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2 years ago10,000+ Views
SBS '런닝맨' 원년멤버 개리가 7년 만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본업인 음악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7년 동안 '런닝맨'에서 맹활약했던 개리! 아쉬운 마음 가득 담아 그의 활약상 다시 보자.

# 월요커플

개리와 송지효는 '런닝맨' 내 공식커플이었다. 녹화가 이뤄지는 월요일마다 커플이 된다고 해서 '월요커플'로 불렸다. 실제인지 설정인지 헷갈릴 정도로 '리얼'한 분위기가 시청자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2013년 개리가 녹화 도중 기습 뽀뽀를 한 장면은 큰 화제를 모았다.

# 개리쒸!

송지효 뿐만 아니라 유난히 여자 게스트들과 케미가 좋았던 개리쒸. 여자 게스트들도 개리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런닝맨' 명장면들을 많이 만들어냈다.

# 뜬금능력자 롤롤!

'런닝맨'에서 개리는 의외로 '뜬금없는' 능력을 보여주곤 해 '뜬금 능력자' 캐릭터를 구축했다. 의외로 굵직굵직한 특집에서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쥔 멤버이기도 하다. 일명 '롤롤'이라고 불리는 개리 분신술 등이 '런닝맨' 최강자전에서 나왔다.

# 개리의 집!

또 '런닝맨'에서는 사전연락없이 개리의 집을 '급 방문'하는 몰카를 만들기도 했다. 의외로(?!) 깔끔한 집안 내부와 어마어마한 운동화 콜렉션이 화제를 모았다.
개리는 음악활동에 전념하고 싶다며 '런닝맨'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레전드 장면들 남기고 떠나는 '런닝맨' 원년멤버 개리! 아쉽지만, 안녕!
사진 = SBS '런닝맨' 캡처
윤효정 기자 eichi@news-ade.com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길이라도 보내줘 ㅋㅋㅋ
개리쒸~~~가ㅣ아
12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