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500+ Views

고급스러운 품격과 페미닌한 감성 ‘엘조이 바이 이승진’ 론칭

한국의 웨딩 문화를 리드하며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와 활동을 하는 LSJ웨딩컴퍼니의 대표 디자이너 이승진는 올해로 26년째를 맞이한다.
<사진 : L.JOY BY 이승진>이승진 디자이너는 요즘 새롭게 변화하는 웨딩문화와 파티 문화에 발맞춰 고급스러운 품격과 페미닌한 감성을 현대 여성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L.JOY BY 이승진(엘조이)’을 새롭게 런칭했다.또한 예복 브랜드 ‘L.JOY BY 이승진(엘조이)’는 국내 최초로 렌탈이 가능한 시스템을 적용해 웨딩드레스, 드레스, 예복 등을 예비신랑신부들에게 렌탈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 L.JOY BY 이승진>
지난 9월 1일 ‘L.JOY BY 이승진’ 런칭 쇼가 노보텔 엠버서더 강남에서 ‘Love in Paris’라는 테마로 로맨틱한 파리의 감성을 담아낸 ‘2016년 F/W 웨딩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이번 ‘2016년 F/W 웨딩 쇼케이스’는 많은 예비신랑신부들과 웨딩업계 관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그녀는 “앞으로 이승진만의 새로운 스타일과 브랜드는 점차 결혼식을 최소화하려는 예비신부들 니즈를 반영하는 변화된 웨딩문화와 소규모 웨딩으로 빠르게 변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L.JOY BY 이승진’는 일반 예식 후 애프터 파티, 예복 진행 및 다양한 콘셉트 행사를 진행시 실용적이면서 더욱 특별하고 트렌디한 멋을 낼 수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렌탈이 가능한 시스템을 적용해 많은 예비신부를 비롯한 격식 있는 자리를 앞두고 있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콘셉트로 의상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진웨딩 (02-516-6644 http://www.leeseungjin.com )
웨프뉴스<news@wef.co.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