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andCURL
10,000+ Views

아름다운 그녀들의 #공항패션

9월 7일에 시작하여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7 S/S 뉴욕,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 패션위크 기간에 많은 스타들공항을 찾았는데요~! 그 중 눈길을 끄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이 여럿 있다고 하네요.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핫하기만 한 그녀들의 공항패션! 지금부터 살펴 보실까요~?

현아

숨길 수 없는 아찔한 매력의 소유자, 현아. 현아 is 뭔들이죠~ 가슴골이 깊게 파인 란제리룩으로 파격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어요. 트렌디한 옴브레염색과 아가일가디건의 환상조합!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사진 : Newsen, 엑스포츠뉴스)

유빈

순간 이너를 입지 않은 듯한 착시효과를 갖게 하는 누드톤의 얇은 T섹시한 효과를 한껏 끌어올린 유빈의 공항패션. 블루빛이 감도는 흑발머리가 더욱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어요 :) (사진 : topstarnews)

김나영

결혼 후 출산까지, 가장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김나영. 출산 후 첫 스케줄인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공항을 나섰는데요~ 이것이 정녕 애엄마의 몸매란 말인가........!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 만인이 인정하는 진정한 패션피플 김나영의 공항룩. 밝은 브라운 컬러의 숏컷 헤어와 오렌지 컬러의 자켓이 환상궁합~! (사진 : 스포츠조선)

한예슬

테디도 반하게 한 그녀, 한예슬. 최근,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런칭파티에서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죠? 그때보다 컬이 조금 풀려서 더욱 자연스러워진 헤어스타일. 거기에 체크무늬 아우터와의 매칭이라니...! 더 이상 말이 필요한가요? (사진 : 텐아시아)

한효주

미모 시(선)강(탈), 미모가 열일하는 배우 한효주. 흡사 은하철도 999의 메텔을 연상케하는 그녀의 공항룩. 케이프 스타일의 매력적인 트렌치코트가 신의 한 수~! 심플+엘레강스 브라운 컬러의 생머리와 제법 잘 어울리는 룩을 선보였어요. 평범한 매칭의 룩도 특별하게 소화해버리는 신이 내린 핏, 넘나 예쁜 것...! (사진 : Newsen, 엑스포츠뉴스)

산다라박

늘 한결같은 동안의 소유자, 최강동안 산다라박! 색다른 청청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무심한듯 시크한 블랙과 청의 조화, 특히나 가죽재킷이 넘나 멋스러운 것..! 그라데이션 효과의 하이라이트 염색과 텍스쳐컷의 조화가 그녀만의 개성있는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어요 :) (사진 : topstarnews)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만큼이나 돋보이는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 옴브레 염색, 히피펌 스타일, 흑발, 숏컷 등 다양한 스타일의 헤어 상품을 컷앤컬 앱에서 만나보세요 :) 클릭 클릭~!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