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 Views

[당직 추천 사진] 시크한 블랙핑크부터 상큼한 손연재까지

7일 방송, 가요, 영화계에서 전달된 각종 티저, 예고, 포스터, 화보 등을 정리했다. 블랙핑크부터 티아라, 아스트로, 갓세븐, 엠마 왓슨, 손연재까지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됐다.
블랙핑크가 7일 한 의류 회사의 공식 SNS를 통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각자의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한층 성숙한 감성을 자랑한 이들은 시크하고 매혹적인 느낌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티아라가 7일 오후 3시 30분 공식 홈페이지에 신곡 ‘띠아모(TIAMO)’ 메인 티저를 올렸다. 이 영상 속에는 안무와 함께 가사 일부가 들어있다. 멤버들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이미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스트로가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7일 정오 MBC 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시.아’ 티저 영상을 SNS에 게재했다. 60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에너지 넘치는 아스트로가 자리하고 있었다. 방송에는 멤버들의 일상이 담긴 셀프캠까지 준비됐다고 알려졌다. 오는 10일 오후 7시 방송.
갓세븐이 지난 6일 오후 9시(현지시각)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2016 MTV EMAs’에서 ‘월드 와이드 액트’ 부분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인 아티스트에게 수여된다. 이로써 갓세븐은 지난 2011년 이후 빅뱅을 이어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두 번째 ‘월드 와이드 액트’ 수상자가 됐다.
‘미녀와 야수’가 3월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의 첫 이미지를 공개했다. 최초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엠마 왓슨(벨 역)이 원작 애니메이션에서처럼 노란 드레스를 입고 있다. 그는 “1991년 작 ‘미녀와 야수’의 엄청난 팬이다. 모든 대사와 노래를 다 외웠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손연재가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2020년 도쿄 올림픽 출전 여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관계자에 따르면 안정환은 손연재에게 “행여나 은퇴 후에 방송하지 마라. 나처럼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손연재의 도쿄 올림픽 출전과 관련된 생각은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뮤직, MBK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월트 디즈니 컴퍼티 코리아, JTBC 제공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