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 Views

연예인 친구가 보낸 간식 차 5대

한 때는 팬들이 보내주는 간식차가 대유행이었지만 요즘은 친구들이 보내주는 간식차가 대세다. 웬만한 배우들은 절친한 연예인 친구들이 보내주는 간식차들로 촬영에 지친 활력을 충전하고 있다.
친구들이 보내주는 든든한 간식 차! 5대만 모아봤다.

# 박보검 → 여진구

막 ‘구르미 그린 달빛’을 마치고 우뚝 선 박보검. 절친한 동생 여진구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영화 ‘대립군’ 촬영에 한창인 여진구를 위해 박보검이 직접 간식차를 보낸 것이다. 앞서 여진구 역시 박보검에게 간식차를 보냈듯 훈훈한 우애로 눈길을 끈다.

# 손호준 → 유연석

‘꽃보다청춘’으로 절친이 된 두 사람이다. 유연석이 ‘낭만 닥터 김사부’를 통해 브라운관에 나서자 손호준이 재빠르게 응원에 나섰다. 환한 미소로 손하트를 날리는 유연석의 해맑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 차태현 → 공효진

‘질투의 화신’ 막바지 촬영 중인 공효진도 차태현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 앞서 ‘프로듀사’에서 오랜 친구이자 연인이었던 만큼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프로듀사’에서는 PD역을 맡은 공효진이 보도국 아나운서 역을 맡은 것을 언급한 현수막 문구도 인상적이다.

# 이종석 → 윤균상

최근 ‘삼시세끼’에 출연 중인 윤균상도 절친 이종석으로부터 간식차를 받았다. ‘닥터스’ 촬영 당시 ‘W’에 출연 중인 이종석이 응원에 나선 것이다. 이종석을 위해 W 마크를 그리며 인증샷을 찍은 윤균상의 재기발랄함이 돋보인다.

# 박신혜 → 이홍기

오늘 열애 인정을 한 이홍기! 절친 박신혜와는 간식차를 서로 주고받는 사이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이 혹시 애정이 아니냐는 의혹이 많았지만 이홍기는 절친한 친구라며 적극 해명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사이, 끈끈한 우정인걸로!
그래픽 = 계우주
사진 = 원동연 대표, 공효진, 이홍기, 유연석, 윤균상 인스타그램
강효진기자 bestest@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이런거 좀 홍보 안 됐음 합니다 친구들이 보낸거라 하지만 팬들이 보면 철없는 애들 코 묻은돈 꺼내게 할것 같아걱정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