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gleShopping
49 years ago100+ Views
여름 지나 살짝 긴장이 풀렸는데 나들이간다고 먹을 일은 한가득.. 가을이라고 말도 살찌고 나도 살찌는 것만 같은데 체중계에 올라가보니 몸무게가 늘지 않았지 말입니다?
그렇다고 내심 안심 했다면 오산. 평소 입던 바지를 다시 입어보세요.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옷태에 당황했다에 오늘 먹을 제 치킨을 걸겠습니다.
분명 같은 키, 같은 몸무게인데 옷태가 다른 이유가 뭘까요ㅜㅜ?
다이어트를 결심했을 때 가장 많이들 실수하는 게 바로 몸무게 변화에 일희일비하는 것이죠. 몸무게는 생각보다 중요하지 않아요. 진짜 중요한 것은 체지방의 변화죠. 같은 몸무게라도 지방이 적고 근육이 많으면 훨씬 날씬하게 보일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고 인바디 재려고 헬스장에 등록하고 싶지는 않고, 동네 보건소에 매일같이 출근하고 싶지도 않은 빙글러 여러분을 위해 집에서 편하게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똑똑한데다 저렴하고 예쁘기까지한 장점많은 체중계를 소개 해 드려요.
바로바로 체중계 중에서 제일 예쁜 체중계, 샤오미 미 스케일(Mi Scale)입니다. (주관주의)
첫 인상에서 사과 회사가 떠오르는 것은 저의 기분 탓이겠지만 청순한 화이트 톤에 유려한 곡선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이네요!
미 피트(Mi Fit)라는 어플과 미 스케일만 있으면 왠지 모르게 건강에 신경쓰며 신기술에 밝은, 스마트한 현대인이 된 듯한 기분을 즐길 수가 있어요.
미 피트 어플을 내 스마트폰에 깔고 미 스케일과 연동하면 내 몸무게와 체지방의 변화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를 따로 하지 않아도 알아서 저장되고 모바일로 쉽게 확인 가능하니 매일 다이어트 자극(이라쓰고 고통이라 읽는다)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네요! 16명까지 프로필 관리가 가능하니 나도 쓰고 부모님도 쓰고 우리집 예삐도 쓰고 넘나 좋은 것!
어플과의 연동으로 강려크한 체중 관리가 가능한데다 가격까지 저렴한 미스케일이 있는데
단순 측정만 가능한 보통의 체중계를 살 이유는 이제 도무지 없는 것.
게다가 귀찮은 직구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아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면?
빙글을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구매하기] 버튼
0 Likes
0 Shares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