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0+ Views

[다녀옴] 마틸다의 극과 극 개인기, 방송에선 골라서 합시다!

걸그룹 마틸다가 3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했다. 새 타이틀곡 ‘넌 Bad 날 울리지마’는 레게 풍의 리듬과 강렬한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발랄한 스타일의 곡으로 2장의 싱글 활동을 해온 마틸다가 180도 달라진 강렬한 이미지로 활동에 나서는 각오를 들어봤다.

# 7개월 만에 3장의 앨범

해나 “저희가 데뷔 때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좀 더 여성스럽고 강한 이미지의 걸크러쉬를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마틸다에게 이런 모습도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마틸다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극과 극 개인기

멤버들의 개인기 열전. 기대를 모았던 리더의 아파트 관리사무소 성대모사는 타박을 받았고, 이후 새미의 개인기가 기대 이상으로 웃음을 자아내면서 대조적인 반응을 보여줘 폭소를 안겼다.
해나 “제가 아파트 관리사무소 방송 성대모사를 해보겠습니다. 네 주민여러분 지금 오일장이 열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
MC 데니안 “어느 아파트에 사시는 거예요?(웃음)”
새별 “저희가 아파트에 안 살고 있어서요. 지금 숙소로 빌라에 살고 있습니다.”
MC 데니안 “나중에 아파트에 살아보고 나서 하는 걸로요!”
새미 “저는 아프리카TV BJ 벤쯔의 오프닝 성대모사를 해보겠습니다. 님들 반갑습니다. 오늘 먹을 거는 데미소다랑 등등이고요. 오늘 준비한 거 가격 3초만 띄워드릴게요. 1, 2, 3. 다시보기 유튜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객석 (실소 터짐)
MC 데니안 “다들 웃으시는 거 보니까 아시는 분들 계시나 봐요?”

# 데니안의 조언

MC 데니안 “저는 데뷔한 지 17년, 내년이면 18년이에요. 그때와 상황과 환경은 바뀌었지만 무대는 같잖아요. 경쟁자들이 많은데 살아남으려면 무대, 무대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고 오래 사랑받지 않을까 싶어요.”
마틸다 “감사합니다!”

# 롤모델은 바로!

해나 “저희의 롤모델은 투애니원 선배님입니다. 굉장히 닮고 싶어요. 앞서 보여드린 곡들과 이번 앨범을 통해 신나는 댄스곡으로 저희 색깔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만의 새로운 색깔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새별 “이번에 쟁쟁하신 분들이 많아 걱정을 했는데, 좋게 생각하면 음악 방송을 보시는 팬 분들이 많잖아요. 그 사이에 저희가 껴서 얼굴이라도 비출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 무대에서 마틸다 만의 당당한 매력으로 살아남겠습니다!”
그래픽 = 이초롱
사진 = 박스미디어 제공
강효진기자 bestest@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이건 시나리오야? 뭐야? ㅋ 동영상도 없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