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gner
10,000+ Views

언제 저렇게 예뻐졌지? 티안나게 예뻐지는 ‘이클라이너’ 파격할인이벤트

치아 교정의 위력? 연예인 치아 교정 전후 사진이 화제다
SBS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왕소’역을 맡은 배우 이준기의 꽃미소가 화제다. 과거 영화 ‘왕의 남자’에서도 여자보다 더 예쁜 미소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그는 이번 작품에서 꽃미소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완성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데에는 그의 이미지처럼 단정하고 가지런한 치열이 큰 몫을 했는데 그 비결은 바로 ‘치아교정’이다.
배우 이준기의 과거 사진 속 모습도 현재와 다르지 않지만 지금과 달리 비뚤어진 앞니가 눈에 띈다. 그는 ‘왕의 남자’ 출연이 확정되자 극중 캐릭터를 위해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급속 치아 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치아교정 덕분에 완성된 아름다운 미소로 예쁜 여장남자의 역할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영화 ‘왕의 남자’가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르게 한 1등 공신이 됐다.
최근 방송된 Mnet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출연자인 랩퍼 육지담은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로 성형 논란에 시달렸다. ‘쇼미더머니 시즌3’,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 출연 당시 모습과 달리 짧은 시간 안에 드라마틱하게 아름다워진 미모로 시청자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양악수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한 치과 병원에서 ‘치아교정’을 받은 후 주걱턱과 돌출 입 증상이 개선되며 몰라보게 예뻐진 것으로 알려졌다. 치아교정만으로 마치 성형을 한 것처럼 드라마틱한 변화를 얻은 그녀의 모습에 치과를 찾아 상담을 받거나 교정을 결심한 여성도 늘었다는 풍문이다.
로코퀸 황정음 역시 치아 교정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대표적인 연예인이다. 또렷한 얼굴 선과 시원한 눈매는 그대로지만 치아 교정 후 정돈된 턱라인과 사랑스러운 미소에 동안 효과까지 얻었다는 반응이다. 황정음 외에도 배우 김태희, 유승호, 가수 유노윤호 등 많은 톱스타들이 치아교정으로 이미지를 개선했다. 네티즌들은 교정 전, 후 사진을 보며 치아교정만으로 성형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데에 놀라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많은 연예인들이 필수코스처럼 치아교정을 선택하는 데에는 불필요한 성형 논란에 휘말리지 않으면서 그에 못지않은 효과로 한층 아름다운 모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얼굴 윤곽까지 다듬어주는 치아 교정, 성형 없이 예뻐지는 원리는?
치아 교정은 비뚤어진 치열만 아니라 얼굴, 턱의 골격 부조화를 바로잡아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하도록 돕는 의료행위다. 부정교합, 돌출입의 경우 다소 화난 인상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치료 과정에서 입 주변 근육에 영향을 끼쳐 턱라인이 정돈되고 미소가 자연스러워진다. 교정 전보다 코가 높아져 보이는 효과까지 생기기도 한다. 이런 효과를 얻기 위해 양악 수술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지만 치아교정 치료만으로도 입이 들어가면 아래턱이 자연스러워지며 턱라인이 훨씬 부드러워진다.
또, 치아교정은 치열을 고르게 함으로서 기존에 치아가 갖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한다. 겹쳐지거나 벌어진 치아의 간격을 균일하게 해 더욱 오랜 기간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비교적 시간이 걸리지만 치아, 구강 건강은 물론 외모 개선 효과까지 얻게 된다. 외모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 치아교정은 필요하다면 빨리 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권장한다.
넘나 좋은 치아교정, 아무도 모르게 하는 방법?
(유행어 사용이 불가하다면 변경-> 이렇게 좋은 치아교정)
치아교정, 장점은 많지만 섣불리 시작하기 힘든 것도 사실이다. 치아교정에 걸리는 기간은 대개 18개월에서 30개월이며 일명 ‘철길’로 불리는 메탈 형태의 치아교정장치를 착용한다. 착용 중 통증, 이물감, 잦은 음식물 끼임과 더불어 심미적으로도 좋지 않아 치아교정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민을 날려주는 것이 바로 마법 같은 투명교정장치 ‘이클라이너’다. 1998년, 김태원 원장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투명교정장치로 평균 두께 0.6mm의 무독성 특수강화 플라스틱이라 부착 시에도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치아에 직접 부착하지 않아 운동 선수가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듯 자유로운 탈부착까지 가능하다.
성인은 하루 17시간, 성장기 청소년은 수면 중 8시간 가량 장착으로 6개월에서 1년이면 교정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3차원 컴퓨터 CAD/CAM 방식을 사용해 환자의 치아 형태를 3차원 형태로 디지털화함으로써 치료 후의 치아 상태 예측은 물론 정밀도를 높여 치아 이동시 정확한 제어까지 가능하다. 다양한 장점과 탁월한 치료효과로 미국 FDA, 한국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이클라이너는’ 현재 전세계 49개 나라, 10만 명 이상의 치과 의사가 사용하는 세계적인 투명교정장치다.
투명교정장치 이클라이너는 착용 중에도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적은 이물감 덕에 발음을 편하게 구사할 수 있어 연예인, 아나운서 등 특수직종 종사자 및 회의가 많은 직장인, 학생에게 탁월하다. 치아에 미치는 부담의 최소화로 치아 이동의 통증 및 그에 따른 부작용까지 상당량 줄여 유학생 및 장기간 해외 거주자, 노인 및 장애인, 금속 알레르기 환자 등에게도 추천하는 교정방식이다.
럭키 세븐 잡고 잃어버린 미소까지 되찾자! 이클라이너 파격할인 ‘행운의 777’ 이벤트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이클라이너 치과에서는 놓치면 후회할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 7일부터 선착순으로 병원을 찾아 교정치료를 받는 고객 중 순번에 숫자 7이 포함되는 행운의 고객은 별도의 비용 없이 해당 가격으로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다. 7번째 고객은 7만원, 27번째 고객은 27만원, 47번째 고객은 단돈 47만원에 ‘이클라이너’의 투명교정치료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신청할 수록 좋다.
아쉽게도 럭키 세븐의 기회를 놓친 고객에게도 아쉬움을 달래줄 또다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순번에 숫자 7이 포함되지 않더라도 기간 내에 교정치료를 받고 싶다면 기존의 가격에서 최고 70% 할인된 77만 7천원부터 놀라운 가격으로 교정치료가 가능하다. 교정치료가 필요하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가격까지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파격 할인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이클라이너 치과 1522-7528(치료이빨)을 통해 가능하다.
ecligner
10 Likes
14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