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dutyfree
2 years ago10,000+ Views
안녕하세요. 제주공항면세점입니다.
달달한 초콜릿은 남녀노소, 어른 아이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더욱 먹고 싶고, 우울할 때는 특히 초콜릿을 한입 먹으면 당을 높여 주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데요. 또한 초콜릿은 사고력과 집중력을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무언가에 집중할 일이 있으면 달콤한 초콜릿을 한입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이렇게 초콜릿에는 많은 효능들이 있는데요.
그래도 한꺼번에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치아가 썩을 수도 있고,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무시할 수는 없으니 뭐든지 적당히 먹는 게 좋겠죠? +_+
현재 제주공항면세점에서는 스윗 초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로는 고디바, 하리보, 마스, 브룩사이드 제품들이며 각각의 사은품들이 다른데요, 그럼 브랜드마다 어떤 사은품을 주는지 알아볼까요?^^
고디바는 구매 금액의 총합이 $75 이상 일 시에 틴 초콜릿을 증정해드리고 있고, 하리보는 총 $65 이상 구매 시 하리보 곰돌이가 그려진 학용품 세트를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
하리보 학용품이라니.. 희귀템이라서 저도 무척이나 탐나네요. *0*
마스는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 m&m's 캐릭터 목베개를, 브룩사이드는 $30 이상 구매 시 네오플랜백을 증정해드립니다!
구하기 힘든 제품들인 만큼, 재고가 소진되기 전 누구보다 빨리 사은품을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사은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하고,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명품 초콜릿! 고디바(GODIVA)
최고급 시장을 겨냥해서 나온 브랜드인 고디바!
고디바는 그야말로 명품 초콜릿으로 불릴 정도로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인데요, 비싼 가격만큼 초콜릿의 맛은 환상적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풍미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디바는 1926년 초콜릿 장인인 요셉 드랍스가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의 그랑플라스 광장 한 귀퉁이에 상점을 열면서부터 시작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죠.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가장 맛있고 아름다운 명품 초콜릿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최상의 재료만으로 초콜릿을 만들고 있는 고디바! 드셔 보시면 초콜릿의 신세계가 열릴 정도로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사랑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현재 제주공항면세점에서 비싼 가격의 고디바 초콜릿을 온라인 예약하시면, 면세가에서 15% 추가로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하오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 초콜릿을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또한 총 $75 이상 구매하시면 틴초콜릿도 증정하오니, 사은품까지 싹~ 챙겨가세요!
| 우는 아이에게 주면 울음을 뚝 그친다는 하리보(HARIBO)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포인트인 하리보!
하리보는 1920년 한스 리겔이 독일 본에 처음으로 설립한, 세계 최대의 젤리 제조업체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젤리뿐만 아니라 사탕과 감초과자 등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말랑말랑한 촉감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우는 아이에게 하리보 하나를 입에 물려주면 울음을 뚝 그친다는 하리보 제품을 제주공항면세점에서도 만나실 수가 있습니다. ^^
하리보의 '캔디 스토어' 제품을 면세가 약 29,430원인데, 제주공항면세점 온라인 예약하시면 15% 할인받은 금액인 약 25,020원에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65 이상 구매 시 하리보 학용품 세트를 증정하오니,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에게 하리보 캔디와 덤으로 학용품까지 선물해주는 건 어떠신가요?^^
| m&m's 초콜릿으로 유명한 마스(MARS)
우리나라에서 마스(Mars)라는 브랜드가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가 있는데요, 마스는 세계 제과업체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미국 브랜드입니다.
바로 그 유명한 m&m's 초콜릿도 마즈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이니 말 다 했죠?^^
우리나라에서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색색의 초콜릿 캐릭터들이 포인트로 사용되어, m&m's 초콜릿을 이용한 케이크나 쿠키 등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죠.
그만큼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마스의 제품들을 제주공항면세점에서 모두 15%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제주공항면세점에서는 마스의 제품들을 총 $50 이상 구매하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m&m's 캐릭터가 그려진 목베개를 증정하오니 몽땅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 초콜릿계의 일인자, 허쉬(HERSHEY'S)의 브룩사이드
초콜릿 브랜드 중에서 정말 유명한 허쉬! 특히 허쉬에서 생산된 브룩사이드 제품은, 캐나다에서 생산된 천연 과일의 과즙을 젤리로 만들어 다크초콜릿으로 감싼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초콜릿과 과일 과즙의 조화라니!! 신선한 충격인 만큼 그 맛 또는 보통 초콜릿 맛이 아닌,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제주공항면세점에서 허쉬 제품을 온라인 예약하시면 15% 추가 할인받아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또한 총합 구매 금액이 $30 이상 시, 네오플랜백을 증정해 드리니 품절되기 전에 꼭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아마 제주공항면세점에서 이런 달달한 초콜릿을 파는지 모르셨던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온라인 예약하시면 15%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하니, 제주도여행 오실 때 구매하셔서 정상가가 아닌 저렴한 금액으로 득템하세요! 계속 초콜릿 얘기를 했더니, 갑자기 당분이 당기네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몇 개 정도는 괜찮잖아요? ^^;;
저도 얼른 초콜릿 하나 입에 넣으러 가야겠어요! 그럼 모두들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0 comments
Suggested
Recent
7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