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
50,000+ Views

보아,지드래곤,프라이머리,유희열 '무도 가요제' 참여

보아와 지드래곤, 유희열, 프라이머리 등이 올 10월 열리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2007)로 시작해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2009), 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2011) 등 원래 2년마다 한번씩 여름에 하던 가요제인데 올해는 소식이 없었지요. 하지만 최근 보아, 지드래곤, 프라이머리, 유희열 등이 '무도' 가요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내일(4일) 녹화를 시작한다고하는데 라인업이 정말 다양하네요 무도 가요제 노래들은 나오면 진짜 음원차트 다 휩쓸 정도로 좋은 노래들이 많았으니 기대해봅니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엘범 또 소장해야지 ㅋㅋ
오오 기대된다 역시 무도의 라인업이란
오 기대되요:)
지디는 또 명수형이랑? ㅎㅎ 유희열 정형돈 조합이면 재미있을듯 한데 ㅎㅎ노홍철 유희열보 굳일듯 ㅎㅎ
와 프라이머리..완전 수면위로 올라왔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슈퍼스타 빈지노(Beenzino)] #1. 아마추어 빈지노
어떤 분야에서건 그 때 그 때 가장 잘 나가는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예능에서는 유재석, 영화에서는 하정우, 그리고 SNS에서는 빙글(..??) 한국 힙합에서 요즘 제일 잘 나가는 사람은 두 말할 것 없이 빈지노이지요! 그 이전에도 핫클립(Hotclip)이나 재지팩트(JazzyFact)를 통해 꾸준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었지만 작년 말에 일리네어 레코드에 합류한 뒤부터는 이제 거의 아이돌의 대열에 서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노형이(개인적으로 서로 얼굴은 아는 사이니까 형이라고 해두겠습니다.... 으으 나 유명한 형 하나 알지롱 하는 자랑절대 아니에요....) 데모 곡들을 인터넷에 올릴 때 부터 알았는데요~ 한 2008년쯤인가..? 그럴거에요. 지노형이 아직 아마추어일때~ 그 때도 워낙에 독특한 스타일 때문에 기억할 수 밖에 없었어요. 한국에 이전에는 이런 스타일이 없었거든요. 섣불리 형의 스타일을 규정지을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기로는 팝(Pop)적이면서도 미술을 공부하는 학생이라는 경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이는 특유의 귀여운 예술적인 감성이 결합된 스타일이었어요. 한 마디로 한국물이랑 미국물 다 먹어본 스타일..? 미국에서 귤을 들고 왔는데 한국에서 한라봉이 된 스타일..? 물론 그 때 장점만 있던 것은 아니고 가사가 잘 안들린다든지 전달력의 측면에서 문제가 있기는 했어요. 아직 아마추어였으니까요. 근데 그 때 기억나는게 그 형 싸이월드 게시판에 올라온 무슨 곡을 듣고 그 댓글에 제가 구체적인 피드백을 남긴 적이 있었어요. 그러니까 지노형이 직접 피드백에 대해 반응했어요. 자기 단점에 대해서도 본인이 의식하고 개선할 줄 아는 사람이었던거죠. 지금 올린 곡은 지노형이 아마추어일 때 습작처럼 올린 곡입니다. T-Pain(티페인)의 'Chopped & Screwed' 인스트루먼탈을 사용했는데요, 지노형이 지금 슈퍼스타가 될 수 있게 한 모든 장점을 곡에서 발견할 수 있죠! 가사 내용의 섬세함이나 래핑의 쫀득함이랄지.. 아직 아마추어이고 지금보다는 좀 더 어릴 때 지노형이 어떤 생각을 했는지도 알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 노래 귀여워요 아주..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노래인 것 같네요.. 가사는 유튜브 링크 따라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M-flo
Miss You (Feat. Melody.&山本領平) m-flo는 일본의 AVEX에 소속된 음악 그룹입니다. m-flo는 mediarite-flo의 약자입니다. "mediarite"는 "media"와 "meteorite"로부터 나온 조어입니다. "flo"는 랩의 흐름(flow)을 의미합니다. m-flo는 현재 일본인 작곡가 Taku와 재일 한국인 랩퍼 VERBA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aku는 1974년 3월 29일에 일본의 가나가와 현에서 태어 났습니다. 본명은 다카하시 타쿠(高橋 拓)입니다. 작곡을 맡고 있지만 일부 곡에서는 랩도 담당합니다. VERBAL은 1975년 8월 21일에 도쿄에서 태어 났습니다. 한국인이며 본명은 류영기(柳榮起)입니다. 랩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입니다만 많이 들리면 질리긴 합니다. 그래도 가끔씩 들으면 신납니다. m-flo & Boa - the Love Bug 엠플로 Loves 시리즈 싱글 중 국내에서의 인기가 가장 높은곡이라면 역시 보아가 참여했던 'the Love Bug'이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이미 예전부터 엠플로의 국내 인지도는 언정도 있는 편이었지만 본 싱글을 통해 엠플로를 알게되어 팬이 되었다는 분들이 생각보다 제법 많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당시, 보아가 파워풀한 댄스튠 너머로 대표되던 그녀의 음악스타일에서 점차 변화를 시도하던 시기였던지라 힙합듀오 엠플로와의 작업은 팬들로서도 꽤나 놀랍고 반가운 일이었을 것입니다. 솔직히 처음에 엠플로의 개성강한 힙합스타일 음악을 과연 보아가 얼마나 소화해 낼 수 있을지 걱정되는 마음도 많았었는데요, 정말 기대 이상의 훌륭한 조합이었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저는.. 엠플로 특유의 힙합스타일에 팝적인 요서가 가미된 경쾌한 분위기의 힙합 넘버인 이 곡은 보아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지면서 곡의 매력이 한층 더 살아나는 시너지 효과를 보이고 있는거 같습니다.
노력하는 자에게 불가능한 목표는 없다는걸 보여준 광희
무한도전 멤버와 한명의 멘토 만화가가 짝을 이뤄 한주씩 릴레이 웹툰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엉망진창인 그림으로 멤버들에게 많은 놀림을 받은 광희는 하필 진중하고 과묵하지만 카리스마있는 미생의 윤태호 작가님과 짝이 됨. 광희의 순서는 아주 멤버들중에서도 후반부 5주차에 발표하는것임에도 불구하고 릴레이 웹툰이 시작하기 전부터 열심히 그림을 그려 윤작가님에게 검사를 받음. (그러나 당근보단 채찍을 받는 광희ㅠㅠ) 윤작가님의 조언을 세겨들어 좀더 디테일하고 전체적인 그림을 담는 광희의 그림노트 열심히 하는 광희가 예쁜 윤 작가님은 .... ... 더 큰 노트를 채워오라고 하심ㅠㅠㅠㅠ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광희의 모습에 놀라고 그렇게 되기까지 광희가 홀로 얼마나 노력했을지 예상이 돼서 감동받은 윤작가님 결과는 하하, 양세형, 정준하,유재석을 제치고 릴레이 웹툰상 가장 좋은 별점을 받음 (10점 만점중 9.75) 까불고 가벼워 보이는 광희의 이미지 때문에 이렇게 노력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찡하고 감동적이에요. 진정한 무한 도전이란 무엇인지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