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 Views

[당직 추천 사진] 박력 수애부터 매혹적인 송혜교까지

8일 방송, 가요, 영화계에서 전달된 각종 티저, 예고, 포스터, 화보 등을 정리했다. ‘질투의화신’부터 ‘우사남’, 빅뱅, 갓세븐과 송혜교까지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 됐다.
‘신나리’(이화신+표나리) 커플에게 또 위기가 찾아왔다. 이화신(조정석 분)이 오해 받고 있는 표나리(고효진 분)를 위해 자신의 유방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건만, 그 후 또 다시 위기가 찾아온다는 것. 두 사람이 고비를 안전하게 넘을 수 있을지는 11월 9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라.
이쪽의 나리는 박력이 넘친다. 바로 ‘우리집에 사는 남자’ 홍나리(수애 분)의 이야기. 홍나리는 고난길(김영광 분)을 바닥에 밀어 넘어뜨린 뒤 자신의 품에 가두고 있다. 박력 터지는 홍나리의 모습에 고난길도 웃음 폭발. 무슨 일인지는 11월 8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
빅뱅이 내년 1월 서울 고척돔에서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 콘서트를 연다. 이와 함께 공식 포스터도 공개. 빅뱅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한국, 일본, 중국 등에서 콘서트 및 팬미팅 투어를 진행해 왔고 드디어 서울에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글로벌 인기돌 갓세븐이 11월11일 캐나다 벤쿠버에서 2회, 토론토에서 2회, 총 4회의 팬미팅을 열 예정. 지난 5월 현지 팬미팅 이후 갓세븐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결정하게 됐다고한다.
연우진과 박혜수가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남녀 주인공이 됐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의 후속으로 오는 2017년 1월에 방송될 예정. ‘연애 말고 결혼’ 팀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 한다고 하니, 기대를 아니 할 수 없다.
대세돌들의 친분은 옳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트와이스 다현과 몬스타엑스 주헌의 의외의 친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알고보니 주헌이 다현의 과거 교회오빠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송혜교가 글로벌 브랜드 뷰티 디바이스의 아시아 모델이 됐다. 한국과 홍콩, 대만, 시아포르 총 4개 나라의 공식 모델이 된 것. 송혜교는 영상과 사진 속에서 자신감과 우아함, 편안함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다.
사진=SBS, KBS,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CJ E&M, MBC에브리원, 다이슨
문지연 기자 mjy809@news-ade.com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