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news
10,000+ Views

천명훈 "NRG 컴백 위해 10kg 감량.. 20대 시절 보여주고파"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원조 한류 아이돌인 그룹 NRG가 2017년 20주년 컴백 소식을 알렸다.
2005년 7집 이후 개별 활동을 이어가던 NRG는 최근 19주년 팬미팅을 열어 깜짝 컴백 소식을 전한 것. 이에 NRG 멤버 천명훈은 최근 20주년 컴백을 앞두고 그동안 방치했던 몸매 가꾸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천명훈은 “그룹 활동을 접고 개별 활동을 하면서 몸매에 대한 부담이 적어지자 아이돌 시절처럼 크게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아 20년 전 데뷔때에 비해 체중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전했다.
실제 데뷔때는 182cm의 키에 체중이 69kg으로 모델 몸매를 뽐냈던 천명훈은 체중이 83kg까지 증가한 것.
특히 복부 쪽으로 비만이 심각해 예전의 아이돌 모습은 사라지고 동내 아재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본의 아니게 NRG 컴백의 최대 걸림돌이 되어 버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천명훈은 같은 멤버였던 노유민이 30kg을 감량한 것을 보고 동일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까지 한 달여 만에 10kg을 감량하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천명훈은 “데뷔 시절 체중인 69kg까지 감량해 20주년 앨범 활동을 할 때 20년을 함께 해 준 팬들에게 20대 시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GilOh 복귀하시는걸로압니당
1초 손흥민
그분은 활동할수 있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식단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면 추천.jpg
선식에 푹 빠져버린 나는, 온갖 종류의 선식을 섭렵하기 시작함ㅎㅎ 이번에 먹고 있는 건 바로 고르다의 핑크선식! 고르다선식 제품들에 빠져서 이것저것 또 알아보다가 이 핑크 선식이 다이어트하는 사람들한테 좋다고 하길래 거침없이 이 제품으로 선택했다ㅋㅋ 제발 이번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게 해주세요ಥ_ಥ 선식주문할 때 보틀도 함께 주문했었는데 이 보틀 진짜 요물임ㅋㅋ 평소 다른데서 사봤던 보틀보다 크기가 좀 작아서 요걸로 양이 찰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한잔 양 딱 적당히 나오고 무엇보다 들고 다니기가 넘 편하다★ 선식을 요런 비주얼+_+ 미숫가루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마시면 미숫가루보단 조금더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텁텁함도 덜하다~ 우유 200ml정도를 보틀에 따라주고 선식 1-2스푼을 따라주면 기본 만드는 방법은 끝! 여기에 나는 꿀도 좀 더 추가해 넣어 마신다ㅎㅎ 꿀을 넣어야 좀더 달달한 맛이 가미되서 좋음~꿀이나 올리고당 뭘 넣어도 무방함! 그럼 이렇게 가득한 한 잔이 나오는데~ 밖에 나갈땐 요렇게 들고 나가기도 하고 집에선 컵에 따라 마시기도 한다ㅎㅎ 다이어트 하다보니 변비도 오고 배도 너무 자주 고프고 힘들었는데 요렇게 계란하고 선식마셔주면 아주 화장실도 틈틈히 가게되고ㅋㅋ 맛도 고소한게 넘 맘에듬ㅎ 선식으로 식단다이어트해도 좋을것같아 추천하고감! 고르다선식 구경가보기>> https://gore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