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여배우들의 어린 시절

손예진
이연희
신민아
신세경
김태희
이민정
문근영
송혜교
김옥빈
진짜 똑같네요ㅋㅋㅋㅋ 이나영
전지현
김하늘
김혜수
문채원
천우희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50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ㅋㅋ 김혜수 역시 청춘스타 출신
갑 of 갑은 역시 김혜수누님
김혜수 실제로보고싶다 존예
이쁜애들은 어렸을때도 이쁘네 .... 나도 어렸을땐 예뻤는데 왜이래 .....
ljw8209님. 인정하시는 거예요, 지금? ㅋㅋ 😆😆😆😆😆😆
김혜수가 갑이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배우들의 평범한 이별 이야기
려원 "나는 항상 내가 너무 목을 매니깐 어느날 우리 엄마가 나한테 '려원아 사랑은 구걸이 아니야'라고 얘기하는데 내가 거기서 미친듯이 뛰다가 딱 놨어. 아.. 맞다.. 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되는건 있겠지만 구걸은 아닌거야. 이렇게 적선 주듯이 하는게 아닌거야. 그걸 듣곤 엄청 울었다 내가?" 서현진 "잘 참아서 연애가 길어진다. 그 사람이 실망스러워 보일 때 이별한다. 더이상 안 되겠을 때까진 버틴다." 오연서 "상대방은 이별이 다 끝난 상태인데 나만 몰랐던 이별... 상대방은 마음이 다 정리가 되었는데 나만 정리가 안된..." 한채아 " 이별할 때 너무 아프고 힘들었다. 헤어지고 일주일을 울었다. 이별은 매번 힘들다. 그때 감정을 생각하니 눈물이 날 것 같다. 이별이 두려워 사랑을 하기가 힘들다. 언젠가는 헤어질 거라는 생각에 내가 먼저 마음을 닫으려고 한다. 이별이 너무 아파서 그렇다." 문채원 "개인적으로 헤어지자는 이야기 꺼내는 걸 정말 어려워 한다. 들어도 보고 해보기도 했지만 제가 이야기할 때 정말 어렵다." "연애는 변할 수 있고, 이별이나 권태기가 찾아올 수 있다. 하지만 헤어진 이후에도 감정이 남아있을 때가 있더라." 전혜빈 "사랑을 했던 시간만큼 그 사람을 단번에 잘라내는 게 쉽지 않은 일 아닌가. 나 같은 경우엔 그만큼 똑같이 아픈 기간이 필요한 것 같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단번에 끊어낸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김하늘 "나한테는 '사랑한다'는 말이 정말 꾹꾹 참았다가 해야 하는 말이었다. 그런데 상대는 해도해도 좋은 말은 자주해야 한다고 하더라. 나와 다르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나도 자주하게 됐다. 하지만 이별하게 됐고, 1년 동안 금주를 했다. 전에 만났던 사람에게 술 마시고 전화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하기 보다는 운명에 대해 생각하게 됐다." 한지민 "당시 헤어지는 이유도 모르고 끝났다. 크게 갈등이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내가 잘못한 것 같지 않은데 왜 헤어진 걸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 왜 날 떠났는지 이유도 묻고 몇 달 동안 혼자 힘들어했다. 하지만 어쨌든 마음이 변한것이니 되돌릴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마음이 변한게 죄는 아니니까."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송송커플! 우리 진짜 결혼해요♥
태양의 후예에서 송송커플로 만난 송혜교(37)와 송중기(33) 유시진과 강모연으로 만난 두사람은 수 많은 스캔들을 불러 일으키며 팬들을 행복한 망상에 빠지게 했는데요, 그동안 끊임없이 연애설을 부인해오던 두 사람이 드디어 10월에 결혼한다며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최근 함께 발리로 여행을 떠났던 두 사람은 마스크까지 착용하며 신중했지만 뉴욕 여행설, 중국발 열애설 이후 난 스캔들이라 많은 팬들은 거의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하네요~ 저만 몰랐나봐요ㅠㅠ 궁합도 안본다는 4살 나이차이의 두사람 송중기씨는 영화 <군함도>의 개방도 앞두고 있어서 영화까지 흥행한다면 겹경사로 잊을 수 없는 2017년이 되겠어요! 사진만 봐도 참 잘어울리네요 바람직한 연상 연하 커플의 모습♡ 잇달은 연애설 부인끝에 갑자기 발표된 결혼 소식이라 많은 팬분들이 상처를 입었을텐데 그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며 예쁘게 잘 살았으면 합니다♡ 시상식에서 송혜교 에스코트하며 눈에서 꿀떨어지는 송중기 이 사진 때문에 유아인♡송혜교 연애설도 터졌었는데... 유아인씨에겐 밥한번 사야겠어요ㅋㅋㅋㅋㅋ 송송커플의 결혼 축하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거짓말 하는 사람들 특징
이번주 인상적이었던 <육룡이 나르샤>의 한 장면 유아인은 어느 부분에서 신세경의 거짓말을 알아챘을까요? <거짓말 하는 사람들 특징>을 살펴보자면.... 거짓말 하는 사람들 특징 0. 목소리가 가늘어 지고 떨림이 있다. 0. 억양이 고르지 못하고 탁해진다. 0. 의외로 오버하는 제스처가 보인다. 0. 말이 많아진다. 0. 말이 느려지거나 저음이 되는 경우가 있다. 0. 시선의 방향에 흔들림이 있다. 0. 불필요한 손동작과 시선변동, 신체움직임이 있다. 0. 얼굴빛이 변하거나 딱딱해진다. 0. 대화내용에 일관성이 없어지고 중구난방이 된다. 0. 의연해지려고 자신을 자주 추스린다. 0. 목소리를 가다듬으며 깊은 호흡을 한다. 0. “믿어 달라.”는 말과“정말이다.”라는 말을 자주 반복한다. 0. 자신도 모르게 소설을 쓴다.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으니까. 0. 주위사람을 들먹이며 화제 변화를 시도한다. 0. 침묵이 길어지고 괜히 진지해져 보이려고 한다. 0. 화를 버럭 내거나 기분 나빠한다. 0. 사소한 시비 거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낸다. 0. 현재 주위에 없는 사람에게 덮어씌우기를 한다. 0. 자리를 모면하려고 거짓 약속이나 상황을 만든다. 0. 은근히 과시하거나 자랑하는 말을 흘리거나 법적으로 하자는 말을 자연스레 한다. 0. 자신의 불쌍하고 힘든 처지에 대해서 장황하게 설명하면서 문제를 비껴 가려는 경우도 있다. (40초 부터 시작) 유아인: 고맙다 신세경: 네?? 유아인: 여전하다. 난 여전히 고맙고, 너는 여전히 날 못 속이네.... 유아인은 어디서 알았을꼬...
‘하지원-문채원-김사랑’ 스타들의 피부 관리법 !
빛나는 꿀피부를 가진 스타들을 부러워 한 경험이 한 번쯤 있을 것. 스타들의 광채 나는 결 좋은 피부는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았다. 그들 역시 좋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관리한다. 피부에 좋은 음식을 먹고 효과가 좋다는 화장품을 바르기도 하고 피부과 시술의 도움도 받는다. 피부에 좋은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본 그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면 왠지 신뢰가 가지 않는가. 그래서 준비했다. 스타들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오랜 시간 이진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하나 역을 열연 중인 배우 하지원. 그는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20대 초반보다 더 매끄러운 꿀피부로 유명한 연예인이다. 그가 한 방송에서 공개한 다소 이색적인 비법은 피부에 좋고 얼굴부기에도 효과적인 ‘허니레몬소주’다. 직접 시연해 보인 허니레몬소주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소주 한 병에 레몬 3개의 즙을 넣고 탄산수를 1/3정도 추가한 뒤 꿀 한 스푼을 넣는 것. 집에 레몬과 소주가 있다면 한 번 시도해보자. 문채원 청순함의 극치로 남녀노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문채원은 하루 1~2개의 배즙을 꾸준히 마신다. 배즙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뷰티 식품 중 하나다. 특히 그는 피부 원기 회복을 위해 ‘오이자두주스’를 음용한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그처럼 오이와 자두에 요구르트 2개를 갈아서 마시면 칼로리 적은 한 끼 식사대용도 된다. 평소 드라마 촬영장에도 아이스박스에 야채와 과일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니 그의 노력이 놀랍다. 김사랑 ‘사랑하는 은동아’로 완벽한 몸매와 외모는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김사랑 역시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피부로 유명하다. 그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은 ‘회오리 세안법’이라고 말한 바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사이에서 전설처럼 내려온다는 이 세안법은 안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둥글게 돌리면서 씻어내는 방법이다. 그는 노화의 큰 원인 중 하나는 ‘나쁜 세안습관’이라며 간편하게 생기는 찾을 수 있는 원스텝 세안 방법을 추천하기도 했다. 스타들의 뷰티 아이템 ! 01 로얄코스메틱 로얄 소프 [Editor’s Pick] 무향료, 무착색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부 자극 없는 세안제로 항균항염 효과가 있는 순금박과 보습을 위한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및 전신에 사용가능한 제품 02 이너비 아쿠아스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충전을 가능케 하는 복숭아 맛 젤리타입 이너 뷰티 아이템 03 제이원 젤리팩 앰플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보습을 주는 제품 04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맞는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간편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기구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제이원, 클라리소닉, 올리브영, bnt뉴스 DB)
사극 속 여배우들의 비쥬얼
다 가려도 꽃보다 예쁜 한지민 국민여동생의 원조 문근영은 2001년에 명성황후 역을 맡았어요 2008년 드라마라 지금보다 많이 앳된 모습의 문채원 문채원의 드라마 속 정인은 문근영이었는데요~ 닷냥커플로 인기를 끌어 결국 동성커플 최초로 베스트 커플상을 받기도했어요 말이 필요한가요? 김태희 권력을 지향한 요부 '장희빈'역할을 맡았는데.... 어떻게 왕을 사로 잡았는지 넘나 수긍이가는 미모 백제 무령왕의 딸 수백향 역할을 맡은 서현진 분명 백제 사람인데 미실이 느껴진다...! 한효주에게 연기대상을 가져다준 동이! 액받이 무녀에서 중전까지! 고생 많이 했던 한가인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화정>의 정명공주 이연희 얼굴만큼은 아무 논란이 없을것 같네요.. 비쥬얼 백점!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까지 출연한 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혜경궁 홍씨 역할을 맡은 박은빈 드라마가 크게 흥하지 못해 박은빈이 누군지 잘 모를것 같은 사람이 더 많을것 같네요ㅠㅠ... 조선시대 배경인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시대에 맞지않는 앞머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작게 논란이 되었던 수지 김소은은 천추태후, 마의, 밤을 걷는 선비 세번의 사극에 출연했어요! + 울지않고 예쁜 김소은 황진이 역할로 그해 KBS 연기대상을 받기도 했던 하지원 개인적으로는 하지원의 인생연기 작품이 아니었나 싶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
가장 가슴 아팠던 그 말...태후 15회.
가슴이 콩닥콩닥. 지난 방송 예고편에 나온 것처럼 '설마 송중기가 죽는 건가?', '정말 죽은 거야?' 보면서도 믿기지 않았던 15회. 마지막 신에 너무 급작스러운(?) 송중기 등장에 당황은 했지만, 태후빠인 저로선 다시 볼 수 있어 기쁘긴 했네요. 그러나 아쉬운 마음은 드는건...어쩔 수 없었다는....ㅠㅠ 오늘은 본방을 보면서 티슈 몇장을 썼는지 몰라요. 옆에서 보고 있던 분이 "내가 죽어도 이렇게 울거냐?" 했을 정도.ㅋㅋㅋㅋ 어쨌든 오늘은 가슴아픈 신이 참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가슴 아팠던 대사가 있었으니... (단,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인 만큼 예쁘게 봐주시길^^) 송중기가 전사했다는 소식을 듣고 사실인지 확인하러 가는 길에 윤명주를 만나는데... 진짜야. ..? 진짜 안 와....? 나 진짜 이제 그 사람 못 봐...? 정말 안 온 데? 그 사람..? 이 장면에서 얼마나 눈물이 나던지요. 이런 상황이 나에게 닥친다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은 그런 상황이네요. 흑흑흑.... (가장 가슴 아팠던 말 ㅠㅠㅠ) 넌 무슨 이따위 보고를 해. 보고 똑바로 안 해. 평소대로 하란 말이야. 다시 말해봐. 다시 말해보라고. 그 다음으로 가슴 아팠던 말. 이런 상황이 실제라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지 말입니다ㅜㅜㅜㅜ 마지막으로 유시진이 강모연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 참 속상하네요. 염치없지만 너무 오래 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보다 환하게, 잘 살아야 해요. 그리고 날 너무 오래 기억하진 말아요. 엉엉.. 이게 뭔가요. 전 아마 시작하지 않았을 거에요. 너무 불안한 사랑인것 같아요. 이 사랑. 한 계절이 지나면 돌아온다던 말, 하루하루가 10년같이 느껴질 것 같아요. 그러니까 드라마겠죠? ㅎㅎㅎ 마지막 장면을 보면 정말 드라마란 사실이 팍팍 느껴지지요. ㅋㅋㅋㅋㅋ 더 이상 말하지 않겠음요. 미안해요. 미안합니다. 아니요. 미안하긴요. 돌아오셨으니 그걸로 됐습니다. 캬. 내일이 드디어 마지막회인데요. 어떤 내용으로 흘러나갈지... 왠지 모두다 해피엔딩 일것 같은데요. 내일도 본방 사수 하자고요!!! 그럼, 꿀밤 되세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캬 ㅎㅎㅎㅎ
528
50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