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z9406
10,000+ Views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은 요가 그래서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데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은 요가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은 요가 그래서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데요. 유연성과 근력을 기르며 체형의 균형을 기를 수 있고 심신을 모두 단련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효과가 좋아요 오늘은 구체적으로 요가다이어트효과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체형교정 다양한 요가 동작을 각 신체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게 자극하며 군살이 빠져 라인이 매끄러워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좌우 대칭에 맞게 운동을 진행하여 삐뚤어진 척추와 골반을 교정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2.정신적 안정 요가다이어트는 명상에 좋은 음악을 들으며 강사의 부드러운 말과 함께 수업이 진행되는데요. 숨을 크게 들이쉬고 내쉬는 과정을 통해 정신적으로 안정을 느끼고 마음이 편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우울증 및 불면증이 해소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3.신체적 건강 신체의 모든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여 체형의 균형을 잡아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따라서 체지방이 빠르게 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가는 특히 신체활동이 거의 없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운동 중 하나입니다. 언제나 누구나 다 시작하는 시점은 늦어요 현재 지금당장 시작할 때입니다 #알파고이세돌 #장수센터 #120세대 #미래직업 #평생직업 #운동전문가 #재활전문가 #트레이너 #요가강사 #요가전문가 #철산역요가 #철산동요가
12 Likes
12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음식의 맛을 좋게 하는 과학적 요리법 7가지
01. 고기 구울 때 고기 구울 때는 130~200도에서 굽는 것이 좋다. 고기를 불에 구우면 날로 먹을 때보다 맛과 향이 좋아지는데 이를 마이야르 반응이라 한다. 마이야르 반응은 아미노산과 당이 반응해 갈색으로 변하는 것으로 고기를 센 불에 구우면 겉은 마이야르 반응으로 생성된 향기가 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맛있다. 02. 고기, 생선 조리할 때 고기나 생선을 조리하기 전에 밀가루를 바르는 것도 맛을 좋게 하는 한 방법이다. 그렇게 하면 밀가루가 고기와 생선을 감싸 맛이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두는 역할을 한다. 밀가루 대신 녹말가루를 사용해도 된다. 03. 생선 조릴 때 생선을 조릴 때는 우선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냄비에 넣고 푹 끓인 뒤 생선을 넣는다. 그러면 양념장의 맛이 생선 속까지 배지 않기 때문에 생선 살 자체의 맛까지 살릴 수 있다. 또 조림 국물이 끓는 상태에서 생선을 넣어야 생선 살의 풍미가 국물에 녹아 나오지 않아 더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다. 04. 채소 볶을 때 채소를 볶을 때는 팬에 기름을 두르기 전 팬을 뜨겁게 달구는 것이 중요하다. 연기가 날 정도로 가열한 팬에 채소를 넣고 빠르게 볶으면 영양분이 덜 빠져나간다. 또 젓가락으로 계속 섞지 않도록 주의한다. 그러면 열이 달아버리고 채소의 조직이 망가져 물이 나와 음식 맛이 떨어진다. 05. 채소 구울 때 가지와 양파, 피망 같은 채소를 구울 때 기름을 바르면 감칠 맛이 더해지고 채소의 절단면에서 수분이 사라지는 것을 막아 맛이 더욱 좋아진다. 기름은 채소가 퍼석퍼석해지는 것을 방지하며, 수용성 성분이 빠져나가는 것도 막는다. 06. 고구마, 감자 찔 때 고구마와 감자를 찌면 건강 간식으로 그만이다. 고구마나 감자를 찔 때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통째로 찌기를 권한다. 그러면 고구마나 감자를 잘라서 쪘을 때 절단면에서 영양분과 풍미가 녹아 나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07. 다시마 육수 낼 때 다시마 육수를 낼 때 감칠맛을 좋게 하려면 한 가지 재료로 육수를 내기보다 가다랑어포 등 다양한 재료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감칠맛 성분은 또다른 감칠맛 성분과 만나면 상승 작용을 일으켜 육수의 맛과 향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다시마에 들어있는 글루탐산나트륨이 가다랑어포에 함유된 이노신산을 만나면 감칠맛이 7.5배 상승하고, 표고버섯에 함유된 구아닐산을 만나면 감칠맛이 30배 상승한다고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