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day
10,000+ Views

경부고속도로 관광버스 사고유발, 70대 체포…

경부고속도로 관광버스 전복 사고를 유발한 70대 운전자가 체포됐다.
대전 대덕 경찰서는 7일 관광버스 앞으로 갑자기 끼어든 쏘나타 차량을 확인하고 운전자 A씨(76)의 신병을 확보하기 위해 경기도 동두천으로 형사팀을 급파했다.
앞서 버스 블랙박스 영상에는 흰색 NF쏘나타 차량이 버스 앞에서 갑자기 차선을 바꾸며, 무리하게 차선 바꾸기를 시도한 모습이 찍혔으나 화질이 좋지 않아 번호판 식별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경찰은 사고 지점 인근 고속도로 CCTV와 톨게이트 CCTV 영상을 분석하고 통행한 NF소나타 차량을 전수 조사한 결과, 해당 차량의 차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운전자 A씨는 블랙박스 영상을 본 뒤,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6일 오전 9시 32분께 경부고속도로 회덕분기점에서는 단풍놀이를 가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한 관광버스가 전복됐으며, 이 사고로 승객 4명이 숨지고 45명이 다쳤다.

※놓치면 안되는 인기기사

28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짜 일본처럼 노인네들 면허 자진 반납제도 시행해야되고 선거권도 박탈해야된다고봄
성급한 오류의 일반화는 위험. 님도..님부모님도.. 우리 모두가 언젠가는 노인.. 그때 새파랗게 어린것들이 노인이라고 다 싸잡아서 님처럼 말하면 어떨거같음?
아.. 물론 저 노인을 옹호하는것은 아님.
그래서 나라가 이모양이 되었어요
어이 영감ᆢ묵드셨나 왠 묵비권? 당신때문에 무고한 4명이 죽었어. 묵비권 대신 묵념이나 하시지 그래.
수백명을 죽이고 수천명이상을 아프게하고 국민의 대부분의 싫어하는 사람 불통의 늙은 노인도 있네요 그분에 비함 조금 낫은편요
댓글 다시는분들 님들도 나이 먹음 노인되요 끼어들기도 잘못 했지만 버스기사도 과속도 있고 승차인원 초과도 있는데 왜 승용차 운전자만 뭐라 합니까,
여기 댓글 다시는분들 너무 노인 노인 하시는데 당신들은 언제까지 젊으신것 같나요? 당신들 부모님이나 조부모님들도 않계셨나요? 물론 전 승용차 운전자분 옹호하는건 절대 아니지만 버스기사도 잘한것 없다고 봐요 저도 관광버스도 운전해봤고 지금은 시내버스 운전하지만 사실 버스운전하는 같은직종의 사람으로서 승용차 기사만 나무랄 일이 아니에요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운전을 하면되지만 사실 시내든 고속도로든 차간 거리두고 운행하면 미친듯이 끼어들기하는 모든 차량들 양보는 개나 주라는듯 운전하는 습관들~~ 운전하는 님들도 한번씩 경험하지 않았나요? 너무 한쪽만 나무라면 않되죠~~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듯이 우리 모두가 조심하고 안전운행 해야하는게 맞지않나요? 저도 이제 50살인 한 운전자로서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