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g
2 years ago10,000+ Views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Anonym
난 낙태 찬성... 물론 사전에 조심해야 하는건 분명하지만 피임 실패를 했다고 해서 무조건 낳아서 키워라...라는 주장은 남의 인생의 무게를 멀찍히 떨어져서 멋대로 요구하는 것.
View 4 more replies
실수로 애생기면 낳아서 입양 보내라고? 이게무슨 개소리 ㅋㅋㅋ 차라리 낙태가 낫다
이거 조금만 기사 검색하면 낙태금지법 문제점이 많다는 거 찾을 수 있던데... 많은 의사들도 반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 낙태를 하는 대부분의 여성이 미성년자인데 예를 들어 16살 애한테 임신했으니 낳아 키워라 라고 하는 꼴이며 이 법의 가장 큰 맹점은 낙태 시술한 의사와 여자만 처벌하지 정작 같이 애 만든 남자는 처벌 안 한다고.. 현실과 맞지 않은 부분이 너무 많대요.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도 임신 했다고 무조건 낳으라는 건 현실적으로 좀.... 피임했다고 100% 피임 성공이 되는 것도 아니고요.
자기의 의지가 확고하고 그 뜻을 주장하는데 있어서 부끄러움없이 당당하다면 얼굴을 가릴 이유가 없지 않은가? 자신들도 무언가 당당하지 않으니 얼굴을 가린 거겠지...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한 것이 아니다면 결국 서로 남녀 간의 잘못을 마치 법이 자신들의 자유를 막고 있다는 듯이 시위를 하는지?
하긴 성폭행이 아니라면 임신한게 자신들의 실수인거네요.
피임의 실패라면 모를까. . 피임도 안하고 되어버린 임신에 내 자궁은 나의것이라 외치는건 아니겠지? 임신을 원치않는다면 질외사정이 아닌 제대로된 피임을 한후 그래도 실패했다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이해할수 없는 시위
View 17 more replies
장애아 낙태가 불가하다는 점에서는 개인적으로 낙태반대법?에 반대합니다. 임신중 장애아인지 검사하게 되는데 그이후에 아이에 인생을 책임져주는 나라가 아님은 이미 잘 알고 있으니까요..부모도 아이도 힘들죠..장애아, 성폭행피해자의 임신은 반대할이유가 없을거 같아요. 키워줄게 아니라면요..
View more comments
21
2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