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0+ Views

겨울시즌 대비하여 ‘진도모피’ 패밀리 세일 진행!

진도모피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하여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가산동 본사 직영점에서 패밀리세일을 진행하며 이번 행사에서 진도모피, 엘페, 우바, 끌레베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진도모피’는 밍크재킷을 200만 원부터 판매하고 유색 베스트를 150만 원부터 ‘엘페’는 폭스베스트를 50만 원, 폭스 하프코트를 70만 원에 선보이며 퀄리티 높은 밍크재킷과 밍크 하프코트 및 화려하고 다양한 퍼(fur)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끌레베’는 스크랩 하프코트 39만 원을 시작으로 무스탕 베스트, 래빗 베스트, 밍크 스크랩 코트를 선보이고 렉스 워머와 밍크 모자는 5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그밖에 다양한 소품도 선보인다.
‘우바’ 니트,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1만 원대로, 재킷, 점퍼, 사파리, 원피스, 하프코트 등을 2만 원에서 3만 원대로 다양한 스타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운 하프코트는 9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겨울용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0만 원 구매고객에게 한해서 울 밍크 장갑, 4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해서 렉스 머플러를 증정하며 행사가 시작하는 첫날에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 핸드폰 고리를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가 어른들에게 좋은 결혼 선물을 안겨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진도모피( 1566-9171 http://www.jindofur.com )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