 잔 이름을 숙지해야 합니다 예전에 시험을 본 저는 생각만해도 머리 지끈하네요 ㅎㅎ) 오늘은 가장 대표적이고 흔하게 볼 수 있는 맥주 잔 위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간략 버전으론 아래 카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vingle.net/posts/3482390?q=%EB%A7%A5%EC%A3%BC%20%EC%9E%94 1. 풋티드 필스너(FOOTED PILSNER) 풋티드 밀스너는 주로 독일, 체코 필스너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편의점에서 자주 보는 대기업 라거 맥주로 사용해도 아주 좋습니다 :) 일단 길쭉하고 잔 입구가 좁은 잔은 향과 맛보다는 탄산과 음용성을 강조하는 술을 따르시면 됩니다. 2. 메스 MASS 어쩌면 독일!!! 생각하면 떠오르는 잔이죠. 이 잔은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옥터버페스트(OKTOBERFEST)에서 볼 수 있는 잔이며, 필스너, 대기업 라거 등 음용성이 높은 맥주면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3. 바이젠 베이스 WEIZEN VASE 굴곡진 외관이 매력적인 바이젠 베이스는 보통 풍성한 거품이 생기는 맥주를 서빙할 때 자주 사용되는데요. 편의점에서 자주 보는 파울라너 바이젠, 에딩거 등 독일 밀맥주를 해당 잔에 자주 사용합니다. 4. 슈탱어 STANGE 슈탱어는 독일 퀼린의 대표 맥주인 퀄시의 전용잔인데요. 해당 잔이 있으시면 당신은 이미 잔덕(?)이시고 ㅎㅎㅎ, 퀄시외에 대기업 라거, 필스너로 사용해도 됩니다. 5. 윌 베커 WILL BECHER 윌 베커는 보통 유럽 라거이면 모두 사용 가능한 범용성이 높은 잔이며, 이외에도 페일 에일, 잉그리쉬 비터 등 음용성 높은 에일도 가능합니다. 6. 쉐이커 글라스 SHAKER GLASS 파인트 잔이라고 불리우는 쉐이커 글라스는 흔히 칵테일 쉐이킹 중 보스턴 쉐이킹을 할때 자주 쓰이는 잔이며, 이는 보통 그래프트 비어 펍이면 쉽게 볼 수 있는 펍입니다. 페일 에일, 브라운 에일 등 쉽게 마실 수 있는 맥주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7. 펍 머그 PUB MUG 펍 머그는 전에 언급한 메스보다 약간 작은 잔이며, 용도는 비슷합니다. 단지 해당 잔은 영국 펍에서 주로 쓰이며, 한국 펍에서도 볼 수 있을겁니다. 8. 노닉 파인트 NONIC PINT 파인트 잔의 트위스트 버전이며, 주로 브리트쉬 에일 혹은 아일리쉬 에일에 자주 쓰이는 잔이며, 잉글리쉬 ipa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대표적으로 킬케니 맥주의 크림 에일이 딱이겠군요!!) 9. 튤립 파인트 TULIP PINT 튤립 파인트는 주로 영국 펍이면 모두 배치되어 있으며, 한국에는 더블린 펍을 가보시면 아마 무조건적으로 보실 수 있는 잔입니다. 대표적으로 기네스 스타우트 서빙으로 많이 사용되는 잔입니다.(물론, 음용성 높은 다른 스타일 맥주도 역시 가능합니다 !!) 10. 고블렛 GOBLET 해당 잔은 가끔 대형미트에서 벨기에 맥주 행사할 때 자주 보시는 잔일텐테요. 대체적으로 벨기에 수도원 맥주로 많이 사용되며, 그 외 다채로운 캐릭터를 가진 벨기어 에일이면 모두 가능합니다.(대체적으로 디자인이 매력적이라 대형마트에서 행사할 때 하나씩 구비해놓으시면 이득입니다 ㅎㅎ) 11. 튤립 TULIP 지난 맥주 잔 카드에서도 언급 드렸던 잔인데요. 주로 다채로운 향이나, 술이 식탁의 주인공일 때, 자주 사용되는 잔이며, 개인적으로는 특별하고 향과 맛을 캐치하고 싶을 때 자주 사용합니다. 12. 프랜치 젤리 글라스 FRENCH JELLY GLASS 한국에서는 보통 호가든 잔이라고 불리우지만, 유럽에서는 음용성이 높은 네츄럴 오가닌 맥주 서빙으로 사용되는 잔이며, 기존 호가든 잔보다 잔 입구가 더 좁으며, 크기도 전체적으로 더 작습니다. 또한, 유럽에서는 람빅 플랜더스 레드 에일 상당히 복합적이고 네츄럴한 맥주를 서빙할 때 해당 잔을 많이 씁니다. 서빙 영상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H0SQXUsxNG/?utm_medium=copy_link 한국에서 해당 잔을 보기는 쉽지 않으나 혹시나 보이시면 꼭 하나 구비해두시면 좋습니다. (예쁘거든요 ㅎㅎ) 13. 스니퍼 SNIFTER 시음회 때 가장 자주 쓰이는 잔이며, 보통 도수가 높고 캐릭터가 강렬한 맥주로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맥주 시음이나 첫 맥주 시음때 해당 잔을 꼭 꼭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이렇게 해서 기본적인(?) 맥주 잔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는데요. 무조건적인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고 나중에 마트에서 잔 행사하면 하나씩 줍줍(?)하시면 될 거 같네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맥주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키도 예술이다! 푸드 아티스트 ‘Holly Fox’의 화려한 아이싱 쿠키
미국 LA 기반의 푸드 아티스트 ‘Holly Fox’의 작품 시리즈입니다.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싱 (icing)’으로 꾸며진 그의 쿠키는 ‘팝아트(Pop Art)’ 혹은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Graphic Design Illustration)’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아티스트는 이전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지만 취미 삼아 시작한 제과 제빵에 직업까지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약 9년 전부터는 본격적으로 화려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쿠키 작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는데, 인터넷상에 완성된 쿠키를 공개하자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크게 화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Holly Fox’는 주로 ‘팬톤 컬러(Pantone Color)’를 기반으로 한 색 분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었기 때문에 색과 색 간의 어울림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로 인해 제작된 쿠키 작품들은 ‘팝 아트’를 보는 듯한 이색적인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의 작품 시리즈는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작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 *_*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요 - 아이싱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색감도 완벽 T_T 와압 하고 베어불면 사르륵 녹는 솜사탕 맛일 것 같아요 ! 출처ㅣ아이디어 래빗
블랙프라이데이 싹쓸이 세일 총정리
블랙프라이데이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여러분의 연쇄 지름신. 한번도 안산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산 사람은 없다.. 아마존부터 봅시다. https://amzn.to/35LcB0u 그다음 이베이를 봅니다 https://ebay.to/2R2Cswz 그다음 메이시스를 봅니다 https://mcys.co/37NUQ24 <의류> 1. 폴로 125달러 이상 구매시 40% 할인  CODE : THANKFUL https://rlauren.co/2DmZ4jm 2. 타미힐피거 40% 세일  CODE : FRIDAY http://bit.ly/2QZBEZf 3. 라코스테 30% 세일  http://bit.ly/35FfC28 https://www.lacoste.com/gb/vip-sale/ 4. 아마존 의류 2만 5천원부터 시작  https://amzn.to/2QYBUIb 5. GAP  유니클로 대체품 GAP 블프세일 BLKFRIDAY : 50% 할인 BESTEVER : 추가 10%할인 위 코드 두개 넣으면 0.5*0.9=0.45로 55% 할인효과 http://bit.ly/2QXgxXx 6. NORDSTROM 전체 세일 50%  $60 보너스 http://bit.ly/35IwaGs 7. 아메리칸어패럴 40% off Everything + Free Shipping http://bit.ly/2QXrEzS 8. 콜롬비아  50% off Doorbusters + 25% off Almost Everything! http://bit.ly/2snVG5v 9. 빅토리아 시크릿  Pink Fleece Lined Legging $25.00 http://bit.ly/2Ou0bUF <다이슨 공홈> https://bit.ly/2QXw2yG 1. V8 앱솔루트 청소기  $449 --> $229 2. 퓨어/쿨 선풍기 $669 --> $449 3. v10 앱솔루트 청소기 $599 --> $399 4. 다이슨 에어랩 $399 <명품> 1. 파페치 30% 할인코드 : FFX30 1,000가지 이상의 스타일, 주요 브랜드 상품에 대한 세일, 11월30일까지(변경될 수 있습니다) http://bit.ly/34wmU8q 2. SSENSE 할인코드 필요없이 최대 50% 세일, 350달러 이상은 한국까지 무료배송 1년에 단2번만 실시하는 세일 현재 진행중. http://bit.ly/2L5mPkm 3. 마이테레사 현재 50% 세일 진행중, 전품목 한국까지 무료배송 오늘 또는 내일 중 할인코드 업데이트 예정 http://bit.ly/2QWzVUy 4.  샵밥 Shopbop  15%-25% 할인코드 : MORE19 200달러 이상구입때 15%할인, 500달러이상은 20%, 800달러 이상구입하면 25% 할인 http://bit.ly/34vBIUy 5. 네타포르테 최대 50% 세일, 한국까지 무료배송(200달러 이상 구입때) http://bit.ly/34rTeck 6. 매치스패션 현재 진행중인 50% 세일에서 추가 10% 할인코드 : EXTRA10 유효기간 알려지지 않았으나 11월30일경 예상 이때부터 단축 URL 만들기 귀찮아짐..빡셈.  7. 육스닷컴(Yoox) 전품목 20% 세일, 한국까지 무료배송 11월28일 오전10시까지 유효한데, 그 이후 추가 할인 예상 https://www.yoox.com/kr/%EB%82%A8%EC%84%B1?tp=45001 8. 토리버치 30% 할인코드 : THANKS 250달러 이상 구입하는 경우 30% 할인코드 적용, 12월4일 오후5시 마감 https://www.toryburch.com/ 9. 하입비스트(HBX) 30% 할인코드 : BLACK30 (상품1개 구입할 때) 40% 할인코드 : BLACK40 (2개 이상의 상품 구입할 때) 11월30일 오전 11시 마감 https://hbx.com/men 10. 이스트데인 샵밥과 똑 같은 형식의 할인코드인데 15%-25% 할인코드 : MORE19 200달러 이상구입때 15%할인, 500달러이상은 20%, 800달러 이상구입하면 25% 할인 https://www.eastdane.com/ 11. 24S (24세브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최대 50% 진행중 https://www.24s.com/en-kr/women 12. 엔드클로딩 블랙프라이데이 20% 세일 할인코드 필요없이 장바구니에서 자동으로 20% 가격 낮아짐 (일부상품 제외) https://www.endclothing.com/us/ 13. 더아웃넷 세일상품에 추가하여 최대 85% 세일 https://www.endclothing.com/us 14. 산드로 미국  25% 할인코드 : BLACKFRIDAYEVENT 미국 배대지까지 무조건 무료배송 https://us.sandro-paris.com/en/womens 15. 마쥬 미국 (maje) 가을 겨울 제품들 30%+25% 추가세일 할인코드 : BLACKFRIDAY https://us.maje.com/ 16. 노드스트롬 사이버 50% 세일및 최대 100달러 기프트 카드 받기, 125달러이상 구입하면 25달러 적립 마감 : 12월3일 오후5시까지 적립 REWARD는 2020.1.17에 이메일로 받게 되며 3월15일까지 사용하면 됨. https://shop.nordstrom.com/ 17. 니만마커스 디자이너 브랜드 50% 세일 50달러 할인쿠폰 : THANKFUL (200달러 이상 구입시) https://www.neimanmarcus.com/en-kr 18. 셀프리지 명품들 20% 할인코드 : SELFCCE 캐나다 구스도 해당되는 제품들 있습니다. https://www.selfridges.com/US/en/ 19. 리볼브 럭셔리 브랜드 최대 65% 세일중  국내 직접 배송 http://revolve.com 20. 포워드 블랙프라이데이 50% 세일중 한국주소 이용해 구입, 국내 배송 https://www.fwrd.com/ 21. 루이자비아로마  300유로 이상 구입시 한국으로 무료배송 https://www.luisaviaroma.com/ko-kr 22. 삭스피프스에비뉴 탱스기빙데이 60% 세일중,  최대 데님 150달러 할인 쿠폰 : DENIM19SF 한국으로 배송 https://www.saksfifthavenue.com/ 23. 모다오페란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추가 30% 할인코드 : X30 https://www.modaoperandi.com/ 24. 이큅먼트 (Equipment)  블랙프라이데이 30% 할인코드 : THANKS30  https://www.equipmentfr.com/ 25. 이탈리스트 (italist)  블랙프라이데이 60% 세일  https://www.equipmentfr.com/ 26. 미스터포터 블랙프라이데이 30% 세일 https://www.mrporter.com/ 27. 버그도프굿맨 프라다등 명품 40% 세일중 https://www.bergdorfgoodman.com/ <시계> 1.  티쏘 PRS516 오토매틱  $320 / 한국직배송 $10 블랙 다이얼: T100.430.11.051.00 jomashop.com/tissot-watch-t100-430-11-051-00.html 화이트 다이얼: T100.430.11.031.00 jomashop.com/tissot-watch-t100-430-11-031-00.html 2. 브루노말리 엠마 여성용 시계 $72 https://amzn.to/2OT7VPe <신발> 1. ROCKPORT 전 제품 40% 할인, 아울렛 50% 할인  http://bit.ly/2rC7np2 CODE : THISISBIG 2. 뉴발란스 비컨 해외에서 호평 운동화 정가 12.9만원, $50 https://ebay.to/33rJvBD 3. 스케쳐스 고워크 맥스  $31.99 https://amzn.to/2OQazVO 4. 조씨네 뉴발란스 세일 https://www.joesnewbalanceoutlet.com/ <먹을것> 1. 고디바 초콜릿 블프 세일 50% http://bit.ly/2QZ3YLy 60불 이상 미국내 무배입니다. VPN 켜고 들어가야 되며, ㅇㅂㅇㅊ 2.5% 적립됩니다. 다양/$60이상 미국내 무료배송 <있으면 좋겠는데.. 그동안 사지못한..> 1. 집수리 하려면 필요한 DeWALT 해머드릴 20V 2개  CODE : THANKS20 입력 시 187.2 달러 http://bit.ly/2XTH2Pa 2. 디월트는 비싸면 보쉬 18v 드릴 $59 https://amzn.to/2Drl64q 3. Segway miniLITE Certified Refurbished(179.99/6$) $179.99 http://bit.ly/37Ib90u 4. Oral-B 전동칫솔 Genius 9900 2개 세트 (109.99파운드/직배 15.79파운드) 2개니까 부부중 한명만 쓴다고 안욕먹음  https://amzn.to/2q3aA0m $145불  5. 오랄비가 비싸면 필립스 전동칫솔  Philips Sonicare ProtectiveClean 4100 $29.95  https://amzn.to/2OQ9Q7b 6. 피셔프라이스 토마스 기차놀이 https://amzn.to/2rAdTwa 99.99 --> $39.99 7. Philips Fidelio X2HR Headphone - Black  유명한 피델리오 헤드폰  $99.99/free https://amzn.to/37Hx1sN 8. Marshall Stockwell II Portable Bluetooth Speaker - Black  $129/미국내무료 https://amzn.to/35IPx2m <게임> 1. 젤다의전설 닌텐도 스위치 $29.99 https://amzn.to/37KAkQ7 2. diablo3 switch ($24.99/5.37) https://amzn.to/2OUvR4C 3. just dance 2020 ($24.99) https://amzn.to/2OUvR4C <컴퓨터 기타> 1. 델(Dell) 32인치 QHD 모니터 - S3219D https://ebay.to/33urra2 $165.99/미국내 무료 2. WD 2tb m.2 ssd  179.99$/fs https://amzn.to/2qX73RF 3. WD Blue 3D NAND 1TB Internal SSD  82.99$  http://bit.ly/34u5bOH 4. QNAP TVS-951X 9-Bay NAS  $499.99/free https://bhpho.to/37LnW26 5. Logitech MX Master 2S Wireless Mouse  49.99/Free https://amzn.to/2XZritV 6. NETGEAR Nighthawk AX4 4-Stream WiFi 6 Router (RAX40) - AX3000  https://amzn.to/2L1ELfr ($99/미국내무료)  <컴퓨터 부품 싹슬이> 오전 9시부터-자정까지 현대카드 15% 할인코드 CODE : HYUNDAI15  100달러 이상 15% 할인 (100달러 미만 시 묶음 필요) 1. AMD 3600X (199.99 --> 169.99$) https://amzn.to/33vJexo 2. AMD 2700 (139.99 --> 118.99$) https://amzn.to/2OT4jwE 3. AMD 2700x (159 --> 135.15$) https://amzn.to/2slxiRX 4. XFX RX 590 8G (179.99 --> 152.99$) https://amzn.to/2L1IpGl 5. Gigabyte RTX2070 super gaming OC 8G (519.99 --> 444.99$) https://amzn.to/33tFgFE 6. Samsung 860 EVO 1TB (109.99 --> 93.49$) https://amzn.to/2XVpeDf 7. Sabrent 1TB nvme ssd (109.98 --> 91.98$) https://amzn.to/35GKYFG 8. Corsair Virtuoso RGB Wireless Gaming Headset (134.99 --> 114.74$) https://amzn.to/2XWVSog 9. CORSAIR K65 LUX RGB MX red (79.99 --> 63.99$) https://amzn.to/2OVkhpN 10. CORSAIR Crystal Series 680X RGB white (199.99 --> 169.99$) https://amzn.to/37Lmqgq <사전 할인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코드 공유 할인 적용은 29일 17시부터 12월 4일 17시 까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1. 신규가입자 전용 코드 19KRNEW4   $5 이상 구매시 $4 할인 2. 기존회원 전용 코드 2019aebf5    $35 이상 구매시 $5 할인 2019aebf7    $50 이상 구매시 $7 할인 friday10       $100 이상 구매시 $10 할인 friday15       $150 이상 구매시 $15 할인 2019aebf18  $120 이상 구매시 $18 할인 3. 은행혜택 마스터카드   $20 이상 구매시 $3 자동할인 / $70 이상 구매시 $15 자동할인 신한(프로모션코드)     SHINHANBF      $50 이상 구매시 $5 할인 KEB하나(프로모션코드)      KEBHANABF      $30 이상 구매시 $4 할인 우리카드     구매금액 10% 캐시백(캐시백 최대 50,000원)
나다운 인생을 살고 싶을 때 읽어봐야 할 책5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기해년 새해도 되었고 모두들 새해 계획을 세우며 올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시기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올해는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들의 기대와 말들에 휩쓸리지 않고, 나다운 삶을 살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길 바라며 나다운 삶으로 나아가게 도와주는 책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책들과 함께 올해도 더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랄게요!  곰곰이 생각해봐도 나를 잘 모르겠을 때 진짜 나다운 삶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발견하게 하는 책 당신, 뭐야?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타인의 시선과 말에 휘둘려 진짜 나를 잃어갈 때 잘 몰랐던 자신의 모습과 삶의 주도권을 되찾게 하는 책 누가 뭐라 하든, 하고 싶은 대로 직진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세상이 원하는 행복이 내가 원하는 행복일까? 남의 기대보다 나를 더 만족시키는 삶으로 나아가는 법 약간의 거리를 둔다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은 이들에게 타인과의 비교로 생긴 불필요한 열등감에서 벗어나는 법 비교하지 않는 연습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나는 나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잘 몰랐던 나의 모습을 발견하고 이해하는 심리 이야기 나라는 이상한 나라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flybook.kr/event/238
(블프 직구 특강)쇼핑 중수 이상만
이미 한국형 블프 낚시에 걸리신 분들이 이글을 보신다면 내년 봄과 여름에도 할부내는 자신을 볼 수 있을겁니다. 쇼핑좀 한다 하는 분들은 아마 저처럼 총알 모아두셨으리라 추측됩니다.왜냐 한국형 블프랑, 해외 블프 가격 차이가 어마어마하다는걸 이미 알고 계시기 때문이죠. 이미 한국형 블프에 속아 많이 질렀다구요? 괜찮아요. 해외를 보면 볼 수록 찾으면 찾을수록 당신의 카드를 흔들 아이들은 많을 테니까요. 게다가 가격도 이만큼이나 쌉니다....;; 혹시나 빙글에서 이번 "2018 블랙프라이데이" 때 뭔가는 처음으로 시도해보고 싶은데, 각 해외 사이트별로 뭘파는지 잘모르는 분들이 계실까봐 그분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해외 배대지 설정, 배송 관련글은 널리고 널렸으니.. ) 1. 우선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부터 보고 가시죠! 공식적인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날짜는 한국시간으로 11월 23일 부터 24일이 될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하루지만 한국에서는 시차가 있어 약 이틀에 걸쳐 진행됩니다.(제 계산으론 한국시간으로 11.24일 (토요일) 오후 2시 부터 ) 근데.. 블랙프라이데이 사전세일..? 사이버먼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은 말 그대로, 미국에서 하루뿐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대비해 블랙브라이데이보다 살짝 낮은 할인율로 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하는 기간을 말하는 날입니다.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는 "블프" 기간때 미쳐 판매 하지 못한 상품들을 이때 다시 할인해서 판매 하는 기간 입니다. 많은 해외 기업들이 이 기간에 재고 처분을 해야하기 때문에 블프 직구 실패한 분들은 이 때를 노려 보는것도 좋습니다. 2. 날짜는 OK 그럼 어떤 상품을 어느 사이트에서 구매 해야 하죠?! 직구 처음하는 분들이 가장 혼란스러운 부분이 이부분일겁니다. 해외 사이트가 한둘도 아니고, 한곳에 "블프" 정보를 모아 알려주는 것도 아니고, "아마존"은 한국에서 쉽게 보이는 브랜드들은 없고.. 생필품 전자 기기등만 보이고.. "이베이"는 중고 상품들만 보이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 사이트 추천!! ① 디자이너 브랜드 & 명품을 구매 하고 싶다! (편집샵 상품을 구매하고 싶다!!!!) https://www.ssense.com/ 추천 합니다. ssense 는 캐나다 편집숍인데 정말 이쁜 제품만 갖고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다른 곳들에비해 덜 유명해서 인기제품들도 아직 많이 있긴 하지만, 문제는 가격입니다... 진짜 겁나 비싸요. 예를들어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Juun.j 를 말씀드려볼께요. (지난 주말 갤러리아 Juun.j 매장 갔을때 이미 사이즈 품절났는데 ssense 여긴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저 배추애벌레 터진 색을 품고 있는 롱패딩이 (200만원정도) $로 2650입니다. $2650... 음.. 가만있어보자.. 그럼 한화로 얼마지... ^^! 여기에다가 관세 붙으면 ^^!!!!... 예시를 든거에요. 예... 사실 블프 기간이라해도 ssense는 크게 세일은 하지 않긴합니다. 하지만! "우리회사 짱짱, 나는 회사에 충성할꺼야 회사 생활 오래 해야지 ~ `~ ^*!" 분들은 10개월로 질러볼만 합니다 :) 그리고 고가의 제품뿐 아니라, 중저가 브랜드에서 기획전으로 만든 좀 ssense 사이트내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템들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아, 직구 전에 가장 중요한 점! 센스는 사는 제품에 따라서 배송받을 나라를 다르게 설정하는 게 좋습니다 1. 350달러 이하라면 미국 배대지 이용 2. 350달러 이상이라면 한국 주소 바로 입력 3. 150달러 이상이면 한국에서는 무조건 관세 붙으니 주문전에 관세 계산합시다! ② 모든 물건이 다있다. 아마존! (아이 장난감, 여성 옷, 여성 신발, 수영복, 식료품 등등등 https://www.amazon.com/ 아마존을 가장 쉽게 표현 하자면 미국의 G마켓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정말 앵간한거 다있습니다. 근데 이런 다양한 물건 중에 제 주관적인 기준으로 사야할 상품들을 뽑자면 IT 기기들과 전자제품 입니다. 왜 IT 기기들과, 전자제품이냐면, IT 기기들과, 전자제품 들이 타사이트에 비해 검색하기 쉽고요. 또 할인폭 큰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Deals을 통해서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추천해 주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언급한것 처럼 블프는 하루뿐이지만, 블프를 가장한 할인 기간은 총 2~3주정도 되기 때문에 매일 Deal로 올라오는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보시게 정말 좋으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아마존, 직구 전에 가장 중요한 점! 1. 배대지 업체가 화물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 하셔야 합니다. 해외운송을 하다보니 혹시나 모를 운송사고에 대비하는 배대지 업체를 이용하셔야 해외직구시 물류사고를 대비 할 수 있습니다. 2. 미국현지에서  승인받은 배대지 업체여야 합니다. 요즘 해외직구가 많아지다보니 불법적으로 배송대행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곳에 물건을 맡겼다가는 물건과 배송비까지 사기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오래된 배대지 업체가 안전합니다.  해외직구가 유행 하면서 배송대행 업체가 늘어 났는데 신규업체의경우 회원수나 인프라가 부족하여 배송이 늦거나 물품안정성에서 체계적이지 못합니다. 무엇보다 회사가 갑자기 없어져 버릴때도 있죠.   4. 기사로 소개된 곳이나 입소문이 좋은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신문 같은 매체에서 아무곳이나 소개해 주지 않고 주변에 입소문이 좋은 곳에서 해외직구 물건을 배송 받으셔야 안전하게 물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사이트이용시 편리한가도 중요합니다. 배송사이트를 이용 할때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배송조회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곳이여야 합니다. 해외직구 물품이 어디에 있는지 한국으로는 왔는지등 배송조회가 쉽게 되는 사이트여야 합니다.  ③ 고가 시계 여기서 사자! 조마샵! https://www.jomashop.com/ 빙글 남성 유저분들중에 "아.. 남자는 시계인데.. " 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죠? 그런분들은 필히 들어가봐야하는 사이트가 바로 이 조마샵입니다!!!! 오토메틱 입문자 용 시계인 해밀턴 제품을 단돈 30~ 70만원대에서 살수 있으니까요 ㅠㅠ (한국 백화점 가격 90 만원 이상 ~) 저는 조마샵에서 [에코 태양광 오토메틱 시계 80] 짜리 20만원에 겟 했었어요.. 시계 좋아하는 분들에게 조마샵 강추입니다. 단, 패션 브랜드 시계는 지마세요.. 제발... 패션 브랜드 시계는 보편적으로 무브먼트가 안좋습니다... 디자인은 이뻐도 시계로써는 가치를 정확히 판단되기 어렵죠.. 정말 가치있는 시계는 무브먼트로 결정되니 이점 참고하셔서 전문 시계 브랜드 시계 위주로 보세요ㅎㅎ ③ 신발은 여기서 사자! https://www.6pm.com/ 신발 보기전에 사이즈먼저 알고가즈아! 보편적 사이즈 표입니다. 각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조금더 다를 수 있습니다 "닥터마틴"의 경우 260 사이즈가 UK7 입니다. 그리고 미국 스포츠를 제외한 구두 브랜드들은 5단위 사이즈 거의 없어서, 예를 들어 265 사이즈의 신발을 신을 경우 270 사이즈를 주문하셔야 발이 편합입니다. 신발 가격 한번 봐볼까요? ^^ ■ 한국 ■ 6PM 저 2주전에 닥터마틴 220,000원 정가주고 매장가서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해서 사긴했지만..... 현재 블프 기간이 아님에도 가격차이... 지립니다... 정말... ⑤ 마지막으로 각사이트별 회원가입방법과 주문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아마존 : https://goo.gl/YKaWiC ssense: https://goo.gl/XnUadW 조마샵 : https://goo.gl/W5jCAG 6PM: https://goo.gl/riE8sW 딱히 위 방법을 쓰지 않은 이유는.. 제가 쓰는것보다 잘 정리되어 가독성 좋은 URL을 주는게 더 맞다고 판단되어!! 링크를 남깁니다. (귀찮았던건 아니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일주후! 올해의 마지막 지름신이 옵니다. 남은 시간까지 총알 알차게 모으셔서 특템들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