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nerqueen
50,000+ Views

수요미식회 목포 맛집 어디?

수요미식회 목포맛집 어디?
옆으로넘겨보세요~>
옆으로넘겨보세요~>
옆으로넘겨보세요~>
수요미식회 먹부림 디너의여왕
- 디너의여왕 이것도 한번 보세요 -
수요미식회 보쌈 맛집 어디?
부산맛집 백종원 3대천왕 맛집어디?
대전 맛집 은행동 맛집 어디? 맛집 투어 리스트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금 특별한 제주 이색 체험!
제주는 멋진 자연경관이 아주 뛰어난 곳이죠~. 그런 제주 여행을 할 때 남들과는 조금 다르고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체험 장소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평범한 맛집, 카페 탐방이 아닌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제주 이색 체험을 알아볼까요? 제주 바다는 세계 어느 바다와 견주어도 될 만큼 아름다운 자연이죠! 특히 바다 속은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곳일 거예요. 그런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잠수함 체험! 잠수함을 타고 보는 제주 바다는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 특별한 기억으로 남게 될 것 같지 않나요? :) 요리조리, 출구를 찾아 헤매는 모험! 김녕미로공원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서 어른들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특히 메이즈러너 영화를 즐겨본 사람들이라면 영화를 생각하며 더 재밌게 체험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친구들과 출구 찾기 내기를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평소에는 보기 힘든 희귀한 조류가 많이 있는 화조원은 맹금류 뿐만 아니라 알파카도 있는 곳이랍니다 :)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먹이 주기 체험은 무료로 줄 수 있으니 동물들과 교감을 나눠 보는 건 어떨까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저 멀리 태국에서 온 코끼리 친구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커다란 코끼리를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경험은 흔치 않죠. 제주도 속 작은 동남아를 떠올리게 하는 점보빌리지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국내기차여행, 나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가을 날 나홀로 기차 타고 나주 여행을 다녀왔다. 2천년 시간여행이 가능한 역사의 고장, 뚜벅이 여행자에게 제격인 여행지, 나주 하면 배만 생각하면 아쉽지! 걸어서 가볼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1. 남파고택 1900년대 초에 건립된 남파고택엔 여전히 후손들이 살고 있다. 고택과 야자수의 조화가 참 이색적이다. 금성관에서 걸어서 5분 거리! 2. 금성관 조선 최대 객사 건물. 전주 객사에 이어 두 번째로 보물로 지정된 객사이다. 생각보다 너른 공간에 많을 것을 두지 않았다. 3. 금학헌 또는 목사내아 금성관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금학헌이 나온다. 목사내아라고도 부른다. 규모는 작지만, 한옥 체험도 가능하다. 즉 하루밤 묵을 수 있다! 물론 돈은 내야죠. 금학헌에서 볼거리, 벼락 맞은 팽나무. 이 나무 앞에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4. 나주향교 임진왜란 때 성균관이 불타 없어졌다. 다시 지어야 할 때 나주향교를 모델 삼아 지었다. 이곳에서 드라마 <성균관스캔들>을 촬영했다. 성균관과 비슷한 이유는 그 때문. 나주향교는 전국 삼대향교 중 하나이다. 5. 마중카페 나주향교 바로 옆에 있는 카페. 분위기가 이색적이다. 6. 구 나주역 나주향교에서 20분, 30분 걸어가야 하지만, 그래도 가볼만한곳. 광주 학생 독립운동의 발화점이 되는 곳! 구 나주역 옆에는 무료 기념관이 있다. 자세한 나주 여행 영상은 위에서 볼 수 있어요!
제주도 구석구석 마을 여행기 3. 서귀포 편
연말을 맞이해 제주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제주여행 코스는 제주도 지도를 4등분으로 나눠 동/ 서/ 남/ 북 여행 코스로 묶어 여행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의 추천 여행지는 <서귀포> 편 입니다! #대포주상절리 #동백포레스트 #스파브릭스 #일광회센타 대포동 해안에는 지삿개 또는 모시기정이라고 불리는 절경지가 있는데요~ 육각형의 돌기둥이 겹겹이 쌓여 성처럼 우뚝우뚝 솟아있는 돌기둥 사이로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답니다! 제주의 자연이 만들어낸 이 광경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인데요! 제주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제주의 맑은 하늘과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이곳 대포주상절리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제주의 겨울은 동백꽃 명소로 핫한 곳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작년에는 무료입장이라 관광객들의 무분별한 시민의식으로 한 달만에 문을 닫고,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고 해요! 1년만에 다시 와보니,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생기고, 깔끔해져있더라구요~ 성인은 4천원 입장료를 받는데, 도민은 신분증을 보여주면 3천원에 동백꽃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쌀쌀한 제주 겨울 바람! 춥다고 몸이 계속 웅크러지게 되더라구요 패딩도 무겁고, 몸도 무거워지는 계절! 스파브릭스는 피로를 싹~ 풀 수 있는 곳이랍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해있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은 향도 나더라구요 ㅎㅎㅎㅎ 커플 마사지와 스파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니! 여행 마지막 코스로 추천드릴게요~ 마른김에 싸먹는 회! 일광회센타는 도민들도 인정한 고등어회 맛집이랍니다~ 수족관에서 살아있던 생선을 바로 즉석에서 손질해서 회 떠주는 곳이에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해있어, 중문관광단지를 즐기신 후 저녁으로 먹기 딱 좋답니다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일광회센타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