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0+ Views

그랜드 힐튼 서울,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보여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텔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2016년 12월 23일 ~ 25일 저녁, 가족 또는 연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00여 가지 뷔페 메뉴와 혼합 양념에 10시간 숙성된 전통 칠면조 구이, 랍스터 구이, 전복 구이, 양갈비, LA 갈비,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가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고객은 무제한 뷔페와 함께 레드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2016년 12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에 각각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및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12월 24일 저녁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테이블로 서브해주는 랍스터 및 전복 구이, 안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해물 야채 스프,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도 포함된다.
더불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와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이 한 잔씩 제공된다.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12월 25일 점심에는 크리스마스 당일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함께 직원들이 직접 테이블로 서브해주는 버섯 수프, 랍스터 구이 & 안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도 제공된다. 가격은 8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자료제공 : 그랜드 힐튼 서울 ( 02-2287-8271 http://www.grandhiltonseoul.com )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