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0+ Views

'제발 나와라!' 시즌2 요청 빗발 친 드라마 5

이대로는 아쉬워서 못 보낸다! 이런 드라마야말로 시즌2 나와야 한다! 우릴 웃기고 울렸던 이 사람들, 어떻게 지내는지 계속 보고 싶으니까. 많은 시청자들이 간절히 시즌2를 바랐던 드라마를 모아봤다.

# tvN '혼술남녀'

지난 25일, 바로 어제 끝난 tvN '혼술남녀'. 시즌2 나올 가능성 높다. tvN 측은 뉴스에이드에 "드라마에 대한 반응도 좋고 시즌2 요청도 많이 받고 있다. 시즌2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너무나 궁금하다. 그렇게 고생했지만 또 시험에 떨어진 공시생 3인방의 미래가, 너무 뒤늦게 연결된 진정석과 박하나의 연애담이, 황교수의 뭔가 평범하지는 않을 것 같은 육아일기가 궁금하다. 시즌2 보고싶다. 꼭.

# JTBC '청춘시대'

하숙집 벨에포크의 다섯 청춘들의 이야기에 울고 웃었다. 딱 12부작으로 마무리 됐기에 시즌2 요청 많았던 드라마. 도전하고, 실패하고, 좌절하면서 자신의 인생을 찾아가던 다섯 여자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 섬세한 감정표현, 현실적인 대사들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인만큼, 오늘도 어디에선가 꿋꿋이 견뎌내고 있을 이 캐릭터들 그대로 다시 보고 싶은 마음.

# tvN '시그널'

특히 엔딩장면의 여운이 너무 길어서 그 다음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다. 차수현과 박해영이 이재한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마무리 된 드라마. 무전기로 서로의 목소리만 들었던 이 세 사람은 세월을 돌고 돌아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지 참 궁금한 것. 배우들 역시 시즌2가 있다면 응하고 싶다는 의견까지 내서 더욱 기대감이 높다.

# OCN '38사기동대'

역대 OC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 사기 쳐서 세금 징수하는 세금징수과 백과장과 양정도가 보여준 최강 '사기 호흡'. 군더더기없이 치고 빠지는 사기 스킬로 권선징악하는 그 짜릿함, 통쾌함 아직 잊지 못 했다. 어서 이들의 팀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길.

# tvN '굿와이프'

아주 쿨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준 드라마지만, 그래도 시즌2를 원하는 이유. 김혜경이 성장 스토리가 주를 이뤘던 드라마. 시즌2에서는 변호사로서, 자리 잡은 달라진 김혜경의 모습과 로펌 식구들의 모습이 궁금하기 때문. 소재도 낭낭하다. 원작드라마가 가진 수많은 에피소드들은 이미 준비가 됐다.
사진 = tvN '굿와이프' 캡처, '시그널' 스틸컷, '혼술남녀' 포스터, OCN '38사기동대' 포스터, jtbc '청춘시대' 포스터
윤효정 기자 eichi@news-ade.com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시그널 시즌2..♡
혼술남녀한표! 시그널 한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혜성처럼 나타난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남자주인공
요즘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반응이 아주 좋슴다. 저도 볼거임 (단호) 여자주인공 역 혜윤님 연기 너무 잘하고... 혜성처럼 나타난 로운이라는 남자주인공 분은 거의.. 대형견 그 자체.. 원래 아이돌이셨다고 하는데 처음 뵙네요... 초면이지만....(생략) 대형견이 사람 된 거 같다며 반응이 난리나버린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남주인공 ‘하루’ 여주보다 머리 두 개는 더 큰데 종이인형마냥 팔랑팔랑 끌려다니는 건 일쑤 (드라마 설정상.. 드라마 설정이 좀 독특함.) 망가진 손전등 고쳐주려다가 여주 깜놀시키고는 우물쭈물 사과하기 말할 수 있었냐는 물음에 얼빵한 얼굴로 고개 끄덕끄덕 여주 기습에 또 얼빵한 얼굴로 가만히 앉아서 공책 빼앗기기 추운데 옷도 안 벗어주냐는 말 곧이곧대로 듣고서는 옷 죄다 벗어주려다 뭐 하는 짓이냐며 한 대 맞음 해달라는 건 또 다 해줌 바로 손 내밀어 잡아줌 뭐 봐? 너 나라고? (콕콕) (콕콕) 여주 행동 그대로 따라하기 널 하루라고 불러도 될까? 집으로 돌아가는 길 차창에 대고 자신한테 이름 지어준 여주 이름 두 글자 써 보기 갑자기 옆자리 와서 앉음 장난 침 장난 2 그래.. 다 해라 다해.. 출처:쭉빵카페원문보기 글쓴이: 어쩌다 발견한
조정석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진짜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 나리= 공효진 / 화신 = 조정석인데 극중에서 조정석이 유방암 수술을 받았고, 원래 공효진 싫어했는데 좋아하게 되어서 혼란스러운 와중에 공효진에게 심술부리다가 아이스크림 맞는 장면임ㅋㅋㅋㅋㅋㅋ 나리: 꺼지긴 누구더러 자꾸 꺼지래요? 내 집 코앞까지 이사온 건 기자님인데 왜 나더러 꺼지래?? 꺼질거면 기자님이 꺼져요 기자님이 좀 꺼져주시면 안돼요? 나리: 아니 그 집 이사온 거 아니면 그냥 빨강이네 어디 저기 더 가까운데로 딴 데로 구하시면 안돼요? 아니 꼭 그 집이어야 되는거 아니잖아요 기자님 화신: 니가 뭔데! 내가 살 집 여기 살아라 저기 살아라 참견하는데 내가 너랑 살 집 구하냐? 나 혼자 살 집 구하는데 니가 왜 이래라 저래라야 나랑 같이 살거 아니면 내가 구하는 집 좋다 싫다 토달지마 알았어? 징한 이화신 안 꺼지고 또 옴 화신: 그리고 내 눈 앞에서 알짱대지마 내 눈 앞에 띄지도 마 내 눈 앞에 사라져버려 달나라로 이민을 가든 별을 따러 위로 올라가든 구름 위로 올라가든 그냥 사라져버리라고 제발 좀!! 화신: 말도 시키지마! 아니 보기 싫다면서 자꾸 찾아오는 이화신 찐이상한 사람;; 싸움 구경하던 애기 : 헉,,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싸우다가 아이스크림 집어 던지고 갑자기 유방암 수술한 가슴 구경함ㅋㅋㅋㅋ 나리: 기자님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그냥 어쩌다 먹는건 괜찮대요ㅠㅠ 딸기맛? 바닐라맛? 바닐라 싫어? 그냥 이거랑 똑같은 초코맛으로 살까? 에? 기자님? 미안해요ㅠㅠ 뒤돌아 가는 이화신.. 화신: 허... 저렇게 귀여울 수가... 미쳤어 아이스크림 쳐맞고도 공효진이 너무 귀여워서 힘든 조정석... 도라이 캐릭터... 이 날 이후로 이화신 파데짤 생성 (출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